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사람들이 오기를 원하지만, 당신은 이러한 체류를 원하고 또한 돌아오기를 원한다.
따라서, 당신은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총판 사람들에게 당신의 사이트를 통해 반복 구매에 대한 인센티브를 주어야 한다.
당신이 그들의 모든 지원에 감사한다는 것을 사람들에게 알리고, 당신 때문에 물건을 얻은 사람들이 나중에 당신을 통해 구매할 때 당신에게 유리한 몇 가지 유형을 만들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사람들이 귀하의 사이트에 다시 도착하면 자신과 자신을 돕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는 그것을 너무 원해서 자동차 수리의 주제에 관한 블로그를 시작했습니다. Hes a good following 그의 쉽고 정직한 점을 좋아합니다. 그의 사이트는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 시리즈의 첫 번째 기사에서는 거의 모든 제휴 장치에 대해 수행할 수 있는 기사를 사용하여 성공적인 제휴 마케팅 전략을 작성하기 위해 해결해야하는 세 가지 중요한 측면을 다루고 있습니다
당신은 일이 일반적으로 트래픽을 가져 오지 않는 것을 장려하고 싶지 않습니다. 항상 작동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추적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당신은 이 승자를 운영하고 패자를 버리십시오. 작동하지 않는 재료에 너무 많은 시간을 소비하면 잠재적인 수입을 방해할 것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간단히 몇 개의 기사를 게시하고 다음 수건을 던질 것입니다 정확히 대학 낭비입니다. 또한 훌륭한 기사가 바이러스 효과의 이점을 잃을뿐만 아니라 (모든 장소에 게시되고 다시 게시 됨) 많은 에너지를 낭비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시간은 매우 귀중한 자원입니다. 형편없는 것에 많은 돈을 쓰는 것을 상상해보십시오.
모든 성공한 사람들은 궁극적으로 자신의 목표가 무엇인지, 무엇을 달성하고 싶은지, 매일 얻고 싶은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들은 항상 일정 기간에 목표에 집중합니다. 이것은 목표 나 결과를 설정하고 계획하고 집중할 때 집중할 수있는 사람과 동일합니다. 이런 식으로, 당신은 당신의 제휴 마케팅 사업에서 성공하기위한 목표에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당신과 달리, 능력 Affiliates는 구체적인 계획이나 목표에 많은 전략과 비즈니스 아이디어를 가지고있을 것입니다. 그들의 사업
조인트 벤처 파트너 프로그램에 참여하기 전에 수많은 함정을 피해야합니다 프로그램에 참여하기 전에 상인에 대한 조사를하십시오 상인이 동료에게 알리지 않고 사업을 중단 한 경우
제휴 마케팅은 동료를 통해 마케팅을 의미합니다 당신은 아무것도하지 않습니다, 당신의 제휴사는 모든 마케팅을 수행합니다해야 할 유일한 일은 당신의 상거래를 제휴사 시장을 발굴하는 것입니다하지만, 제휴사가 당신의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필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마지막으로, 그러나 확실히 중요한 것은, 클릭당 지불 광고입니다 완벽한 PPC 서비스는 클릭당 Google Pay 성공적인 캠페인 실행은 아마도 약간 까다 롭습니다, 당신의 사기 피해자 권리 내에서, 높은 방문자를 즉시 얻으십시오.
어떤 사람이 당신이 이것에 대해 믿는 초보자 인 이유는 내가 그것을 가져 오기로 선택한 이유입니다.이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가입 할 때 절대로 제품을 읽지 말고 실제로 효과적으로 마케팅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올바른 청중 앞에서 제품을 얻는 방법을 보여줄 수있는 교육이 있습니까? 당신을 설정하는 것은 온라인 마케터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알고 있거나 최소한의 마케팅 방법을 배워야합니다
이것이 당신의 최고의 옵션 중 하나 인 이유는 당신이 설정 한 제휴 마케팅 블로그를 완벽하게 제어 할 수 있기 때문에 발생합니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이 주제에 정말 원하는 기사의 수량을 가질 수 있습니다, 플러스, 당신은 당신의 무엇이든에 다른 프로모션 물건을 생산할 수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신용 카드 제휴 프로그램의 세계를 활용하고자하는 경우, 그 또는 그녀는 키를 제공하는 웹 사이트를 설계 할 것입니다 정확히 신용 타로 카드 그들은이 신용 카드 회 총판 사의 공식 웹 사이트를 링크 할 수있을 것입니다 신용 카드에 관한 품질로 고객을 유혹하여 잠재 고객은 배너 광고를 클릭하거나 등록하기 위해 공식 사이트를 향해 그들에 대해 생각하도록 제공된 링크
두 번째 실수 : 위의 시나리오에서 모든 트래픽이 돈 페이지로 향하게되었습니다. 그렇다면 포털로 여행하기 위해 노력한 모든 대상 방문자는 어떻게됩니까? 글쎄, 두 가지 중 하나가 발생합니다. 그들은 구매하고 한 번에 커미션을 맞추는 데 도움을줍니다. 또는 대부분 30 초 이내에 사이트에 머무르고 게시합니다.
나는 당신이 다양한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당신의 마지막 비트를 투자하는 아이디어에 있었다 당신이 roi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안심 하지만 빨리 실망 당신은 당신이 3-12 개월에 구매 거래를 한 적이 없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완전한 실망을 확대
제휴 마케팅은 인터넷 홍보 및 마케팅의 가장 소중한 유형 중 하나입니다. 들어가야하는 사람들을 위해, 신청하는 것은 회사의 기본 광고이며 고객을 데려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