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중과 상관없이 모든 줄무늬의 소비자는 다양한 콘텐츠 유형에 대해 비디오를 선택하므로 YouTube 광고 전략이 유지되는지 확인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 다 중요합니다. 비디오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팝콘티비 연동 마케팅의 결과는 부인할 수 없습니다 ⁇ 52 %는 최고의 ROI 중 하나를 가진 콘텐츠 자료의 종류로 비디오를 나열하는 전세계 전문가를 홍보합니다. 많은 회사들에게 비디오를 만드는 가장 간단한 방법은 그것을 출판할 장소를 결정하는 것이다.
YouTube는 뷰 마네킹 당 비용을 사용합니다. 즉, 누군가가 비디오 광고와 함께 참여할 때만 비용을 지불해야합니다. 클릭당 실제 비용은 주로 키워드 경쟁력에 따라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0.06 달러입니다. YouTube는 거의 모든 회사가 지역 광고 캠페인을 위해 하루에 약 10 달러로 시작한다고 언급합니다. 일단 당신이 당신의 매일 캠페인 가격 범위를 정하면, 유튜브는 매일의 재정이 소비될 때까지 당신의 광고를 보여줄 것이다. 보기당 시청자가 보는 비디오의 평균 점유율을 나타냅니다. 더 큰 비율은 시청자가 끝날 때까지 비디오를 볼 확률이 더 높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그것은 천재적인 일격이나 믿을 수 없는 행운이 필요하며, 전형적으로 둘 다 당신의 콘텐츠 자료에서 널리 퍼지기 위해 필요하다. 안정적인 성장을 위해 많은 YouTube 동영상 광고 회사는 YouTube의 상록수 콘텐츠를 활용하여 상당한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Statista, YouTube는 전 세계적으로 20억 명이 넘는 월간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사람들 팝콘티비 연동 은 적어도 한 달에 한 번은 그 장소에 로그인하는 사람들이다. 이 숫자들은 게스트 계정이 있는 비디오나 구글 계정이 없는 비디오를 보는 사람들을 제외한다는 것을 관찰하라.
그러나 각각의 청중은 비슷한 청중을 가지고 있음이 밝혀졌습니다. 주로 남성이 어려움에서 즐거움을 얻습니다. 당신은 그것에 대해 생각하지 않았을 것이지만, 당신의 채널을 광고하는 또 다른 훌륭한 장소는 이메일을 통해서입니다. 이 경우 G7 정상회의 지도자들을 연설하는 유튜브 영상을 만들었다. 그리고 나서 트위터에서, 그것은 마지막에 유튜브 비디오와 연결되는 리드인 컨텍스트를 가진 실을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당신은 또한 당신의 개인적인 비디오에서 아이디어와 영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상대가 무엇을 하 고 있는지를 보면서. 이 기록의 반대되는 팁들 중에서, 당신의 콘텐츠를 계획하고 당신의 스케줄과 함께 일정하게 유지하는 것은 틀림없이 중요하다. YouTube에서 브랜드로 만들 수있는 가장 중요한 오류 중 하나는 일관성이 없습니다. 당신이 일정하다면, 그것은 시청자에게 당신의 다음 비디오에 흥분하고 그들이 무엇을 얻고 있는지 알려주는 목적을 제공합니다. 켈리는 또한 경쟁자들과 차별화하기 위한 방법으로 온라인 영화를 이용한다.
메트릭스와 분석은 모니터에서 YouTube 광고 전략을 지원하고 작동하는 것과 작동하지 않는 것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자막과 자막을 사용하면 필수 키워드를 집중 조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검색을 위해 비디오를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타임스탬프는 동영상에 자동으로 추가되어야 합니다. 그에 따라 설명 부분이 업데이트되었는지 제대로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따라서 사용자는 처음부터 비디오의 목적을 인식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