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한편으로, 제휴 마케터를 위해, 당신은 그런 일을 걱정하지 않습니다 태양 에너지는 특정 제품을 홍보하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그것을 구입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원래 공급 업체 또는 제조업체에서 구입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지원 문제를 가지고 있다면, 공급 업체는 그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실제로 당신이 판매원으로 일하는 것과 같습니다 그들 모두 당신은 구매자가되는 트래픽을 가져옵니다 당신은 각 판매 가격에 커미션을 얻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광고로 귀하의 이메일에 기사를 추가하는 것이 매우 효율적으로 작동한다고 언급합니다 예를 들어 귀하의 서비스 또는 제품에 대한 이해를 작성하면 즉시 독자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오피사이트 의 관심을 끌 수 있으며 이는 매우 자주 작동하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이 요약에는 귀하의 사이트에있는 전체 기사에 대한 링크가 포함되어야합니다. 이렇게하면 웹에서 홍보 할 수 있으며 방문자는 소스 사이트의 다른 영역을 볼 수 있습니다.
위의 5 단계 프로세스에서 수십 가지를 잘못 활용하는 동안, 나는 얻을 수있는 주요 항목에서 2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사실, 우리는 모든 사람들의 2 %를 알고 있어야합니다 제휴 마케팅은 매일 다음 두 단계를 사용합니다 기본적으로 가장 성공적인 2 %
제휴사 제품을 판매하는 것은 엄격 할 필요가 없습니다 인내심이 필요합니다, 발견은 당신이 비즈니스를 성공적으로 만드는 방법을 원하는 경우 작업의 힙을 필요로합니다 어떤 의미에서 제휴 마케팅은 의심 할 여지없이 간단합니다 실제로 필요한 것은 자신의 웹 사이트, 일부 텍스트 자동 응답 및 콘텐츠입니다 – 그리고 당신은 일하기 좋습니다 사람들이 다른 방법으로 당신에게 속지 말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하기 전에 피해야 할 몇 가지 함정이 있을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에 가입하기 전에 상인에 대한 거의 모든 조사 상인이 웹 마케터에게 알리지 않고 사업을 중단 한 경우가있었습니다
하지만, 그의 제품을 다른 사람들에게 전달할 수 있는 것을 소유하는 것이 좋을지도 모른다, 어느 것이 좋을까? Bill은 자신의 비즈니스를 온라인으로 가져 와서이 작업을 홍보할 수 있다면 더 많은 고객을 확보할 수 있 오피사이트 다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이 유형을 제공하는 방법에 대해서는 전혀 알지 못했습니다. 그가 노력하고 원하는 점은 회사를 광고하는 데 현금을 지출하고 아무것도 만들지 않는 것이 었습니다.
제휴 마케팅 회사 중에서 선택하는 프로그램은 자세한 통계를 제공할 수 있어야 합니다. 언제든지 온라인에서 확인할 수 있어야 합니다. 자신의 통계를 지속적으로 확인하는 것이 사이트에서 얼마나 많은 인상, 히트 및 구매가 이미 생성되었는지 이해하는 데 중요합니다. 인상은 얼마나 자주 배너 또는 텍스트 링크가 사이트 방문자와 함께 표시되는지입니다.
이것은 모든 제휴 통계에 따라 판매 대상을 생성하는 데 필요한 모든 배너 또는 텍스트 링크를 포함하는 평균입니다. 중요한 것은 판매에서 수수료를 얻을 수 있도록 얼마나 많은 트래픽을 생성해야하는지 알려주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광고 사이트에 가입 한 후 개인적으로 홍보하기 위해 개인적으로 나열된 다양한 제품을 조사 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각 제품이 지불하는 것과 순간이 실제로 남아 있지 않은지를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제휴 제품 페이지에 100 안타를 얻을 수 있는지 확인, 또는 마케팅 하지만 당신이 당신의 이메일 목록에 100 가입자가 있다면 당신은 아마 작은 사람들에 의해 설계 판매 로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상상 – 실제 처리 오른쪽 당신의 이메일 목록을 재배 하 고 영양, 그리고 그들은 자주 당신에서 구입 하려고 합니다.
어떻게 하면 프로가 될 수 있을까? 조직이 아니라 이걸 기다리고 있었던 거야? 나는 당신에게 제휴 마케팅이 정말 부유 한 빠른 종류의 사업이 아니라는 것을 상기시키고 싶습니다. 이러한 종류의 업 및 롤링을 고려하여 참을성있게 노력하고 계속 수익을 올릴 것입니다. 두 가지 보상 방법은 클릭 당 비용과 거리 당 가치입니다. 마일 당 비용으로, 당신은 당신의 웹 사이트에 소매 업체 광고를 가지고 지불하고 클릭 당 비용은 한 걸음 더 나아가서 고객이 게시물을 클릭 할 때 보상합니다 이러한 양식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감소하고 있습니다. 오늘날 가장 일반적인 형태는 인수 또는 전환 당 비용입니다.이 방법을 사용하면 완료되는 것과 관련된 실제 판매 요구가 귀하의 지불에 영향을 미칩니다. 판매가 설치 될 때 조금 더 도전적이지만 보람이 있습니다.
특정 뉴스 레터를 사용하면 구독자가 신뢰, 친밀감 및 충성도를 구축해야합니다. 제휴 제품을 마케팅하는 데 필요한 지방 감소 사실, 제휴 마케팅에 성공한 모든 사람들의 말을 듣는다면, 전체 시장을 계속해서 계속해서 구독자 기반으로 만들었습니다.
이것은 매우 중요할 수 있습니다. 누군가가 원시 제휴 링크를 어딘가에 격려하려고 시도하면, 꽤 많은 사람들이 클릭하지 않을 것입니다. 아래에 Valuable로 이동할 수 있는 곳을 알지 못합니다. 실제 부적절한 si를 보낼 수 있다고 상상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