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에 뭐가 들었는지에 대해 너무 많이 생각하지 않는다면, 그것은 확실히 꽤 맛있다.

노량진은 확실히 한국에서 가장 큰 습한 시장 중 하나이며,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호빠 서울의 주요 어시장이다. 눈에 띄게 해산물을 좋아하지 않더라도, 그것이 제시하는 대안을 보는 사람들을 위해 노량진을 지나갈 가치가 있다.

야채는 사찰 스타일로 준비되어 있으며 한국 불교 승려들의 식단에서 영감을 얻었습 호빠 니다.

다양한 패스트리, 머핀 또는 사탕을 선택하고 우리의 느긋한 카페에서 전문 차와 커피를 마시거나 가지고 가십시오. 숙취 수프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전날 저녁의 극단적인 양을 섭취하기 위한 치료법일 것입니다. 청진옥은 이른 밤 시간에 소주를 약간 마셨던 젊은 한국인들과 기업가들로 끊임없이 붐빈다.

한 추와 마찬가지로 옥상 달빗은 한국의 수탉 튀김과 맥주를 제공하는 치맥 레스토랑입니다. 그들은 보통 치맥을 위한 서울 최고의 레스토랑 중 하나를 나열하는 웹 로그 포스트에 올라옵니다. 우래옥은 냉면 ⁇ 물냉면과 비빔냉면 두 가지 형태를 선보인다. 고추장으로 만든 매콤한 드레싱을 얹은 덜 국물이 많은 모델이다. 신기하게도, 그들은 또한 냉면이나 냉 메밀 국수를 시도하는 서울 최고의 식사 장소 중 하나로 알려져 있습니다. 칼국수는 육수와 다른 요소가 있는 큰 그릇에 담긴 수제 칼로 자른 밀가루 국수로 구성된 한국의 국수 요리입니다.

Chefs Hats는 훌륭한 식사 장소로 수여되며 3 개의 모자를 통해 하나의 모자에서 다양합니다. Good Food Guide에는 바, 카페 및 공급 업체에 대한 가이드가 추가로 통합되어 있습니다. Good Restaurant Guide는 일반 대중이 숙련된 식당에 대한 리뷰를 제공하고 장소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세부 정보를 제공하는 또 다른 호주 레스토랑 가이드입니다.

이것은 폭언과 다른 슬픈 고객들이 불평할 수 있는 포럼이 아니다. 우리는 긍정적 인 경험뿐만 아니라 추가적으로 건설적인 비판을 통해 이들을 초대합니다. 표현된 모든 견해는 작가의 견해이며 호주 최고의 레스토랑 출판사의 견해가 아닐 가능성이 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