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2011 NBA의 새로운 시청자들은 돌아오지 않을지도 모른다. 1년은 매우 긴 시간이거나 아마도 반년은 CBA가 다림질되기에 매우 긴 시간일 것이다. 장기적으로 잃어버린 현금은 소유주들과 데이비드 스턴의 고집보다 더 클 것이다.

피닉스 선즈는 오래되었고, 이것은 스티브 내쉬, 그랜트 힐, 오닐이 그들의 직업의 황혼기에 남아있을 가능성의 창이다. 그리고 이것은 아마도 이것과 1-2년 더 NBA 챔피언의 핵심 그룹과 함께 할 수 있는 마지막 라운드일 것이다. 샤킬 오닐은 건강을 유지하고, 플레이오프 경기당 25분 동안 환상적인 시간을 줄 수 있는 능력을 가질 필요가 있을 것이다. 이것은 아마도, 아마도, 이 경기를 지연시킬 수 있을 것이다. 팀 던컨과 다른 사람들

12 카르멜로 안토니는 어디에 상륙할 것인가? 그가 덴버와 시즌을 끝내지 않을 것이라는 피할 수 없는 결론은 그가 트레이드한 곳이 nba 지형을 수정할 것이라는 것이다. 만약 그가 뉴욕에서 아마레 슈투데미어와 조를 이룬다면, 닉스는 동부 컨퍼런스 경쟁자가 되고 크리스 폴이 뉴올리언스를 떠나 2년 안에 닉스와 계약할 때 잠재적인 NBA 타이틀 경쟁자가 된다.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벳 365 / 365 벳 / bet365 불스, 클리퍼스, 파이어크래커와 계약하면 그들은 경쟁자로서 너무 극적으로 향상된다. ..

2) Chris Paul -이 남자는 꿈의 소유자입니다 CP3는 NBA에서 최고의 거래와 패스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선택과 롤을 완벽하게 실행하고 번개처럼 빠른 속도로 프로텍터로 날려 버릴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방어적인 측면에서 위협적이며, 2010년 시즌에는 실제로 3 도루를합니다. Paul을 우리의 목록에 올려 놓지 않는 것이 어려웠습니다. 그러나한 가지 큰 문제가 있습니다. 찢어진 남자를위한 외과 치료를 중단합니다. 찢어진 부분을 완전히 제거하는iscus 이것은 일부 사람들이 미래의 어느 시점에 미세 골절 수술이 올지도 모른다고 믿도록 두렵게 한다.

NBA 올스타는 성공적이고 성공적인 사업주와 어떻게 비교되는가? 처음에는 프로 선수들이 원칙에 익숙합니다!대부분은 슛, 패스, 드리블, 수비, 리바운드, 그리고 무엇보다도 끊임없이 그룹 게이머가 될 수 있다!최고의 게이머들은 농구의 기본에 능숙하다!

래리 전설 버드는 3 점 라인에서 똑같이 능숙한 뛰어난 클러치 슈터 였고 무료 토스 버드는 3 개의 NBA 챔피언십과 3 개의 시즌 MVP 상을 수상하여 평균 243 ppg와 10 rpg의 직업을 완성했습니다. 훌륭한 팀 게이머이자 지도자는 법원에서 쓰레기 이야기를할 수 있었습니다.

샌안토니오에서 도로가 갈라질 수도 있다.

2001년 말 양키스처럼 샌안토니오의 자극은 NBA의 라스푸틴이다. 그들이 탈락할 때까지, 그들은 결승전까지 그들의 엄격한 경기 스타일을 가져올지도 모른다. 포포비치 감독은 그의 잘 무장된 군인들이 팝의 평화적인 힘으로 재미를 보게 한다.

토니 파커스의 부상은 그들을 해칠 것이다. 그러나 교활한 아르헨티나 마누의 재등장은 그들을 해칠 것이다. 지노빌리는 앞으로의 이점을 암시했다. 위성 TV에서 셀틱스(보스턴에서)를 20점이나 때리는 것은 단지 맛이었을지도 모른다.통계학적으로 NBA는 또한 당신이 강조해야 할 많은 게임 변경 측면을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에 비디오 게임에서 게임으로 하는 것이 훨씬 더 쉽다고 예측한 벳 365 / 365 벳 / bet365 다.

NBA에서는 각 팀이 코트에서 공격과 수비를 동시에 하는 5명의 선발 게이머를 동시에 가지고 있다.

게임의 일부를 플레이하는 플레이어의 작은 벤치 NFL에서는 비디오 게임에 실질적으로 영향을 미칠 수있는 더 많은 위치가 있습니다. 공격과 수비 모두와 관련된 라인업은 모두 큽니다. 모든 NBA 게임은 내부에서 진행되며 법원은 거의 동일합니다. NFL 게임은 경기장에서, 일부 실내, 일부 야외에서 진행됩니다. 외부 필드의 기상 조건과 마찬가지로 날씨는 결코 NBA의 요소가 아닙니다. 눈보라 속에 시합에 나가다

기본적인 스포츠는 큰 스포츠 장비와 스포츠웨어는 nba뿐만 아니라 다른 모든 스포츠와 자신의 추종자들과 함께하는 그룹입니다. 일부는 쉽게 사용할 수있는 모든 스포츠 장비를 소유하고있는 열렬한 팬입니다. 마찬가지로 집을 팀 색상으로 장식하고 스포츠 도구를 흩어지게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당신이 즐기는 스포츠가 당신의 삶을 향상시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주, 내가 알기로는 그들은 세계의 다른 곳에서 한다.

전 세계적으로 레이커스의 인기는 의심할 여지 없이 브라이언트가 저지 판매에 도움이 되지만, 그의 공로로 브라이언트는 지난 15년 동안 최고의 선수들 중 한 명이었고, 당신이 좋은 팬들이 당신의 저지를 사기 위해 서두르고 있을 때, 그의 16번째 시즌에 들어가 2007-2008년에 NBA MVP 상을 수상했고, 4개의 다른 시즌에서 득점에서 리그를 이끌었다.

나는 데이비드 스턴과 구단주들이 시즌이 시작되기 전에 어떤 합의에 관심을 갖지 않는다면, 그들은 2011-2012년뿐만 아니라 앞으로 몇 년 동안 감소하고 상당한 수입 손실을 볼 것이라고 믿는다.

3) 데릭 로즈 – 스피드와 힘이 뛰어난 또 다른 초운동 포인트 선수 로즈는 환상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