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워키 브루어스(29-24) – 밀워키 브루어스는 최근 홈 스탠드로 9승을 거두며 내셔널리그 센트럴라이제이션 밀워키를 2위로 끌어올렸다. 전반적으로 밀워키는 지난 10경기 중 8승을 거뒀다. 브루어스는 카디널스에 25경기 뒤졌고, 며칠 동안 신시내티 레즈와 빅시리즈를 만들었다. Yovani Gollardo, Shaun Marcum 및 Zack Greinke가 이끄는 것은 항상 감각적이었습니다.

Josh Johnson, 작년에 mlb Extra Innings 패키지를 이용했던 Marlins Satellite 가입자들은 강력한 Josh Johnson이 덩어리를 차지할 때마다 평범한 투구 클리닉으로 치료를 받았다. 또 다른 NL East 파이어볼러는 인터리그 경기 동안 Br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NBA 중계 onx Bombers를 사용했다. Josh Johnson은 리그에서 대단한 일을 할 준비가 되어 있다.

말린스는 항상 벼랑 끝에 있는 것처럼 보인다. 이 총이 회전을 앞두고 있는 것과 함께, 2010년에 달리 예상할 이유가 없다.

9) 유니폼을 세탁하고 단정하게 하고, 양말에 어울리는 벨트를 착용하고, 다른 앙상블과 완전히 충돌하지 않는 모자와 셔츠를 착용하십시오.

토론토 블루 제이스 (85-77, 2010년 4 위 AL 동부) : 토론토는 이 특정 부문에서 매 시즌마다 500 점을 기록한다는 사실을 알고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Massive apple 또는 Boston ma라는 이름이 붙지 않은 거의 모든 팀에게는 항목이 실제로 전례가 없습니다. 그러나이 해의 또 다른 해처럼 보입니다. Great White North의 소년들은 경쟁할 말을 가지고 있지 않으며, 다시한 번 어디에서나 경쟁할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예상치 못한 향상이 없는 한 3위와 5위 사이

24 캔자스 로열스 (23-29) – 뜨거운 출발 후, Might Royals는 승리 라인으로 돌아갈 수있는 방법을 찾을 수 없습니다. 캔자스 시티는 텍사스에서 2 경기를 포함 해 지난 10 경기 중 7 경기를 패했습니다. 로열스는 아메리칸 리그 센트럴에서 3 위를 차지했습니다. 클리블랜드에 9 경기 뒤진 로열스는 야구에서 6 위를 달리고 있으며 타율은 259입니다. Wilson Betemit은 1311 타율로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1루수: 아마도 올스타전 전에 가장 논의된 포지션으로 떠오를지도 모르지만, 보스턴의 데이비드 오티즈(315, 9 HR, 38타점)는 아이러니하게도 지명타자임에도 불구하고, 뉴욕의 제이슨 지암비(262, 7 HR, 23타점)는 스테로이드 논란에도 불구하고 2위를 차지하고 있다.

본질적으로 가장 자격이 있는 선수는 확실히 미네소타의 저스틴이다. Morneau(294, 16 HR, 44 RBI), 하지만 자동 자리를 넘어 거의 40만 표를 얻었다.

사람들이 자주 범하는 실수 중 하나는 항상 기록을 계산하지 않고 좋아하는 것을 베팅하는 것입니다. 좋아하는 것에 베팅하는 것이 잘못된 것은 아닙니다. 개인은 현재 결과와 함께 이전 게임 성능과 같은 다른 많은 요소를 고려해야합니다. 좋아하는 마이 홈 페이지 팀을 맹목적으로 사용하기 전에 어떤 종류의 숙제와 통계적 비교를해야합니다.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29-24) – 선두 리그에서 가장 뜨거운 팀은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다. 다이아몬드백스는 6연승으로 내셔널리그 서부지구 내 1위 자리를 사들였다. 다이아몬드백스는 또한 지난 10경기 중 9승을 거두었다. 애리조나는 239득점으로 리그 6위다. 다이아몬드백스의 공격은 저스틴 업튼이 9개의 홈런을 쳤고 크리스 영이 29개의 홈런을 쳤다.아마도 집은 센터가 있는 곳이기도합니다. 삭스는 길에서 0-6으로 튀어 나와 텍사스 레인저스와 클리블랜드 인디언스를 휩쓸었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번 주말에 500 명이 될 수도 있는 고용에도 불구하고 상황이 정말로 좋아지면 공격은 긴 봄의 잠에서 쉽게 깨어 난 것처럼 보입니다. 투수진은 여전히 약간의 작업이 필요하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일반적으로이 팀이 계속 나아가다

19 콜로라도 로키스(25-27) – 콜로라도 로키스는 큰 불황에 빠져 있다.

로키스는 500일에 2경기, 첫 스틱에서 35경기로 떨어졌다. 로키스는 지난 10경기 중 8경기를 뛰었다. 토요일 콜로라도는 15점을 득점했지만 이번 주말에 세인트루이스에 의해 좌절되었다. 로키스는 토드 헬튼의 배트303이 팀을 이끌고 있다는 것을 알아챘다. 팀은 244타수, 그리고 콜로라도와 관련된 23번째 리그는 상당한 타격을 받았다. 그들이 시작 투수 중 단 하나를 보았을 때 타격; 호르헤 데 라 로사는 여름 시즌을 앞두고 콜로라도가 Ubaldo Jimenez를 다시 뛰게할 것입니다.

당신이 어떤 게임에 있든,이 농구 베팅, 축구 베팅 또는 야구 베팅, 당신은 스포츠 베팅 챔프라고 불리는 시스템을 찾을 수 있습니다 스포츠 자체와 선수 모두를 둘러싸고있는 다른 요인과 NBA 중계 관련을 확인하여 수행 할 수 있습니다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