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이야기를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송도 센트로드 오피스 무시하십시오. 가족을 위해 부를 창출하는 것에 매료되어 단순히 산업에 대해 해고 당하면 다음 5 가지 신화가 부동산 제국을 건설하게됩니다.

이해 이것은 당신의 시장을 열렬히 알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고객이 누구인지, 그들이 찾고있는 것이 무엇인지, 왜 당신과 함께 거래 할 수 있는지 이해합니다. 이러한 주요 특성이 부족한 경우 – 시장에 대한 통찰력 – 당신은 실패 할 운명입니다.

그는 합리적인 가격에 특별한 가치를 부여하고 진정으로 고객에게 정산 한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제공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몇 년이고 몇 년이고 몇 달이고 계속해서 돌아 왔습니다. 글쎄요, 긴 이야기를 짧게하기 위해 이발사는 의견 차이에 적절하게되었고 그의 고객들 사이에서 (꽤 부유 한 사업가였던) 그들은 가격이나 품질보다 더 중요한 금액에 대해 의견이 맞지 않았습니다.

현재 시간은 낮은 가격의 부동산을 얻고 나중에 건강한 가격으로 경매할 수 있게 해줍니다.이 낮은 가격으로 구매하고 높은 전략을 판매하면 돈을 사용하지 않고 가격 기간 동안 자금을 벌 수 있습니다.

단계 # 6 – 숙련 된 문제 해결사가되십시오 : 정확하게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하지 않는 부동산 거래를 얻어야합니다, 이후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할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무엇이든 부동산 재생 세그먼트에 간다 당신은 기울어 져야합니다!

이러한 책, 코스 송도 센트로드 오피스 또는 부동산 투자 정보 및 사실을 통해 찾을 수없는 것은 직접 응답 마케팅 인 선택 # 2 접근법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지 않는 물건을 사는 것 : 9 쇼핑을 덜하는 것은 2 개뿐입니다. 무언가를 구매하려는 충동이 있다면, 재정적으로 무료가 되는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물건입니까? 3 친구들에게 무엇을 하는 경향이 있는지 말하면, 그들은 당신을 막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고용 장소에서 안정을 취할 수 있으며 토끼처럼 뛰어 다니지 않고 다른 집을 다루고 있습니다. 누군가가 좋은 안정성 기록을 제공하는 것은 세입자로서 그들을 도울 수 있는 주요 열쇠입니다.

QUICK SIDENOTE TO NEWBIE INVESTORS: 당신은 리드를 제거하는 것을 두려워해서는 안 된다. 그들은 단지 의지만 있다면 리드일 뿐이다. 그리고 나와 거래를 할 수 있다.

하지만, 당신은 당신의 재능에 대한 모든 마지막 통화 기능을 판매자와 이야기하고 싶다. 완벽하게 괜찮은 문제는 없다. 당신이 거래에 집중하려고 할 때 당신의 심사를 고치는 것을 고려해보라.

투자자들과의 만남에서 어떤 동네를 선호하는지, 어떤 형태의 집을 사는지(3베드 2욕), 어떻게 일하는지(재활, 임대, 도매) 등 여러 가지 질문을 할 때마다 다른 투자자들을 경쟁으로 보지만 함께 노력하고 일할 때마다

당신이 부동산에 투자 할 때, 당신은 인간의 필요 – 피난처의 중요한 영역 중에서 고객에게 가치를 더합니다 – 당신은 상록 경제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이유입니다, 나는 당신이 당신의 재산 건설 포트폴리오의 일부로 부동산 투자를 포함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노란색 편지는 부동산 투자를위한 또 다른 최고 실적의 마케팅 작품입니다. 노란색 편지는 투자자 John & Donna MacNeil이 작성했으며 나중에 전문가 Ron LeGrand와 다른 유형의 투자로 홍보되었습니다.

네 번째 방법은 적기 표시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적기 표시는 집주인이 집을 빨리 구입할 수 있는 쉬운 문구와 함께 주요 거리 근처에 게시되는 작은 표시입니다. 큰 문자로 나열된 전화 번호를 기억하십시오. 고민중인 소유자는 누구에게 전화해야하는지 알고 있습니다. 많은 위치에서 적기 표시가 규칙에 위배됩니다.

3 단계 – 일관되고 지속적인 유지 : 부동산은 부자가되지 않습니다 빠른 프레임 워크 부동산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부자가되고 주머니를 빨리 활용합니다 오늘 당신의 계획을 따르고 그것을 고수하기 위해 받아 들여지고 실제 놀이에 실제를 가져옵니다 집 당신은 또한 경험 외에도 교육을 늘리기 위해 남아 있어야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은퇴를 즐기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의 은퇴와 관련된 올바른 결정을 시작하고 부동산과 같은 안전한 기회에 투자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