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된 개인 금융 커리큘럼을 가진 멘토 및 코치입니까? 재정적 다양성에 대한 당신의 열망의 진정한 척도 이것은 말 그대로 당신의 돈을 입에 넣는 것입니다, 당신이 그에게 말하는 멘토를 살 수 없습니까? 음, 마지막으로 읽은 책이 뭐였죠? 가십 잡지는 문학으로 간주되지 않아요 안녕하세요!

나는 다시 내 자신을 태웠다 – 사람은 그들을 씻거나 음식을하는 동안 두 손을 태웠다? 당신이 뜨거운 물을 사용하는 모든 것을 생각하십시오 물이 너무 뜨거워서 최소한의 불편 함으로 손을 잡을 수 없다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예측되지 않은 비용이 너무 높아서 손을 잡을 수 없으며, 뜨겁고 차가운 수준이 너무 높게 설정되어 현금으로 비용이 청구됩니다 따뜻한 온수기에 관한 나의 개인 재정 도움말은 약 100도가 아닌 설정을 조정하는 것입니다.

만약 개인이 채무자에게 연락을 받을 수 있다면, 당신의 빚은 아마도 약간의 돈을 위해 구입되었을 것이다. 그래서, 당신이 그들에게 원래 빚진 작은 부분만 변제할 수 있다면, 그들은 여전히 이익을 얻을 것이다. 당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폰테크 신에게 유리하게 이것을 사용하는 것보다 훨씬 적은 비용으로 당신에게서 빌린 것을 제거하라.

개인 재정에 종사 할 때, 인내심 당신은 완전히 많은 것을 절약 할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구매 대기 비용없이 방금 출시 된 전자 장치를 구입하고, 가격이 급격히 떨어지는 것을보고 소비하며, 소박하고 수공예 조명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다른 구매

당신은 일년에 한 번 포트폴리오를 통해 수익을 창출한다.

재평가는 당신의 위험을 관리하고 당신의 투자를 목표에 맞출 수 있도록 도와준다. 재조정은 또한 개인이 높은 가격으로 팔고 낮은 가격으로 사도록 상기시킨다.

당신이 개인 금융에 대한 여러 권의 책을 읽었을 때, 당신은 당신의 수입을 사용하여 지출을 유지할 필요성을 알게 될 것이다. 이것을 수행하는 가장 큰 방법은 – 예산 – 월말에 무시해도 될 것 같은 것들이 어떻게 합산되고 있는지를 알게 되면, 당신은 그것을 관리하는 방법을 알게 될 것이다.

모든 사람들은 식료품 점의 통로를 통해 쇼핑 카트를 밀고 지금 우리는 우리가 개발하기로 계획하고있는 이중 끝을 가지고 체크 아웃을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 항상, 항상, 항상 쇼핑 목록을 만들고, 그것을 따르고, 아무것도 구입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옷장, 음식 또는 레크리에이션과 같은 쇼핑의 모든 형태를 포함해야합니다 소매점은 쉽게 도달 할 수있는 범위 내에서 사탕 선반과 껌으로 충동 구매를 위해 특별히 계획되어 있습니다 목록을 만드십시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전체 년 동안 하나의 큰 예산을 만드는 것이 훨씬 더 쉬울 것입니다 기본적으로 당신이 하나의 월간 예산을 만들고 12 시간 모든 월 전문가를 고용하는 상황에서 일어나는 일이지만, 개인 금융 예산을 만드는 경우에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보라, 당신은 매달 동등한 돈을 지출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은 1 월에 가정 생일을하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3 월에있을 것입니다 또한, 당신의 공공 요금이 필요합니다 에어컨 사용을 변경하려면, 전기 요금은 올해 안에 나머지보다 높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특정 부채를 얻고 싶어하거나 그냥 그것을 피하기 위해, 예산은 당신이 합리적으로 일할 수있는 정확한 장치 여야합니다.

결국, 개인 금융이 정확히 무엇인지 개인은 자신의 것이고 금융은 지불하는 방법입니다. 실제 첫 번째가 왜 돈을 지불하는지 알지 못하면 분명히 자신의 기침 방법으로 더듬을 것입니다. 그래서 팁 1은 사람이 왜 당신이 돈을 쓰고 있는지 정확히 알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 추가 개인 금융 기본 규칙은 충동 구매와 이것을 혼동하지 않으려고 시도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목록을 가지고 있고 당신이 필요로하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판매 디스플레이를 확인하십시오 개별 상점을 찾으십시오. 당신이 찾을 수있는 품목을 찾고 절반의 우려 가격을 지불하십시오. 식품 매장은 동일한 방식으로 운영됩니다. 일반적으로 주문 품목을 초과하고 재고가 많은 장치에 광고되지 않은 스페셜을 실행해야합니다. 항목이 귀하의 목록과 관련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돈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가? 당신이 어떤 방법으로도 효과가 없는 선택을 하는 것을 도울 수 있는 무언가를 찾기 위해 보험 정책을 생각해냈다고 말하는가? 끝까지 따르는 것이 두려운가? 돈을 잃는 것을 두려워하는 사람, 아니면 모든 달러를 당신의 시간과 돈으로 볼 것인가?

좋아, 따라서 예산을 넣는 것은 좋지만, 누구나 그것을 고수해야 할 수도 있고, 당신의 재정 계획이 당신의 계획을 확실히 하기 위해 당신의 계획을 쓰기 한 달 전에 얻기 폰테크 위한 당신의 계획을 망칠 수도 있다.

필요한 곳에서 당신이 지난 몇 달 동안의 은행 명세서를 검토하고 평균적인 방법을 취할 수 있도록 예산을 짜는 방법

시간을 들여서 그 비용들을 살펴보고 어떤 것을 삭감할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모든 청구서가 지불될 때까지 계속 삭감하고 저축을 위해 10%, 십일조를 위해 10%를 더하십시오.

이 모든 전문가들은 아마도 그것을 제거하는 것을 알고 있을 것이다. 사실, 그들은 그렇다. 그러나 한 가지 요소를 하는 것은 어렵게 번 돈을 관리하는 전체 임무를 완수하지 못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