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을 통해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오피가이드 자신의 페이스로 작업 할 수 있으며 자신의 상사가 될 수 있습니다. 수행 할 시간을 결정하십시 오피가이드 오. 웹으로 생성하는 금액은 사실상 무한합니다.

예를 들어, 말하는 것과 같은 것을 하는가? 만약 그렇다면 기사 마케팅이 당신을 위한 것일 수도 있다.

당신은 비디오 튜토리얼을 만드는 것을 선호하는가? 그렇다면 비디오 마케팅은 온 가족을위한 것일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나 블로그에 참여하고 있습니까? 그리고 나서 그것은 매우 높게 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먼저 추적하고, 당신이 좋아하는 것을 추적하고, 그 후에 당신의 에너지를 집중시키고, 그것에 약간의 관심을 기울인다.

당신은 자세한 교육 tv 쇼와 함께 적합한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가입해야합니다 당신은 웹에 대해 모든 사람을 가르 칠 좋은 교육 프로그램이 필요합니다 그들은 당신에게 당신의 자신의 인터넷 그룹을 실행하는 방법을 가르 칠 것입니다 당신은 그들이 지식이있는 개인을 긍정적으로 만들 필요가 있습니다 당신의 지원 팀

다양한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마지막 비트를 투자하여 투자 수익을 얻을 수있는 단계에 있었지만 3-12 개월 만에 구매 계약을 체결하지 않았다는 사실을 깨닫게되면 실망하게됩니다.

그러나 모든 비즈니스와 마찬가지로 웹은 하루 중 일정 비율을 차지합니다. 따라서 인내심을 가지십시오. 느리고 꾸준한 솔루션을 고려하는 것이 훨씬 좋습니다. 다양한 긴 꼬리 키워드를 대상으로하는 웹 사이트의 콘텐츠에 대해 만들어 보십시오. 누구나 쉽게 평가할 수 있습니다. 일관되고 생산적이며, 배우자에게 더 쉬운 것을 만듭니다.

당신이 홍보 할 수있는 제품의 정말 자신의 제휴 마케팅 블로그를 달성 할 수있는 쓰기 당신은 검토가 될 것입니다; 여러 제품의 검토 및 비교, 물론 당신은 당신의 제휴 마케팅 무기고에있는 모든 것; 아마도 특정 문제에 대한 콘텐츠 기사로, 그리고 당신이 인터넷에서 마케팅하는 제품을 체크 아웃해야합니다 그것의 궁극적 인 제휴 마케팅

두 번째 실수 : 위의 시나리오에서 모든 트래픽이 웹 사이트로 직접 전달되었으므로 회사에 도달하기 위해 노력한 대상 잠재 고객을 사용하면 어떻게됩니까? 글쎄, 두 가지 중 하나가 발생합니다. 그들은 구매하고 당신은 그들과 단 한번의 커미션을 만듭니다. 또는, 아마도, 그들은 30 초 또는 그 이하 동안 귀하의 사이트에 머물러 있습니다.

오늘날 제공되는 대부분의 인터넷 프로그램은 절대적으로 요금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왜 제품에 가입하기 전에 약간의 달러를 청구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정착하십시오. 그것은 당신에게 돈을 벌 수있는 당신의 마케팅 능력입니다. 당신이 사용하는 마케팅 방법은 궁극적으로 당신에게 돈을 벌 것입니다, 혼자 제품이 아니라 그리고 당신이 마스터해야 할 하나의 기술은 될 수있는만큼 트래픽이됩니다. 당신의 제품이 얼마나 위대한 지 상관없이, 당신은 여전히 웹 페이지가 필요합니다.

그래, 그건 꽤 바보 같은 질문인 것 같아, 안 그래? 그러나 그것에 대한 이유가 있습니다 : 당신은 장기적으로 그것에 종사하고 있습니까? 즉, 당신은 이것을 실제 사업으로 만들고 싶습니까, 아니면 단지 돈을 빨리 벌고 싶습니까?

일반적으로 오프라인 마케팅 모델에 익숙한 경우, 실제로 제휴 마케팅은 네트워크 마케팅 또는 다단계 마케팅과 동일한 성격을 공유합니다 (좋은 서비스 또는 제품을 사람들과 공유하고 수수료로 보상함). 물론 일반적으로 제휴 마케팅은 오프라인 네트워크 마케팅 또는 다단계 마케팅보다 적은 레이어 수수료 지불을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은 일반적으로 첫 번째 또는 두 번째 레이어까지 간신히 지불합니다.

플래티넘 퀵팁!귀하의 웹 사이트에 제휴사 링크를 설정할 때, 주변 장치에 대해 생각하십시오. 끈으로 묶인 물병에 대해 생각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제휴 제품 페이지에 100 히트를 얻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판매를 얻을 수 있습니다하지만 당신이 당신의 이메일 카탈로그에 100 가입자가 있다고 상상해보십시오 당신은 아마이 작은 그룹의 사람들을 위해 많은 판매를 얻고있을 것입니다 – 그들을 제공하는 것이 적절하게 당신의 이메일 목록을 재배하고 영양, 그리고 그들은 지속적으로 사람을 살 것입니다

당신은 일반적으로 트래픽을 얻고 있지 않은 것들을 장려하고 싶지 않습니다 항상 정확하게 작동하는 것을 추적해야 할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은 세부 사항으로 실행하고 패자를 덤프하십시오 작동하지 않는 것들에 너무 많은 시간을 소비하면 잠재적 인 이익을 방해 할뿐입니다

당신은 이익 피치를 쓸 필요가 없습니다 판매 사본!당신이 사람들에게 제품을 추천할 때, 최고의 판매 피치는 결정적인 식욕의 창조자에 의해 개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