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Rajon Rondo-Rondo는 14 명의 Assists Per Game으로 리그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다른 가장 가까운 선수인 Steve Nash보다 게임 당 3 명이 더 많습니다. 그는 팀 동료들을 참여시키고 환상적인 림 주위를 마무리하기를 원합니다. 그는 훌륭한 리바운드 선수입니다. Rondos의 거대한 날개 스팬은 그를 방어적인 종료에서 파괴적인 짐승으로 만듭니다. 그러나 그의 샷은 거의 우스운 수비수입니다. 감히 몇 시간 https://www.thefreedictionary.com/HTTP://WWW.SAFE-CHART.COM 만에 슛을 날릴 수 있다.

비록 슛이 증가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그는 여전히 지난 시즌 셀틱스 챔피언십의 MVP였다.

모든 아이디어 포인트 가드, 슈팅 가드, 포워드 및 센터는 소프트웨어와 함께 순위를 매길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거의 모든 슈퍼 스타가 체계적으로 수행하고 있다는 사실에 깊은 인상을받을 것입니다. 사실, 일부 플레이어는 꽤 많은 샷을 찍기 때문에 높은 점수를 얻습니다. 굴욕 정보는 사용자와 함께 얻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과대 평가된 팀에 돈을 쓰는 것을 피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개인은 몇 명의 슈퍼 스타와 높은 순위의 온라인 플레이어를 포함하는 팀을 사야 합니다. 그 팀이 이길 가 HTTP://WWW.SAFE-CHART.COM 능성이 큰 사람

수비에서는 덩치가 크고 몸집이 넓어 침투를 막을 수 있다.

다른 선수들처럼 블록이 많지는 않지만 몸집이 크고 복근이 긴 것만으로 상대팀의 공격을 방해한다.

리바운드 수가 좋고 경기를 잘하거나 수비에 집중한다.

그들 중 더 좋은 것은 합리적으로 오지 않는다. 진짜, 진짜 조각들은 사인을 받고 NBA 홀드에서 주문할 수 있다.

고전적인 몫을 즐기기 위해 1,500달러 이상을 지불할 준비를 하라.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지는 앞으로 몇 년 동안 당신에게 많은 것을 준다. 사실, 이 유명한 NBA 스포츠 유니폼의 양은 그들이 우연히 같은 팀과/또는 선수를 지원한다는 것을 부모로부터 아이들에게 물려주는 것으로 인정된다.

코비 브라이언트, 파우 가솔, 라마르 오돔과 함께 팀을 사용할 때, 당신은 비눔이 많은 득점을 할 것이라고 기대할 수 없다. 그는 공격을 제공하라는 요청을 받았을 때 효과적이다. 높은 필드 골 비율, 공을 많이 넘기지 않고, 훌륭한 손과 좋은 발놀림을 가지고 있다.

나는 적어도 트로피 프레젠테이션을 알아차릴 것으로 예상했을지도 모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틀렸다. 설상가상으로, 이 게임에는 자유계약선수(FA)도 없고 드래프트도 없다. 어느 순간, 나는 스티브 내쉬가 B-볼을 덩크하는 것을 보기도 했다. 그가 언제 농구를 특정한 nba를 덩크한 적이 있는가? 게임 내 컨트롤은 나쁘지 않습니다. 6 축 컨트롤러 해충은 공격시 수비수로부터 멀리 떨어진 농구 여야 합니다. 반대로, 게이머는 6 축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방어에 대한 샷을 닫을 수 있습니다. 흥미 진진한 스포츠 비디오 게임을 발견했습니다. 6 축 컨트롤러를 사용하는 것처럼 느껴지는 것보다 소름 끼치는 6 축 컨트롤러를 구현했습니다.

2010-2011 NBA의 새로운 시청자는 지난 1 년 동안 올 수 없습니다. 1 년은 합리적인 시간이거나 심지어 매년 절반이 떨어져 다림질과 관련하여 CBA에 긴 시간입니다. 장기적으로 잃어버린 돈은 절대적으로 애완 동물 소유자와 David Stern의 고집을 뛰어 넘을 것입니다. 특정 타자와 비교하여 클럽을 축하하기 위해 설계된 NBA 유니폼이 권장됩니다.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NBA 인력들에게 그것들을 착용하라. 종종 당신의 팀이 긍정적으로 경기하는 경기에 참석할 때 그것은 항상 선수들의 사기를 북돋아준다. 레이커스, 올랜도 매직, 시카고 불스, 캐벌리어스, 댈러스 매버릭스, 마이애미 히트, 워리어스 그리고 다른 모든 선수들의 셀틱스는 훌륭하고 유행하는 유니폼을 자랑스럽게 입을지도 모른다.

나는 데이비드 스턴과 소유주들이 시즌이 시작될 때까지 합의에 이르지 않는다면, 그들은 단지 2011-2012년 동안만 효율성과 엄청난 수입 손실을 볼 것이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꽤 오랫동안 멈출 것이다.

7) Tony Parker – 우리 목록의 7 번은 Longoria와 Tony Parker입니다. Parker 또는 Brent Barry가 아닌 한,이 사람이 쇼를 운영하는 것에 대한 사랑을 확인하십시오. 3 번 NBA 챔피언과 2007 Finals MVP, Parker는 챔피언십 티어에서 특별한 플레이를 할 수 있음을 증명했습니다. 그는 여분의 장비를 가지고 페인트에 넣을 수 있습니다. 평균적이고 28살이면 이 리스트의 노인이다.

Greg Monroe, PF / C, Georgetown – Monroe는 부드러운 손과 견고한 발놀림을 가진 놀랍도록 숙련된 큰 남자입니다. 게시물을 통해 훌륭한 통행인을 확보하고 활동에 대한 강렬한 느낌을줍니다. 단점, Monroe는 특히 운동 능력이 없으며 동기 부여가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약한 새끼 손가락에도 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변경이 이루어집니다. 플레이어는 덩크 시도를 완료하는 데 45 초 밖에 걸리지 않아야 합니다. 45 초 후에 플레이어는 덩크를 얻기 위한 2 번의 최종 시도를할 수 있습니다. 최신 규칙은 2 개의 비상 덩크로 2 분 후에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