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방법은 다락방 아파트 건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엠큐브스퀘어 물, 사무실 건물, 저장 장치, 주차 공간 및 이와 같은 속성을 구입하는 것과 같은 수익의 여러 스트림이 들어오는 경우입니다 이것은 현금 흐름 시스템의 더 많은 것입니다 당신이 하나의 속성을 관리하는 여러 사람이 지불하는 사람들을 위해, 실제로 더 큰 종류의 돈을 지속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비용의 여분을 가지고하지 않을 것이라고 주장하는 것이 아닙니다 둘 중 하나는 긴급 수리를 포함 할 수 있습니다, 장소를 더 좋은 거래 날짜를 가져 오는, 따라서,

부동산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가치 화 엠큐브스퀘어 합물 이외에 장기적인 비 액체 자산으로 확인해야 합니다.이 기간은 일반적으로 5-10 년이며 허브라고합니다. 부동산 현금이 흐르면 소유자는 좋은 시장에서 최적의 이익을 위해 팔 수 있는 올바른 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사업을 신디케이트 할 때, 당신은 당신의 개인적인 자본의 어떤 위험도없이 시장에서 주요 선수를 donrrt 부동산 신디케이터로, 거래를 함께 배치하고 이익의 상당한 부분을 획득 (20 %와 50 % 사이) 자신의 돈을 투자 할 수 없다면 이것은 당신이 한 번에 여러 거래에 집중할 수있게합니다.

다음 단계는 지역 시장, 자금 조달 옵션, 가격 및 임대료와 관련하여 자신을 코칭하는 것입니다. 지역 Cashflow 또는 부동산 투자 클럽을 선택하여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근처 부동산 투자 클럽에 가입하면이 회원이 실제로 투자 자산을 소유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렇게하면 클럽은 단지 클럽이 되지 않을 것입니다.

거의 세금 공제가 가능한 삶을 살아라. 부동산 투자 사업을 하는 것은 당신에게 가장 큰 개인, 사업, 산업 세금 혜택을 줄 것이다.

주식 시장 투자 신탁 (REITS) 달러 아파트 건물, 쇼핑 센터, 사무실 건물 등은 전국적으로 다양 화되었습니다. 오랜 기간 동안 투자자에게 평균 배당 판매 수익보다 훨씬 나은 성장을 제공하는 꾸준한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주식은 주식 목표 시장으로 거래되었습니다. 부동산이 싸 졌을 때이 스톡 옵션 두 가지 큰 이름이 여기에 있습니다 : Simon Property Group과 Vornado Realty Just Trust 그리고 당신은 또 다른 것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비록 그것이 수익성 있고 수익성 있는 사업이지만, 만약 당신이 그것을 제대로 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추가적으로 손해를 볼 것이다. 부동산 투자로 하룻밤 사이에 많은 돈을 버는 사람들에 대해 듣는 각각의 이야기를 듣지 말라. 낮과 비교해서 더 많은 시간이 걸린다. 돈을 보기 시작한다.

일주일에 비해 더 많은 시간이 걸릴 수 있다.

정말로 필요한 부동산을 얻을 수 있고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 지미 공연은 어디로 가는 거야? 음, 사랑은 부동산 투자에 매우 중요해야 한다.

너도 알다시피, 집과 함께 서로에게 빠지는 것은 많은 새로운 투자자들이 저지르는 재앙적인 부동산 투자 실수야. 그리고 조심하지 않으면 많은 자금을 되돌릴 수 있을 거야. 하지만 진지하게, 나는 재정적인 자원이 없어. 그리고 만약 당신이 잠재적으로 수익성이 있는 거래를 찾는다면, 수입은 당신을 찾을 수 있을 거야. 그리고 돈을 가진 사람들은 당신을 찾을 거야. 게다가, 투자 전략도 있어. 도매와 같은, 자신의 돈이나 등급을 사용하지 않고도 그러한 관계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는 것

위의 전략에 익숙하지 않다면, 당신은 책이나 두 권, 또는 당신이 시도하고 싶은 당신의 주어진 전략에 대한 코스를 선택해야합니다 새로운 벤처를 시작하기 전에 교육 받고 지식을 얻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은 먼저 지시 사항을 읽지 않고 잭 해머를 사용하지 않을 것입니까? 난 그게 무슨 뜻인지 몰랐어

그래서 어떻게 다양화할 수 있는지에 대한 조언은, 할 수 있는가? 단순하고 다양한 부동산 투자 전략 전체 판매, 뒤집기, 재활, 임대 구매, 소유자 금융, 합작 투자, 과제, 대상, 단기 매매 및 기타 다양한 전략의 많은 부분이 일반적으로 전통적인 구매 및 보유 또는 매매와 비교하여 투자 수익률이 더 빠릅니다. 때로는 사람이 자신의 자본을 포크 아웃하거나 이븐 겟 시스템

단계 #7 – 귀하의 교육을 계속하기 때문에 : 귀하가 항상 귀하의 교육에 투자하고 재산을 더 많이 만들 수있는 새로운 전술, 전략 및 팁을 배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녀는 거대한 차고, 큰 뒷마당, 말 안정, 훌륭한 공동체와 관련하여 흥분했고, 주인은 내가 그것을 팔 때까지 기꺼이 융자 (운반) 모기지를 소유하려고했습니다. 주인은 주거 에너지가 재활원에서 약 2 만 5 천 달러가 필요하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녀의 숫자가 맞다면, 나는 4 만 달러를 벌 수있다.

내가 몇 가지 세미나에가는 것을 추천하는 또 다른 이유는 그들이 당신을 펌프질하고 끈기있게하는 것입니다. 나는 아직 당신이 당신의 차량이 무엇이든 할 수 있다고 느끼게하는 다른 것을 발견하지 못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