그들은 당신의 다른 제휴사 링크를 통해 구매를 할 것이다. 제품의 청구나 배송은 없다. 재고할 제품이 없다. 그들은 당신을 위해 모든 것을 한다.

당신만의 홈 자산 시스템을 운영하는 것은 쉽다.

이 시리즈의 첫 번째 기사에서는 본질적으로 모든 제휴 프로그램에서 작동 할 수있는 게시물을 활용하여 효과적인 제휴 마케팅 방법을 시작하는 데 필요한 3 가지 중요한 요소를 처리합니다.

사람들은 인터넷에서 짧은 기사를 읽고 게시물 하단에있는 링크 중 하나를 쳤습니다. 제휴사는 제품을 판매 할 것입니다. 귀하의 업무는 거의 또는 전혀 없습니다.

회사가 지속적으로 새로운 제품을 출시하는 경우, 당신은 그들을 밖으로 시도해야합니다!이렇게하면 커미션이 사라지지 않고 평판 좋은 회사와 연관되어 있는지 확인할 수 있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오피가이드 습니다. 추세에 기반한 비즈니스 또는 단일 제품은 원하는 결과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더 많은 것은 똑같은 일을하는 다른 많은 사람들이 있다는 것입니다. 그들 중 일부는 완전히 무료 기사 오피가이드 보다 더 비싼 접근법을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최근에 개인적으로 주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과 관련된 친구가 저에게 보여준 $ 15,000에 대한 월간 수표를 보았습니다.

당신이 판매를 얻을 때 단지 지불한다는 것을 감안할 때, 당신은 결코 잃을 수 없다. 그것은 당신의 현금을 받을 자격이 있지만, 그것은 당신의 시간을 들일 가치가 있는가? 그것은 계열사의 품질에 달려 있습니다 인터넷 마케팅 기술에 대한 이해가있는 계열사가 필요하며 온라인으로 돈을 버는 것을 상상하는 개인뿐만 아니라

당신이하고 싶지 않은 한 가지는 귀하의 제휴 사용을 홍보 할 때 항목에 직접 연결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에게 실망 전환율을 제공하고, 당신은 당신의 항목만큼 많은 사람을 따뜻하게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의 목표는 가능한 한 많은 개인을 유료 소비자로 전환하는 것이어야하고, 원시 제휴 링크를 통해 직접 연결하는 것은 단지 그것을하지 않을 것입니다 인기가 증가하고 있지만 너무 많은 경쟁자가없는 키워드를 찾으십시오 그렇게하면 당신은 전투의 기회를 가질 것입니다 지금까지 가장 신뢰할 수있는 제휴 마케팅 접근 방식 인 온라인 검색 엔진에서 트래픽을 끌어 올 수 있습니다. 검색 엔진을 사용하고 다른 키워드를 테스트하여 어떤 결과가 나오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프론트 엔드 및 백엔드 거래를 제공하는 제휴 프로그램은 검토할 가치가 있습니다. 백엔드 제안은 항목의 라이프 사이클에 따라 앞으로 몇년 동안 돈을 벌 수 있습니다. 백엔드 돈을 사용하는 제휴사는 찾기가 더 어렵지만한 고객으로부터 수많은 커미션을받는 것이 가치가 있습니다.

그러나 제휴 마케팅은 그렇게 간단하지 않습니다. 양질의 정보를 제공하는 것을 구매해야 합니다. 콘텐츠를 직접 제공하거나 전문가와 협력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클라이언트를 사이트로 가져와야 합니다.이를 위해 일부 제휴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는 검색 엔진 최적화 및 기사 디렉토리를 사용하고 다른 사람들은 사이트를 검색 페이지에 마케터로 등록하기 위해 비용을 지불합니다

제휴사는 1계층 프로그램인가요, 2계층 프로그램인가요? 단일 계층 프로그램은 귀하가 생성한 서비스에 대해서만 귀하에게 지불합니다. 2 계층 프로그램은 귀하에게 비즈니스 비용을 지불하고 프로그램에서 스폰서하는 모든 제휴사가 생산한 판매에 대한 수수료를 지불합니다. 일부 2 계층 프로그램은 스폰서하는 각 신규 제휴사에 대해 약간의 비용을 지불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매우 필수적입니다 대부분의 개인은 원시 제휴사 링크를 홍보하려고 시도하는 경우 클릭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당신의 링크가 그들을 진정으로 그들을 화나게 부적절한 웹 사이트로 보낼 수 있다고 생각할 수있는 개념이 없습니다 그래서 당신이 필요로하는 첫 번째 것은 웹 사이트입니다

제휴 링크의 모든 클릭을 추적하라 트래픽 소스를 파악하고 나면 수익을 창출하는 데 가장 신뢰할 수 있는 마케팅 방법이 무엇인지 파악할 수 있다 제휴 링크의 조회 수와 클릭률 같은 것을 추적하면 어떤 것이 효과가 있는지 알 수 있다 결과를 산출하는 항목에 집중

모든 종류의 인터넷 마케팅은 이전 사이트 방문자와 자주 연락하는 방법에 크게 의존합니다. ezine, 뉴스 레터 또는 기타 종류의 전자 메일 목록을 갖는 것은 제휴 마케팅에 필수적인 요소입니다. 강력한 가입자 목록은 정통한 게시자를위한 금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