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럼에도 불구하고 https://www.thefreedictionary.com/free message board 전문가 블로그 사이트를 free message board 제작할 때 가장 확실한 선택은 WordPress 블로깅 플랫폼입니다. 다른 블로깅 플랫폼과 달리 자체 호스팅 WordPress 블로그로 끝낼 수있는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블로그 작성자는 분류를 허용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다른 초점으로 기사를 정렬 할 수 없습니다, 당신은 WordPress 플랫폼을 해킹하는 방법을 알고하지 않는 한, 당신은 카테고리를 추가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당신은 또한 당신의 메인 페이지에 다른 방법으로 각 분류를 표시 할 수 있습니다 진실 오른쪽 플러그인으로 당신은 심지어 잡지와 같은 포털로 WordPress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나는 사람들이 가능한 한 빨리 블로깅을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서이 단계에서는 WordPress를 사용하는 것이 문제가되어서는 안됩니다. WordPress dot COM으로 시작하여 마스터 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 작성자는 훨씬 더 표준입니다. 마찬가지로 WordPress 온라인 커뮤니티의 일부가되는보다 안전한 감각도 있습니다.

파일을 저장 한 후, 나는 내가 사용하는 zip / unzip 프로그램으로 그것을 열었고, 모든 파일을 선택했다. 내가 시작하기 위해 로컬로 워드 프레스를 테스트하고 수정하기 때문에, 나는 내 PC 테스트 베드에 사용하는 아파치 서버의 루트 디렉토리 사이트로 파일을 꺼냈다.

Google은 귀하가 블로깅하는 내용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경고하지 않고 귀하의 계정을 폐쇄 할 권한이 있습니다.귀하는 WordPress를 사용하여 자신의 블로그 사이트를 완전히 통제 할 수 없으며 도메인 이름을 소유하고 블로그는 자신의 계정으로 호스팅됩니다.

많은 블로거를 위해 그들의 블로그의 모양은 매우 중요합니다이 요소에서 WordPress는 디자인을 변경하는 대안을 제공하고 나는 당신에게 그것을하는 방법을 공개 할 것입니다 매우 먼저 웹을 탐색하고 당신이 좋아할 몇 가지 WordPress 스타일을 찾을 수 있습니다 Google에 WordPress + 스타일과 같은 것을 입력하려고 시도하십시오 꽤 좋은 WordPress 테마를 가진 많은 사이트를 찾을 수 있습니다 다음 레이아웃을 게시 wp 콘텐츠에 제출합니다 / 테마 / 토론 섹션의 새로운 레이아웃 이름 폴더에서 새 테마를 선택하고 활성화하십시오. 블로그는 이제 완료되었습니다!

WordPress는 RSS 피드에 통합되어 제공됩니다.이것은 귀하의 자료가 단순히 블로그에만 국한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오히려 귀하의 자료는 인터넷 주변의 다른 사이트로 그 방법을 만들 수 있습니다.

Permalinks를 켜려면 관리자의 설정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펼쳐진 메뉴에 Permalinks가 표시됩니다. 계속 진행하고 클릭하십시오. 사용자 정의 구조라고하는 곳에서 상자를 넣으십시오 : / % postname % / – 당신이 더 정교하다고 믿는다면, 다른 미리 정의 된 구조도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전문가 블로그 사이트를 개발에 온다, 가장 확실한 선택은 확실히 WordPress 블로깅 플랫폼입니다 다른 블로깅 플랫폼과 달리, 자체 호스팅 WordPress 블로그로 할 수있는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많은 블로거들에게 블로그 사이트의 모양은 매우 중요합니다.이 이유에서 WordPress는 레이아웃을 변경할 수있는 대안을 제공하고 나는 그것을하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먼저 인터넷을 둘러보고 WordPress 스타일을 찾으십시오. Google에 WordPress + 테마와 같은 것을 입력하십시오. 멋진 WordPress 스타일을 가진 많은 웹 사이트를 발견 할 것입니다. 텐트 / 테마 / 토론 영역에서 새 레이아웃 이름 폴더를 선택하고 활성화하십시오 블로그 사이트가 이제 변경되었습니다!

파일 전송을 완료 한 후, 당신의 워드 프레스 대시 보드에 방문하여 당신의 워드 프레스 관리 사이트에 당신이 당신의 워드 프레스 소프트웨어를 설치할 때 당신이 제공 한 사용자 이름과 암호로 스타일로 이동 한 다음, 스타일로 넘어 가서 당신의 새로운 설치 스타일을 찾고 트리거 그것은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에 표시해야합니다 당신이 워드 프레스의 오래된 변형을 활용하는 경우 토론 다음 스타일로 이동하여 당신의 새로운 설치 스타일을 트리거 할 수 있습니다

WordPress CMS에서 생성 된 중복 자료의 첫 번째 증명은 사이드 바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분류 페이지 및 월간 / 일별 아카이브입니다. 카테고리 페이지는 게시물을 동일한 주제 아래에 게시합니다. 이러한 페이지에는 특별한 자료가 없습니다. 그들은 단순히 이전 게시물의 모음입니다. 정기 월간 및 일일 아카이브는 게시 날짜까지 이전 기사를 그룹화합니다. 주어진 날짜, 날짜 및 게시물에 대한 아카이브 페이지는 완전히 동일합니다.

Blogger로 출판하는 것은 엉덩이에 불편할 수 있습니다 짧은 기사를 게시하는 데 영원히 걸릴 수 있습니다. 특히 전체 웹 사이트를 수정하는 경우 워드 프레스로 게시하는 것이 훨씬 빠릅니다. 모든 유형의 종소리와 휘파람으로 시스템을 채우면 낙담 할 수 있습니다.

스타일은 당신이 당신의 워드 프레스 사이트에 사용할 수있는 디자인 템플릿 (또는 레이아웃) 그것의 느낌과 모양을 변경 워드 프레스를 활용할 때, 당신은 결코 테마의 부족을 실행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다른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