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사업이 지속적으로 새로운 아이템을 내놓는다면, 당신은 그것들을 시도해야 한다!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오피가이드 !이것은 귀하의 커미션이 사라지지 않도록 할 것이며, 귀하는 신뢰할 수있는 회사와 연관되어 있습니다 동향에 기반한 비즈니스 또는 단일 제품은 귀하가 원하는 결과를 제공하지 않을 것입니다

고객이되고 인내심을 유지하십시오 : – Rom이 하루에 통합되지 않았다는 것이 주요 제휴 마케팅 제안입니다. 첫 번째 제휴 커미션을보기 위해 몇 시간, 며칠, 몇 주 및 심지어 몇 달 동안 일해야합니다. 귀하의 수입은 귀하의 학습 곡선에 달려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을 통해 돈을 버는 것이 자동차 운전만큼 가능하다는 것을 기억해야합니다.

나는 여기에주의의 말을 추가해야합니다 제휴 마케팅은 의심 할 여지없이 이익을 창출하는 훌륭한 방법이지만 도전적입니다 아무것도하지 않음으로써 돈을 벌 수 있다는 인상을 받아서는 안됩니다 매일 적어도 4 ~ 5 시간을 투입해야합니다 플러스, 당신은 당신의 마케팅 방법에 혁신적이고 상상력이 필요합니다

그런 다음 제휴 마케팅을 위해 매일 특정 시간을 만들어야합니다. 기억해야 할 훌륭한 전략은 3 시간입니다. 교육 1 시간 및 마케팅 2 시간을 준수하고이 시간대를 준수하십시오. 1 시간 정도 일찍 일어나거나 TV를 보지 않고 매일 2 ~ 3 시간을 보내십시오.

그러나 더 많은 것은 같은 일을하는 다른 사람들이 많이 있다는 것입니다, 그들 중 일부는 무료 게시물보다 더 많은 비용이 드는 접근 방식을 사용하지만 예를 들어, 최근에 나는 개인적으로 $ 15,000에 대한 월별 모습을 보았습니다 주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과 관련된 친구가 나에게 공개했습니다.

일부 개인은 단순히 하나의 짧은 기사 또는 2를 올리고 각각의 키워드에 대해 순위를 매기려고합니다. 더 많은 관련 장기 키워드를 대상으로 점점 더 많은 콘텐츠를 만드는 데 대부분의 시간을 소비하는 대신 구조 백 링크 및 SEO 활동을 수행합니다.

당신은 단계별 행동 전략으로 제휴 마케팅 교육 프로그램을 시작하고자합니다 그들은 할 일을 가르치고 인터넷 회사를 운영하는 방법 훌륭한 교육 비디오와 웹 세미나를 찾으려고 노력하십시오 당신은 시작에 몇 가지 일대일 교육을 얻을 필요가있을 수 있습니다 실제로 여기에 울리는 수많은 제휴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는 여기에 10 %를 지불 이러한 항목을 마케팅을 유지, 거기에 25 %, 당신이 하나를 발견하면 당신의 마음이 가라 앉을 수도 있습니다 단순 오피가이드 히 판매를 위해 얼마나 많은 일을 했는지, 그리고 경고나 메일로 수표를 받는다. 이 백분율에 맞는 모든 일

Fred는 Bill을 다루는 제휴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 중 한 명이었습니다. 그는 Costss를 홍보하는 데 적합한 웹 사이트를 제작했으며이 웹 사이트에서 우수한 수입을 올렸습니다. 그는 소비자를 데려 왔고 Bill은 그에게 돈을 지불했습니다.

대부분은 당신이 상상할 수있는 것보다 더 많은 돈을 벌기 시작하기 위해 웹 사이트에 배너를 배치하는 것보다 더 이상 할 필요가 없다는 인상을주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항상 사실이 아닙니다. 이것은 현재 성공적인 웹 사이트와 브랜드를 개발한 사람에게 적용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경우 제휴 마케팅에는 약간의 작업과 시간이 필요합니다

그들이 홍보하려고하는 제품을 가진 사람들은 제휴 마케팅 시스템과 같이 실제로 제품을 판매하려고하는 사람들의 전체 군대이기 때문에 제휴사가 자체 마케팅 비용을 지불하기 때문에 훨씬 더 많이 팔릴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Clickbank와 같은 웹 사이트는 높은 수수료를 지불 할 수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좋아, 그건 꽤 우스꽝스러운 질문처럼 보여, 그렇지 않니? 그러나 그것에 대한 요인이 있습니다 : 당신은 장기적으로, 즉 당신이 이것의 진정한 사업을 만들고 싶습니까, 아니면, 당신은 단지 약간의 빠른 돈을 벌고 싶습니까?

당신은 분명히 트래픽을 생성하지 않는 것들을 홍보하고 싶지 않습니다. 당신은 항상 무엇이 작동하고 무엇이 작동하지 않는지 추적해야합니다. 당신은 승자와 함께 달리고 패자를 버리십시오. 작동하지 않는 것들에 너무 많은 시간을 투자하면 가능한 수입을 방해 할 것입니다.

이것에 의해 제안 하는 것은, 마케팅 제휴 제품, 항상 가능한 구매자에서 이메일을 수집 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완전히 무료 PLR 항목을 사용 하 여 수많은 방법을 활용 하 여 또는 단순히 무료 마케팅 교육을 제공 하 여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