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quille은 마찬가지로 Shaq이 그림판을 지배하고 반대 플레이어에게 당황한 속도로 덩크한 것으로 이해합니다. 71 및 325 파운드에서 ONeal은 Shaq이 90 년대 후반과 새로운 천년기에 통제할 수없는 물리적 힘입니다. 직업 평균 247 PPG 및 112 RPG

John Wall, PG, Kentucky – 켄터키 포인트 가드는 거의 모든 2010년 모의 드래프트에서 정상을 차지합니다. 변동성, 운동 능력 및 크기의 조합은 그의 위치에서 차트에서 벗어났습니다. Wall은 적응력과 놀라운 농구 충동을 가지고 있습니다. SEC 올해의 선수 – Wall은 여전히 개발 여지가 많습니다. 다음 단계의 천장은 무한합니다. #2 가능성 – 에반 터너 – 나름대로의 능력을 가진 포인트가드들이 자주 오지 않는다는 사실 때문에

브라이언트는 20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스포츠중계 사이트 – 킹콩티비 10-2011 시즌에 25,790 점의 커리어 포인트를 기록하며 15 위를 기록했다. 32 세의 나이에 브라이언트는 또 다른 챔피언십 시즌인 프로로 5 위를 차지했다. 비디오 게임 당 평균 270 점

제이슨 윌리엄스는 nba 최고의 크로스 오버 목록의 여섯 번째 선수입니다. 그는 가장 효과적인 마지 못해 크로스 오버 재배치를 가진 게이머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는 또한 상대방을 당황하게하는 빠른 방법으로 왼쪽과 최상의 방향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또한 특정 게이머 대신 클럽을 기념하기 위해 개발 된 NBA 유니폼이 있습니다. 이러한 유니폼은 선호하는 NBA 팀에 대한 의무를 표시하려는 경우 가장 좋습니다. 팀이 경기하는 경기에 참석할 때 사용하십시오. 레이커스, 올랜도 매직, 시카고 불스, 캐벌리어스, 달라스 매버릭스, 마이애미 히트, 워리어스 및 다른 모든 것들 중에서 셀틱스는 우아하고 훌륭한 육포를 가지고 있다.

당신은 행복하게 그것을 드러낼 수 있다.

만약 오돔이 이번 시즌에 벤치를 벗어났던 게이머가 될 수 있다면, 플레이오프에서, 그는 레이커스를 사실상 이길 수 없게 만들 수도 있다.

만약 그가 지난 시즌 플레이오프에서 압박을 받아 접은 선수라면, 레이커스는 다른 팀들로부터 기여를 찾아야 할 것이다. 오돔은 다른 팀 벤치를 쓰레기 팀처럼 보이게 할 가능성이 있다.

현실적으로, 만약 전사들이 거대한 남자를 원한다면, 그들의 가장 좋은 내기는 69 마커스 모리스가 될 것이다. 그는 NBA에서 파워 포워드로 활약할 것이다. 만약 그들이 조금 도달하기를 원한다면, 그들은 지난 시즌 대학에서 리바운드 선두인 무어헤드 주 출신의 케네스 파리드를 뒤쫓을 것이다. 그러나 68세의 나이로, 그것은 드래프트에서 장기간에 걸친 것이다.

Greg Monroe, PF / C, Georgetown – Monroe는 부드러운 손과 견고한 발놀림을 가진 매우 숙련 된 거대한 녀석입니다. 그는 포스트에서 뛰어난 통행인이며 진정으로 게임에 대한 좋은 느낌을 가지고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단점, Monroe는 특히 운동 능력이 없으며 영감이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그의 약한 손으로 거래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Nate Robinson이나 Chris Andersen이 10 개의 직선 덩크를 놓치는 것을보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다시 한번 Robinson이나 Andersen과 같은 스포츠중계 사이트 – 킹콩티비 플레이어는 결국 멋진 덩크를 끝낼 수있는 능력을 가질 수 있지만, 45 초 이상 실패한 시도가 2 ~ 3 시간 동안 충분한 시간을 제공하거나 잠재적으로 4 번 시도한 후에 대부분의 광택을 잃어 버렸습니다. 플레이어가이 시간 내에 덩크 다운을 할 수 없다면, 시도는 수정되어야하고 당황스럽게 남아 있지 않아야합니다. 제안 된 짧은 클럭으로, 액션은 훨씬 빨라지고 플레이어는 가지고있는 모든 것을 가져올 것입니다. 즉시 – 그들이 2분간의 완충에 의지할 수 없다는 것을 이해한다.

잠시 생각해보십시오. 축구에서 -8 점을 좋아하고 게임이 6 분 남았고 다른 팀이 공을 가지고 있다면, 이기기에 합리적인 샷을 할 수 있습니까? 대답은 아마도 그렇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nba 농구 경기와 똑같은 시나리오를 사용하고 시계에서 4 분을 자르면 2 분 남았습니다. 8 점을 커버할 수 있는 합리적인 기회가 있습니까? 내기해!그룹은 24 초 이내에 공을 쏴야하며 각 바구니는 2 ~ 3 점의 가치가 있습니다. 승인된 8 점을 얻으려면 3-4 개의 바구니만 있으면됩니다. 다른 팀도 점수를 매길 수 있습니다. 그러나 NBA에서는 비디오 게임이 끝날 때 2 분이 지나면 그룹이 가까워집니다.

DeMarcus Cousins, PF/C, Kentucky – 올해 드래프트에서 포스트 선수들 중, Cousins는 현재 가장 기여할 준비가 되어 있다.

그는 NBA 몸, 뛰어난 포스트 풋워크, 부드러운 손, 그리고 바구니 주위의 멋진 터치를 가지고 있다.

Cousins가 NBA 잠재 고객들로 가득 찬 켄터키 그룹에서 가장 지속적인 무기가 되었기 때문에 태도와 성숙에 대한 초기의 우려는 먼 기억으로 보일 것이다. 만약 Cousins가 그의 업무 원칙과 방어에 대한 우려에 대답할 수 있다면. 그는 오랫동안 NBA에서 지배적인 포스트 게이머가 될 수 있다.

NBA vi에 내기를 한 적이 있다면 후반전에 가장 극단적인 행동이 일어난다는 것을 알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