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아리에 베이킹 소다를 약간 넣고 여자 오줌에 약간의 양을 넣어라. 만약 그것이 흐릿하다면, 당신은 어떤 반응도 없다면, 소년을 소유해야 할 것이다. 그리고 한 젊은이를 체크해 보라.

가벼운 반점 -이 증상은 임신 초기에 발생합니다. 주로 자궁에 수정란을 이식하기를 원합니다. 이것은 가벼운 반점이나 가벼운 출혈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각 여성이이 증상을 경험하지는 않습니다

기억하고, 또한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새티스파이어 운동은 확실히 건강하게 먹는다고 말하고, 그것은 당신이 방금 입에 넣은 모든 것을 덮는다. 그것은 아마도 음식의 선택에만 국한되어서는 안 된다.

그렇다, 당신은 종종 허락을 받을 것이다 – 특히 가족 구성원의 나이든 여성들로부터 – 하지만 기억하라, 당신이 임신했을 때, 당신이 몸에 넣은 것은 당신과 당신의 아기에게 갈 것이다.

고려하기 전에 당신의 파트너와 당신 자신 모두를 위해 지불합니다 이것은 아기를 갖기 전에 신체 건강에있는 사람을 결정할 것이며, 단지 몇 가지 성분이 당신의 개인 건강에 기인 한 검사인지 여부를 결정할 것입니다 또한 의사와 항상 몸을 담그고 현재 임신에 대해 궁금해하고있는 것에 대한 접근법을 알아낼 수 있습니다

아침 건강 문제이 증상은 주로 당신이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음식의 일부 종류를 싫어하게하기 때문에 가장 원치 않는 것 중 하나 일 수 있습니다 특정 냄새 또는 맛은 임신 첫 주에 메스꺼움을 유발할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임신 8 주부터 사라집니다 이것은 아마도 물고기, 매운 음식, 우유, 커피이며 의존합니다 하루 중 언제든지 또는 어둠에 일어날 새티스파이어 수 있습니다이 증상을 관리하려면 자주 먹는 음식이 적습니다 하루 종일, 아침 일찍 크래커나 토스트를 먹거나, 주스나 레모네이드를 마신다.

모유 수유는 임신 후 체중 감량에 많은 기여를합니다. 요즘 많은 여성들이 모유 수유에 대해 숙고하고 있습니다. 모유 수유는 자신을 위해 할 수있는 가장 건강한 일이며 아기에게도 도움이됩니다. 모유 수유는 임신 후 지방을 도울 수 있지만 임신 후 건강하고 건강한 시스템을 가질 수 있습니다. 우리가 임신 중에 무엇을 입어야하는지 이야기 할 때, 대부분의 여성들은 드레스에 많은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그러나 일부 사람들은 잊어 버립니다. 그들이 집중해야 할 가장 중요한 의상은 신발이다. 그들을 지탱하는 유일한 것은 그들, 그들의 아기 그리고 그들 자신에게 더 많은 무게를 지탱하는 것이다.

이것은 임신의 상표 특성일 수 있습니다. 모유 수유시에도 모닝 병은 임신의 신호로 나타납니다. 보통 입덧은 임신 초기의 결론으로 해결됩니다

슈퍼푸드를 먹는 것은 옳은 생각이다. 모든 곡물, 설탕이나 칼로리가 풍부하지 않은 과일, 그리고 생선과 같은 슈퍼푸드가 가장 좋고 가장 안전한 내기다.

소진 – 임신이 진행됨에 따라 사람이 쉽게 피로감을 느끼고 피곤하며 에너지가 부족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때로는 모든 일을하지 않더라도이 느낌이 발생합니다.이 증상은 아기의 성장을 돕고 자신의 적응을 돕기 위해 실제 내에서 호르몬 변화로 인해 발생합니다.

누락되거나 지연된 기간을 갖는 것은 임신의 초기 징후 일 수 있습니다. 누락 된 기간이 생리 불규칙 또는 기타 건강 상태로 인한 것일 수 있기 때문에 기만적 인 증상으로 간주됩니다. 일부 여성은 월별 기간이 불규칙합니다. 당신이 그들 중 하나 일 수 있다면 기억해야합니다.

임신 징후를 경험하는 동안 정보 기술 기록을 보관하는 것이 좋습니다. 임신 저널은 임신 증상, 생각, 감정, 다양한 경험을 기록합니다. 배우자와 자녀 및 친구들이 알기 위해 웹 사이트를 통해 공유됩니다. 또는 잊을 수없는 임신 경험을 기억하는 것으로 유지하십시오.

조기 노동을 알리는 증상을 이해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이 문제에 대해 가능한한 많이 배우십시오. 즉, 의사에게 전화해야하는 기간에 대해 확신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