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dPress를 자신의 도메인에 설치하면 얻을 수있는 또 다른 큰 이점은 기본적으로 게시물을 완벽하게 제어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무료 블로깅 플랫폼을 사용하면 사이트가 예기치 않게 삭제 될 수 있습니다.이 블로그에 에너지와 시간을 보냈다면 가슴 아프다.

WordPress 애호가 프로그래머는 충분합니다 일반적으로 WordPress와 함께 사용해야하는 훌륭하고 훌륭한 플러그인을 잘 만들고 있습니다. 특정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하나 이상의 플러그인이 열려 있음

WordPress는 독립 실행 형 기술입니다.이 방법은 FrontPage 또는 Dreamweaver 사본을 구입하 https://ko.wikipedia.org/wiki/message board app 는 것을 의미합니다.이 과정을 사용하는 방법을 훨씬 적게 배우십시오. 일단 설치하면 Admin 페이지에 로그인하여 원하는 방식으로 작업하십시오. 또한 관리 페이지를 사용하여 온라인 세계에 새로운 게시물과 기사를 게시하십시오. HTML 거래도 필요하지 않습니다.

WordPress 관리 패널 내부의 플러그인 활성화 플러그인에 위치한 집중적 인 테스트는 WordPress 25를 사용하는 경우 오른쪽에 연결합니다. 다시 한 번 저자 플러그인 사이트에있는 지침을 살펴보고 각 워드 프레스 플러그인을 사용하는 방법에 돈을 쓰십시오.

당신이 이것을 위해 하나를 필요로하지 않기 때문에, 먼저 온라인 디자이너를 고용의 전체 아이디어 직후에 얻을!인생에서 가장 좋은 것들은 그들이 말하는대로 무료입니다; 당신의 건강을 무료로 message board app 개선하고 당신을 위해 행운, WordPress 너무 무료입니다 그들의 초기 일은 당신이 WordPress 웹 사이트를 방문해야하고, WordPress의 최신 버전을 다운로드해야합니다 다운로드는 ZIP 아카이브되었을 것입니다; 그것은 아마 차원의 몇 메가 바이트가 될 것입니다 기억, 그것은 컴퓨터에서 설치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웹 호스트에 설치하고, 나는 다음에 인터넷 호스트가 무엇인지 설명 할 것이므로 지금은 원하는 모든 것을 다운로드하는 것입니다.

웹 사이트와 마찬가지로 블로그는 전 세계적인 범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표준 웹 사이트보다 훨씬 저렴하고 빠르며 확실히 블로그를 유지하기가 더 쉽습니다. 사용하기 쉬운 그래픽 인터페이스를 통해 짧거나 긴 기사 (일반적으로 블로그 게시물이라고 함)를 제출하여 블로그 콘텐츠를 쉽게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 콘텐츠가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되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인간 독자는 물론 신선한 콘텐츠에 굶주린 구글과 같은 모터를 유치 할 수 있습니다.

내가 블로깅을 연구하기 시작한 후에 이것은 아무 프로그래머가 컴퓨터 언어를 알 필요없이 웹 기반으로 말할 수있는 놀라운 방법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당신이해야 할 일은 유형 및 클릭과 BAM뿐인 것 같았습니다!당신의 메시지는 지구가 자주 보고 작동할 준비가 되어 있거나 당신만이 비슷한 사람이다.

WordPress RSS 피드를 사용하면 즉시 Technorati에 게시물을 얻을 수 있습니다!당신이 콘텐츠를 작성하는 경우 다른 사람들이 유용하게 찾을 수있는 추가 트래픽을 절대적으로 많이 가져 오십시오 지금은 All-In-One SEO뿐만 아니라 웹 페이지에 넣어 XML Sitemaps 버튼을 찾습니다 All-In-One Seo 최적화로 시작합시다 실제로 그 옵션을 선택

의심할 여지없이 많은 템플릿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블로거 그러나 WordPress는 WordPress 블로깅 서비스의 상업적 특성 때문에 무료 및 프리미엄 테마를 거의 무제한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WordPress 블로거는 FTP 액세스 권한이 있으므로 WordPress 테마의 전체적인 모양과 느낌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Trouble이 깨닫는 것은 WordPress와 관련하여 3 가지가 있다는 것입니다. 먼저, 다른 튜토리얼을 사용하고 호스트 정보 사이트에서 다른 WordPress 블로그를 시작했을 때이 세 가지 옵션 중에서 가장 잘 작동하는 것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자신의 웹 사이트에 대 한 호스팅을 얻을 필요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좋은 지원 서비스를가지고 있기 때문에 Godaddy 또는 1and1에서 뭔가를 추천 하 고 무료 도메인 또는 1 또는 다른 하나의 구입의 실제 사용을 무료 호스팅을가지고 있는 사람이 PHP 리눅스 공유 호스팅을 받을 수 있는지 확인, WordPress는 PHP라는 스크립팅 언어로 코딩 되어 있기 때문에 사람은 당신의 호스팅을가지고, 그들은 당신에 게 파일을 업로드 하는 방법을 알려 주었다 (FTP), youll. 필요는 MySQL 데이터베이스 설정 마스터 링을 시작해야하므로 WordPress는 거의 모든 콘텐츠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Permalinks를 처음 시작하려면 관리자에서 설정 버튼을 선택하십시오. 펼쳐진 메뉴에 Permalinks가 표시됩니다. 계속 진행하여 사용자 정의 구조라고 표시된 곳을 클릭하고이 상자에 넣으십시오. / % postname % / — 당신이 더 진보되었다고 믿는다면, 당신은 그것이 가지고 있는 다른 미리 정의된 구조를 즐길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종종 내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단순한

WordPress의 일부인 트랙백 기능은 자금 조달에 탁월한 추가 기능입니다. 작동 방식은 WordPress를 사용하는 다른 사람의 게시물에 자신의 게시물을 연결하는 것을 선택하면 다른 사람의 게시물에 댓글이 표시됩니다.

MySQL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MySQL 데이터베이스에 대한 로그인은 호스트 (사용자, 패스, 서버, 데이터베이스 이름)에서 제공됩니다. 개인화 된 WordPress 인터넷 사이트를 시작하는 경로에 있습니다 재미있는 시간!계속하여 WordPress의 내용을 압축 해제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