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를 사용하고 소유하기위한 총 비용 계산하지 않기 – 각 신용 카드 옵션에는 다양한 비용과 비용이 포함되며 연간 수수료는 고려해야 할 요소 일뿐입니다. 카드를 검색 할 때 전체 비용을 결정하고 각 카드를 사용하여 어떤 카드를 사용하는 것이 더 저렴한 지 확인하십시오.

처리 비용 응용 프로그램 비용 외에도 일부 카드 비즈니스는 응용 프로그램 파일을 처리하는 데 수수료를 부과합니다.이 비용은 일회성 비용입니다.

당신이이 방법을 활용하고자하는 극단적으로 확신하게 될 때, 당신은 바로 당신의 오래된 것들을 정확하게 닫을 필요가 있습니다.잔고가 분명하기 때문에 당신의 계좌가 폐쇄되었다고 가정하지 마십시오. 확실히 오래된 카드가 폐쇄 된 카드 회사와 다시 확인해야합니다

이해해야 할 필수적인 것은이 카드를 사용하면 다른 유형의 신용 카드로는 얻을 수없는 낮은 이자율을 얻을 수있는 더 나은 기회를 갖게된다는 것입니다.이 카드는 향상된 신용 기록을 달성하려고 시도하는 모든 사람에게 유용합니다.

당신이 보상을받는 방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현금 법은 카드마다 크게 다릅니다. 많은 것은 포인트 또는 부분을 기반으로합니다. 일반적으로 포인트는 투자 된 달러 당 가치가 적습니다. 그러나 항상 그런 것은 아닙니다. 당신이 얼마나 많은 것을 얻고 있는지를 아는 부분이 더 쉽습니다.

현금 서비스를 피하십시오 거의 모든 카드는 현금 서비스에 유예 현금 기간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충전 카드를 사용하여 돈을 인출하는 순간, 이자율은 돈을 인출해야 할 때 직불 카드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신용을 복원하려는 경우, 이것은 확실히 좋은 선택입니다, 당신이 올바르게 활용하는 한, 그것을 사용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당신이 필요로하는 물건에 지출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너무 많은 돈을 아무것도 구입하지 않습니다

30/30 규칙을 잊지 마십시오. 미결제 금융 의무는 신용 보고서의 30 %를 차지하며 카드에 신용 한도의 30 % 이상을 청구해서는 안됩니다. 그 이상으로 가면 점수가 떨어집니다. 부채 통합에서 생각해야 할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이자율입니다. 기존 카드의 충전 카드 통합 대출 이자율과 새 카드의 충전 카드 통합 대출 이자율을 비교해야합니다. 새 카드를 사용하여 지불 할이자 기존 카드로 지불하는 결합이자보다 낮음 그렇지 않으면 기존 카드를 결합하는 이유를 부정한다.

신용카드가 많을수록 갚을 수 없는 신용카드 잔액을 늘리는 것이 더 간단하다. 아무도 과도한 빚을 지게 될 것으로 예상하지 않지만, 당신이 쉽게 이용할 수 있고 돈이 없을 때 활용할 준비가 되어 있을 때, 당신의 신용카드를 쓸기만 하면 된다. 높은 잔액을 추가하려는 유혹을 없애기 위해 당신의 카드를 최소한으로 유지하라.

그게 다야!만약 당신이 당신의 비용 한도를 당신의 수단 내에서 유지한다면, 그것은 당신이 실제로 지불할 수 있는 것만을 구매할 것을 제안하고, 만약 당신이 당신의 청구서를 제때에 완전히 지불한다면, 당신은 결코 추가적인 돈을 지불하지 않을 것이다(당신이 연간 수수료 없이 카드를 받는 한, 그러나 그 다음에 더 많은 돈을 받는 한) 그리고 당신은 재정적인 의무에 들어가지 않을 것이다.

당신이 가입하는 카드에 따라, 거래는 당신의 신용 보고서에 보고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신용으로 다시 정상 궤도에 오르고 당신의 신용 점수를 향상시킬 계획이라면, 이것은 환상적인 일이 될 수 있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당신의 카드를 책임감 있게 사용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당신의 상황을 악화시킬 수 있다는 것을 알아두십시오.

신용카드 사용을 중단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은 아무리 유리하더라도 어려울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충전 카드를 지불한다면 얼마나 많은 돈을 이자로 절약할 수 있을지 계산해 본 적이 있는가? 많은 사람들이 신용 카드 사용을 중단하고 지불을 시작할 수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다면 얼마나 많은 부채를 제거 할 수 있는지 놀라게 될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소액의 금액을 신속하게 지불 할 수 있기 때문에 소액의 신용 카드 재정적 의무로 시작하는 것이 훨씬 낫다는 것을 알게됩니다. 다른 사람들은 당신이 더 많은 돈을이자로 보전한다는 사실 때문에 더 많은이자 청구 카드로 시작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충전 카드 부채에 대한 최소 지불은 은행을 기쁘게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 그들은 당신의 금융 의무를 해결하기 위해 만들어지지 않습니다 – 당신이 단지 최소 지불을 지불하는 경우, 그것은 금융 의무를 지우는 데 수년과 수년이 걸릴 수 있습니다, 비용 수천 달러 신중하게 충전 카드를 활용하려면, 당신은 완전히 매월 그것을 지불해야합니다

당신이 연결되어있는 모든 청구 카드, 그것은 지출 용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모든 방법으로, 동시에 15 카드를 이동 아무도 당신이 새로운 응용 프로그램 양식을 작성에서 당신을 막을 수 없습니다 단순히 당신의 수많은 카드가 한도 초과되지 않도록 보장 연기 지불이없는 한, 당신의 신용 점수는 손상되지 않을 것입니다 또한, 당신의 신용에 만기 지불의 작은 비트를 떠나지 마십시오 불이 켜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