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웹 로그 제출은 프로필 사진, 표지 사진 또는 동영상을 추가하는 단계를 업로드하는 방법의 잡초에 들어가지 않습니다. YouTube의 대부분의 비즈니스 목표는 비디오 뷰당 정확한 유료 광고가 아닌 소프트 판매 및 리드 생성을 통해 수익을 창출하는 것입니다. 우리가 다른 섹션에서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논의 한이 기술에 집중하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팝콘티비 면 YouTube에서 동영상에 광고를 실행하는 것보다 훨씬 많은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첫 번째는 계정의 사진이 될 것이며, 이는 Facebook의 프로필 영상과 유사하게 작동합니다. 두 번째는 채널 아트가 될 것이며, 채널 아트는 Facebook의 표지 사진과 매우 유사한 채널 상단에 표시됩니다. 이 이미지들은 사용자들이 당신의 브랜드에 대해 발견하는 많은 첫 번째 이슈들 중 하나가 될 것이기 때문에 당신은 이 이미지들을 올바르게 선택하기를 원한다.

동영상은 매우 강력한 매체이기 때문에 YouTube는 시장의 다른 플랫폼보다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구글에 이어 지구상에서 두 번째로 많이 방문하는 웹사이트다. 설립 초기부터 전 세계적으로 정력적인 고객이 거의 20 억 명에 달합니다. 따라서 트래픽 소스를 다양 화하고 심지어 대상 고객의 입장에서 회사를 얻고 싶다면 YouTube 광고가 해답입니다. 제작하는 모든 유형의 콘텐츠 자료를 통해 시청자가 필요로 하는 것과 일치하는지 확인하고자 합니다. 당신이 웹 로그 게시 또는 비디오를 작성하는지 여부, 당신의 청중과 그들이 당신에게서 볼 필요가있는 콘텐츠 자료의 종류를 알고 시작하십시오.

비디오 마케팅은 특히 셀 플랫폼에서 청중을 사로잡기 위한 완벽한 접근법이다. 비디오는 당신의 모델 이야기를 하고 청중들과 함께 연결할 수 있는 추가적인 참여 방법을 제시한다.

우리는 광고 및 광고 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산업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YouTube 광고 도구에 돈을 쓸 수있는 재정을 가질 수 있다면 훨씬 더 많은 선택이 있습니다.

그러나 라인업의 기본 하이퍼링크도 링크 제목을 제시하므로 이 30자의 혜택을 받으십시오. 100% 퓨어가 Shop Now라는 이름을 가지고 무엇을 했는지 알아보십시오. YouTube는 매월 23 억 명의 사용자가 100 개 이상의 국제 위치와 80 개 언어로 로그인합니다. 만약 당신의 청중이 웹상의 어느 곳에 있다면, 그들이 유튜브에 있을 가능성은 그 어느 때 못지 않다. 전 세계 고객 기반을 보유하고 있으며 온라인 세계 인구의 42.9 %가 매월 YouTube에 액세스합니다.

다음을 구성하고 결과를 보려면 완전히 일정해야합니다. YouTube 용 콘텐츠를 만들 때 개인이 다른 콘텐츠 종류보다 더 큰 비디오 콘텐츠와 상호 작용하는 이유를 고려해야합니다. YouTube 광고 전략을 성장시킬 때 가장 깔끔한 것은 경쟁자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보는 것이다. YouTube 웹 최적화 기술을 공식화하고 개인 콘텐츠 자료를 구축하기 전에 이미 시장에 나와 있는 것과 성공하지 못하는 것을 살펴보십시오. 선택에 집중하는 것은 훌륭하며 YouTube를 통해 서비스 나 제품을 판매 할 수있는 많은 대안이 있습니다.

20억 명의 독특한 유튜브 고객을 보유하고 있으며, 구글에 이어 두 번째로 많이 방문한 웹사이트 팝콘티비 다. 이렇게 많은 청중들을 보면 유튜브 채널을 만드는 것에 만족할 수 있을 것이다. 우리는 당신이 능숙할지도 모른다는 것을 알고 있고, 당신의 훌륭한 콘텐츠를 보기 위해 기다리는 것을 참을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