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파에서 5K까지” 초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부산달리기 보자를 위한 가이드달리기는 신체 건강을 유지할 뿐만 아니라 정신 건강에도 도움이 되기 때문에 운동의 한 형태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하지만 달리기를 한 번도 해본 적이 없는 사람이라면 러닝화를 신고 집을 나서는 것이 두렵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카우치 투 5K 프로그램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초보자가 점진적으로 지구력을 높이고 5K 레이스를 완주하는 데 필요한 자신감을 키울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카우치 투 5K는 어떻게 진행되나요?카우치 투 5K라는 달리기 프로 부산달리기 그램은 초보자가 처음부터 시작하여 5K 이벤트 완주까지 빠르게 진행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매일 30분씩 3일간 참여해야 합니다.
9주 동안 진행되는 이 프로그램은 지구력을 높이기 위해 걷기와 달리기 간격을 정해진 일정으로 제공합니다.
시작하기새로운 운동 요법을 시작하기 전에 의사와 상담하여 안전한지 확인해야 합니다.
의사의 지시가 내려지면 자신의 발에 잘 맞는 좋은 러닝화를 구입하세요.1-3주프로그램의 첫 3주 동안 총 20분 동안 60초 달리기와 90초 걷기를 번갈아 가며 실시합니다.
많은 양이 아닌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초보자라면 천천히 시작하여 서서히 체력을 높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운동 전후에는 항상 준비운동과 정리운동을 잊지 마세요.4~6주4~6주차에는 조깅 90초, 걷기 2분으로 운동 간격이 길어져 총 운동 시간이 25분으로 늘어납니다.
9주차 말에는 이러한 운동량 증가가 눈에 띄게 느껴질 수 있으며 5K 달리기를 준비할 수 있습니다.
최종 반성소파에서 5K까지 프로그램을 완료하는 것은 누구나 큰 성취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이 커리큘럼은 체력, 자신감, 달리기에 대한 열정을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운동하는 동안 천천히 그리고 일관되게 움직여야 한다는 점을 명심하세요. 너무 빨리 무리하지 말고 자신의 몸에 주의를 기울이세요. 헌신적이고 끈기만 있다면 누구나 5K를 완주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