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단계로 물건을 가져가는한 가지 방법은 대체 수익 흐름을 발견하는 것입니다. 유익한 비즈니스를 시작하고 개발하는 데 도움이되는 무료 교육, 팁 및 영감을 얻으십시오. 존경할 만한 제휴사는 12개월에 1만 달러에서 40만 달러까지 벌 수 있다.

이 접근법을 사용하여 고객에게 신뢰를 심어주고 비디오 데모가 제품의 이점을 설명하는 데 도움이되는지 고려하십시오. 예를 들어, 비디오 콘텐츠 자료와 같은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오피스타 방문자의 선호도와 잘 어울리는 콘텐츠 자료의 조합을 포함하십시오. 제품 비교 및 보상 가이드를 작성하여 청중을 가르칩니다.

합리적인 문구에서 작가 A는 광고주와 함께이 시스템까지의 지표를 표시하고 추천된 방문자가 수행한 합의된 운동에 대해 보상을받습니다. 이러한 모델은 성숙한 전자 상거래 및 인터넷 마케팅 시장에서 감소했지만 일부 초기 산업에서는 여전히 널리 보급되어 있습니다. 중국은 제휴 마케팅이 서구 내에서 같은 마네킹과 명백하게 닮지 않은 한 가지 예다. 많은 동료들이 클릭당 비용 또는 CPM을 제공하는 일부 네트워크를 통해 하루당 비용을 지불하고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은 기업이 계열사가 자체 광고 노력을 통해 소개한 각 방문자 또는 구매자에 대해 여러 동료에게 보상하는 일종의 성과 기반 광고입니다. 제휴 파트너십은 다면적이지만 일회성 거래가 아니라 투명성과 실질적인 관계를 기반으로 구축되는 구조다.

청중에게 제품에 관해 이야기 할 때, 어떤 플랫폼을 사용하고 있는지 또는 콘텐츠 자료를 제공하기 위해 선택한 전략은 중요하지 않으며 항상 시청자의 이점에 더 중점을 둡니다. 첫째, 청중이 제품을 구매할 경우 청중과 제품 소유주 간의 필요한 관계와 신뢰를 조성하기 시작합니다. 귀하가 가입 한 회사가 귀하의 링크를 통해 구매하는 개인의 이름 및 / 또는 이메일을 귀하에게 제공 할 수있는 위치에 있다면, 귀하는 분명히 그 사람들을 추적하고 감사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운동 선수라면 음식 계획 및 피트니스 제공 업체 또는 스포츠 도구와 유사한 건강 및 웰빙 제품을 판매하기 위해 노력할 수 있습니다. 또는 현금을 버는 방법에 대한 팁을 생각하고 있다면 대출 및 자금 조달 회사, 신용 카드 회사 또는 Affirm 또는 Zip과 같은 BNPL 공급 업체의 제휴사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특히 당신이 관련되거나 관련된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되기를 원한다면, 당신에게 관심이 있거나 당신이 상당히 잘 알고있는 제품을 선택하십시오.

내가 보기에 사람들이 제휴사로서 제품을 홍보하려고 할 때 저지르는 가장 큰 실수 중 하나는 제품에 대해 많은 것을 알아내지 못하는 것이다. 아래에서는 제휴 네트워크 마케팅을 성공적으로 수행하는 데 도움이되는 22 가지 팁을 살펴보겠습니다. 이것은 꽤 빈번한 관행이고 따라서 내가 왜 제휴 인터넷 마케팅이 단지 돈을 많이 버는 계획이 아니라고 말하는지에 대한 즐거운 예다. 다시 말하지만, 고객의 요구와 제품/서비스의 품질에 대해 먼저 생각하고 수수료율과 구조에 대해서는 두 번째로 생각하십시오. 이 경우 Fiverr의 {Hybrid} 지불 구조를 사용하면 처음 구매할 때 10 달러를 벌고 12 개월 동안 참조하는 사람이 추가로 구매 한 금액의 10 %를 벌 수 있습니다.

신화, 소문, 빈정거림이 가득하고, 조언, 해킹, 성공담, 실패, 사례 연구 오피스타 , 그리고 잠자는 동안 수익성을 보장하는 것에 대한 끝이 없다. 귀하는 해당 지역 내에서 수년간의 전문 지식을 보유한 WooCommerce / WordPress 컨설턴트 직원이 제휴 여행을 쉽게 지원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계열사들이 우리의 발전을 촉진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생각한다.

따라서 빠른 보상은 호의에 보답하는 작은 제스처 일뿐입니다.

제휴 상품을 홍보할 때는 8마일 전략을 택하라. 회사와 제휴 관계를 맺을 수는 없지만, 그들의 제품이 내 청중에게 가장 좋은 제품 중 하나라면, 나는 그것을 제안 할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이 우리가 제휴 마케팅 관계에서주의해야 할 점입니다.

당신은 새로운 구매자가 당신의 총 판매 깔때기에서 어떻게 행동하는지 이해하기를 원한다.

새로운 구매자와 반환 구매자 사이의 관계는 캠페인을 최적화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고객의 다양성이나 냉대 방문자를 늘리지 않고도 보다 심층적인 이해를 이끌어내고 더 많은 성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