샴페인 병을 열 때, 병 안의 순수한 압력은 코르크 마개를 궤도로 쏘아 올릴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를 올바르게할 때 메시지가 바이러스 성으로 변하면서 코르크 마개가 급증하는 것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얼마나 대단한 느낌입니까!
당신은 돈을 벌지 않을 것입니다 6 수치 단순히 집 주위에 앉아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무엇이든을하기 위해 집에서 일할 수 없을 것입니다 그들이 당신에게 그 양의 자유를 제공하는 sns 마케팅이라면 그들은 결과를 기대합니다
이러한 키워드는 귀하의 비즈니스 외에도 귀하와 연결되어야합니다 동시에 정보 태그에는 실제로 관련 링크와 키워드가 있어야합니다 방문자의 관심을 끌기 위해 페이지에 사진을 포함 할 수 있습니다.
처음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기법을 사용하기 시작했을 때 효과적으로 자신의 위치에 도달 할 수 있도록 계획을 세워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최종 목표를 염두에 두지 않고 자동차를 운전하는 것과 유사합니다. 의심 할 여지없이 https://ko.wikipedia.org/wiki/카톡 플러스친구 작업 다른 개인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보다 다양 할 수 있습니다.
YouTube는 실제로 귀하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는 훌륭한 방법이되었습니다.귀하는 귀하의 회사 또는 귀하가 사용할 수있는 새로운 제품에 대한 최근 업데이트에 대한 비디오 블로그 사이트를 정기적으로 개발할 수 있습니다.귀하의 카톡 플러스친구 작업 블로그에 동영상을 게시하고 YouTube에 게시하여 광범위한 잠재 고객에게 엄청난 노출
매일, 나는 나 자신을 위해 약 3 개의 소셜 네트워크 세션을 설정합니다. 각 세션은 약 30 분 동안 실행됩니다. 나는 온라인 연구에서보고 된 최고 사용자 시간에 내 활동을 기반으로합니다. 나의 온라인 세션은 일반적으로 추가 트윗과 게시물로 보충됩니다 – 하루 종일 – 흥미로운 뉴스와 포인터가 내 방식대로옵니다. 이것이 내가 하루 종일 노트북에서 Facebook과 트위터를 줄이는 이유입니다.
당신은 읽기 쉽게하는 형식으로 뭔가를 게시하여 추종자의 관심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상위 10 건의 제안 목록을 작성하거나 답변과 질문을 작성하십시오.
비주얼 마케팅 – 마케팅은 시각적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이미지 공유를 사용하여 Pinterest를 게시하기 위해 관련 그래픽에서 동일한 Embed 텍스트와 비즈니스 정보를 수행해야 합니다. Pinterest는 개발과 함께 초과되었습니다. 마찬가지로 사람들이 이미지를 공유할 때 Facebook에서 게시하는 데 주로 사용되고 공유되는 접근 방식입니다. 웹 사이트 링크 또는 기타 관련 세부 정보를 보려면 IDEA!팬이 아직 도달하지 않은 다른 잠재 고객과 정보를 공유하도록하는 방법 검색 예를 들어 블로그 사이트 게시물을 작성하는 경우 특정 틈새 시장을 만들지 마십시오.
소셜 네트워킹 전화에 대해 자랑하면서 노키아는 실제로 기억 상실증에 시달린 것처럼 보였으 나 연결 기능으로 구성되어있었습니다. Wi-Fi는 완벽한 aplomb로 시연되었지만 3G는 볼 수있는 곳이 아닙니다. 모든 위치 나 국가가 Wi-Fi 보호를 제공하지는 않으며 우리는 우리를 지원하기 위해 상록 GPRS / EDGE에 남겨진 sns 마케팅입니다.
당신의 확장 부족이 당신이 충분히 필수적이라고 생각하는 순간, Google도 마찬가지입니다. 반면에, 당신의 자료는 Facebook Pals, Twitter Followers 및 LinkedIn에있는 모든 사람들이 가지고있는 문제를 처리해야합니다. MLM 리드가 많지 않습니까? 좋은 도구와 교육으로 MLM 리드 세대를 키우는 방법을 프로그래밍하십시오. 링크를 트윗하는 방법을 이해하지 못합니까? 그것을 스스로 알아내고 그 후에 그것을 그들과 공유하십시오. 일단 개인이 당신을 이해하고 신뢰하면, 그들은 당신의 정보를 그들의 따뜻한 목록에 전달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그 시점에서, 그들은 행복하게 같은 버튼을 누를 것입니다.
둘째, 개인 정보 설정 작업을 할 때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에있는 모든 개인이 귀하의 페이지를 볼 수 있도록 모든 사람을 선택해야합니다.이 외에도 about box에 올바른 키워드를 포함시켜야합니다.
읽기를 더 간단하게 만드는 형식으로 무언가를 게시하여 팬의 관심을 끌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주요 10 가지 팁 목록을 제공하거나 관심사 및 답변을 작성하십시오. 게시물의 시각적 측면은 더 매력적이며 독자는 가장 많이 공유 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소셜 미디어의 특정 틈새 시장에 어떻게 마케팅을 하십니까? 그것은 기본적으로 당신이 당신의 일반적인 마케팅으로 만드는 것과 동일합니다 당신은 처음에 당신이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 노력으로 도달하려고하는 특정 틈새가 무엇인지 식별 다음 당신이 그들에게 알리려고하는 것을 선택하십시오 이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당신이 가장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해 올바른 메시지를 전달해야하기 때문에 마지막으로, 당신은 그들이 어디에 있는지 연구하고 당신이 소셜 미디어 메시지를 보낼 때, 당신이 이상적인 개인에 도착하고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진정한 킬러 콘텐츠를 구성하기 위해 평일 중 몇 시간을 보냈다면, 이것은 던져 질 수있는 게시물이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