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많은, 당신의 시뮬레이터 게임은 당신에게 거의 모든 종류의 비행기를 제공해야합니다 항공기는 헬리콥터에서 게스트 항공기에 이르기까지 다양해야합니다 당신은 현재의 비행기와 고전적인 것들을 선택할 수 있어야합니다

하드웨어가 필요하기 때문에 온라인 버전에서는 추가 하드웨어 장비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현대 PC 비디오 게임의 대부분은 여분의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현금바둑이 그래픽 카드로만 작동할 수 있습니다. 그 중 일부는 조이스틱을 사용해야하며 일부는 정교한 비디오 게임 콘솔 장치가 필요합니다.

이전에 논의 된 응접실 게임을 제외하고, 마찬가지로 Scrabble, 독점, 문제 및 금기, 옥수수 구멍 비디오 게임과 같은 인기 있고 영원한 보드 비디오 게임을 고수 할 수 있으며, 훨씬 더 많은 사실 때문에 그들은 실제로 꽤 오랫동안 매우 인기가 있었기 때문에, 당신은이 게임과 잘못 갈 수 없습니다 그래서 당신과 당신의 가정은 다른 유형의 게임에 익숙하지 않은 경우,이 시간 없는 보드 게임은 괜찮을 것이다. 모든 친척들이 존재하는 한, 모든 것이 환상적일 것이고 모든 사람들은 가족 게임 밤 동안 확실히 즐길 수 있을 것이다.

온라인 가운 비디오 게임에 대한 재미있는 진실은 선택할 수있는 많은 가운이 있기 때문에 자녀가 결코 피곤하지 않을 것이라는 진실입니다.

비행기 관리에 대한 광범위한 지식을 가지고있을뿐만 아니라, 당신은 위장 할 때 적의 영역을 결정할 수 있어야합니다 2004 년에 설립 비행 시뮬레이터 게임은 적을 숨길 수있는 훌륭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이 숨어있는 곳을 알 수있는 조종사로서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다음 공격을 예상 할 수 있기 때문에, 상대의 확산 패턴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P-38과 같은 독특한 비행기 그리고 Corsair는 엄청난 수준의 성공과 함께 가져와야 하는 그러한 빠른 목표를 달성한다.

많은 다른 저격수 기반은 의심의 여지없이 오늘날 제공되는 가장 인기있는 게임 중 일부입니다 이러한 게임을 그렇게 인기있게 만드는 요소 중 하나는 즐거운 기능을 처리 할 수 있다는 사실입니다 동시에 당신의 속도에 맞는 게임을 선택하는 Stickman 게임은 당신이 한 게임에서 다른 게임으로 이동할 때 당신의 능력 수준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당신에게 할당 된 다양한 미니 임무가 있으며 목표를 얻는 것이 당신의 직업입니다 이러한 객관적인 목표에 대해 무엇이 그렇게 도전적입니까? 당신은 이동 목표를 제거해야하고 일반적으로 당신은 그들이 누군가를 제거하기 전에 그들을 데리고해야합니다이 게임에서 성공을 달성하기 위해서는 마우스의 큰 제어가 필요합니다 수많은 경우에 당신은 목표를 확보하기 위해 하나의 샷을해야합니다 그래서 당신은 그 목표를 계산해야합니다

개인이 가장 많이 선택하는 게임 중 유령 감옥에서 탈출 매우 처음에는 감옥에서 유일한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나중에, 당신이 도망을 시도 할 때, 당신은 당신 주위에 숨겨진 힘이 있다는 것을 깨닫게됩니다이 비디오 게임은 조용한 무서운 유령과 싸우고 유령 속성을 탈출에 성공하기 위해 게임에서 힌트와 방향을 활용해야합니다

PC 비디오 게임을 하는 동안 멀티 태스킹하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사실, 메모리 및 리소스 기아 온라인 버전은 다른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하는 동안 재생하기가 더 쉽습니다. Xbox360을 소유하고 있다면 가장 높은 등급의 피트니스 게임은 Your Shape입니다. 이것은 아무것도 재생하지 않기 때문에 전통적인 의미의 게임이 아닙니다. 실제로 신체에 맞게 만들어진 프로그램과할 수 있는 운동량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자신의 개인 피트니스 강사와 더 비슷합니다. Wi 현금바둑이 i를 사용하면 Wii Fit Plus가 완벽합니다.이 게임은 좀 더 캐주얼한 Play Station 3 소유자가 Zumba 피트니스 게임을 선택하고자하는 사람들에게 힘든 운동을 원하는 개인을 위한 일련의 활동이 있기 때문에 온 가족에게 이상적입니다.이 비디오 게임에는 초보자부터 전문가까지 다양한 Zumba 요법이 있습니다.

또 다른 스타일의 게임은 범위 게임입니다.이 게임은 대상을 던져 특정 거리에 도달하려고하는 비디오 게임입니다. 일부 비디오 게임에는 도달해야하는 범위가 무제한이며 다른 게임에는 정지 지점이 있습니다. 종종 이러한 게임에는 궁극적으로 목표에 도달하는 데 도움이되는 전원이 켜집니다.

유감스럽게도 모든 비디오 게임이 승자가되는 것은 아닙니다. 아무도 게임을 위해 최고 달러를 소비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단순히 15 분 동안 게임을하고 냄새를 맡는 것입니다. 선반 위에 영원히 붙이거나 할부로 가게에 반납하는 것? 온라인으로 게임을 대여하면 비디오 게임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몇 시간 내에 창고로 다시 확대 할 수 있습니다.

심지어 당신이 다음 단계로 나아갈 수 있기 전에 주위를 운전하고 물건을 수집해야하는 곳을 포함하는 방법을 실제로 가지고있는 차량 게임이 있습니다 인기있는 롤 플레잉 게임의 일부처럼 당신은 또한 형성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