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점에 가기 전에 중요한 것을 고치기를 기다리지 말고 위기에 처하기 전에 하나를 찾아 가서 정기적 인 유지 보수 작업을 수행하고 상점과 같은 정확한 방법을 찾으십시오. 그들은 코스 노트에 적힌 대로 했고 내가 들은 대로 비용이 들었는가?

당신은 이 가게에 그들의 차를 가지고 있는 사람들에게 확인해야 한다.

대부분의 가게들은 그들의 좋은 고객들 중 몇 명을 추천할 것이다. 이 사람들에게 어려운 요소들을 물어봐라.

딜러는 차량을 잘 수행 할 수있는 최신 장비를 갖추고 있습니다. 자격을 갖춘 기술자 만 고용하고 일상적으로 많은 수리 및 서비스를 수행하므로 완벽한 만족을 알기에 편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리스가 만료되면 곧 사용하지 마십시오.

연료 평가를 확인하십시오 대부분의 사람들은 탱크를 저장하기 전에 가능한 한 많이 비우는 경향이 있지만 탱크가 가득 차 있는지 확인하고 싶습니까? 물과 결로가 탱크에 쌓이는 것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교훈은 또한 녹과 부식이 연료 모양으로 들어가는 것을 방지합니다. 마지막으로 연료 백킹을보고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지게차운전기능사 싶을 수도 있습니다.

당신의 브레이크 시스템은 자동차의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입니다, 그래서 그들이 좋은 작업 순서에 오는지 확인 브레이크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당신은 당신과 당신의 가족이 낚시 라인에서 안전하다는 것을 알고 기분이 좋을 것입니다 진실은 자동차 자동 수리 당신이 운전할 때 브레이크가 당신을 멈추게하는 것입니다 결함이있는 브레이크가있는 개별 드라이브, 당신은 주요 문제 또는 상황에 직면 할 수 있습니다

상점 지식을 확인하지만 회사 자체에 관한 자격 증명으로 멈추지 마십시오. 또한 정비사가 ASE 인증을받은 교육 및 인증의 종류를 확인하기 위해 자동차 서비스 우수 연구소를 사용하여 정비사에게 상당한 자격 증명

항상 모든 자동차 부품 수리를위한 첫 번째 팁은 항상 자동차 제조업체가 수동으로 작동하는 것을 검토 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결혼 의식의 혼란을 피하기 위해주의 깊게 읽으십시오. 모든 제조업체는 자동차 스파크 플러그를 교체하는 시간을 지정합니다.

평균 비용은 딩 또는 덴트 당 약 50 달러입니다. 분명히 많은 재고가 있는 중고차 판매점은 덴트 당 약 30 달러의 낮은 볼륨 가격을 갖습니다. 헤드 라이트 복원과 같은 페인트가 없는 덴트 제거는 모든 자동차 비즈니스가 주요 포인트를 보완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높은 이윤 마진 비즈니스입니다. 많은 비즈니스는 실제로 이러한 모든 추가 기능 비즈니스에서 전체 임대 또는 임대료를 지불합니다. 전문가를 향한 것들, 당신은 다루어야 할 몇 가지 기본 사항을 알게 될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편리하고 차고가 있고 필요한 필수 도구에 접근할 수 있다면, 그렇게하십시오. 그렇지 않다면, 지역 자동차 서비스 딜러에게 인벤토리를 가져 가서 정비사가 명예를 얻으십시오.

2) 링크 자동차 수리점은 AC Delco 또는 NAPA와 같은 특정 자동차 브랜드와 관련이 있습니까? 차고는 당신의 조립을 처리하는 평판이 좋은 자동차 대리점의 일부인가?

브레이크, 파워 스티어링, 변속기 및 차동 유체를 점검하십시오. 앞 유리 와이퍼 저장소를 다시로드하고 추가 병을 함께 가져 가십시오. 버그가 흩어져있는 앞 유리 또는 대시 보드를 통해 태양으로 지게차운전기능사 운전하고 그림을 긴장시키는 것이 확실히 나쁜 것은 아닙니다.

마지막 단계는 항상 좋은 자동차 바디 훈련 대학 또는 대학을 등록하는 것입니다 하루 종일 프로그램에 완전히 몰두함으로써, 매일, 당신은 진정으로 직업에 대한 친밀한 이해를 개발할 것입니다, 그것이 옳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브레이크 패드를 변경하면 브레이크 밖에서 최고의 성능을 얻을 수 있습니다.자신의 브레이크 패드를 직접 확인할 수는 있지만, 무엇을해야할지 모르면 신뢰할 수있는 자동차 수리 서비스 센터 또는 브레이크 수리 기술자를 찾으십시오. 패드를 변경하면 자동차 자동 수리가 너무 늦게 이루어지며, 당신은 자신을 잘 돌아 가게하고 도로에서 안전 할 것입니다.

자동차 차체 기술자가하는 일을 정확하게하지 마십시오 간단히 말해서, 프로세스는 손상된 재료를 제거하고, 새로운 부품으로 교체하고, 몸을 샌딩하고, 페인트 칠하고, 다른 많은 것들을 포함하는 자동차 차체 수리에 관한 것입니다.

연료 평가를 확인하십시오 대부분의 사람들은 탱크를 저장하기 전에 가능한 한 많이 비우는 경향이 있지만 탱크가 가득 찬 이유가 무엇인지 확인하고 싶습니까? 그것은 물과 응축이 탱크에 쌓이는 것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맛있는 또한 녹과 부식이 연료 스타일로 들어가는 것을 막아줍니다 마지막으로, 연료 안정기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