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서 어퍼 이것들은 효과적인 이익을 낼 수 있다.

당신은 또한 이 특정한 유형의 투자에서 매우 창의적일 수 있다.

반면에, 당신은 위험과 불확실성에 대한 준비가 되어 있는가? 나는 fixer uppers와 잘 어울리는 친구가 있지만, 그는 항상 각 프로젝트에 예기치 않은 놀라움을 가지고있었습니다.

첫 번째는 단순히 전액을 지불하고 페니를 지불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분명히 최선의 방법입니다. 모든 사람들이 단순히 투자할 부동산을 충당할 수 있는 자금을 보유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사용하는 두 번째 옵션을 가져옵니다.

단계 #7 – 당신은 당신의 교육을 계속해야합니다 : 당신이 종종 당신의 교육에 투자하고 시장에서 더 많은 것을 만들 수있는 새로운 전술, 전략 및 팁을 배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본화 비율 또는 캡 비율 당신의 투자(에, 페인트, 카펫, 모기지 및 기타 비용이 들 https://www.thefreedictionary.com/키스코타운 것인가? 당신의 상한가는 비용 대 이득에 대한 연구에서 나온다. 결국, 출구 방법론이 있다.

기억하라, 당신의 정체성은 이 투자에 묶여서는 안 된다.

끊임없이 다른 주택 계획을 소유하고 있으며, 누군가가 그것을 고수하고, 학습과 진전을 유지하고, 시장 장소와 네트워킹하고, 그들이 원하는 모든 것을 연구하면서 누군가가 이길 수 있다는 근거를 의심합니다.

부동산 투자의 또 다른 장점은 돈이 필요 없다는 것입니다!Lets be real here Nobody should give you her home just because you make a try 당신이 시도한다고 해서 아무도 당신에게 그의 집을 주어서는 안 된다. 단지 당신이 시도한다고 해서 그것은 교육을 위해 돈이 필요하다. 그것은 그들이 부동산을 방문하기 위해 운전하는 데 돈이 필요할 것이다. 그것은 전단지를 인쇄하는 데 돈이 필요할 것이다. 그것은 부동산을 구입하는 데 돈이 필요하다. 그것은 단지 10달러일지라도 전단지를 발송하는 데 돈 쉿!돈 한 푼 없는데

그리고 이것은 다른 어떤 종류의 사업이나 직업에 대해서도 사실입니다. 사람이나 회사는 실제로 마케팅의 최상위에 있으며, 확실히 돈을 벌고 시장을 지배합니다. 예, 실제 주택에 소비하기 위해서는 돈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당신은 자신의 돈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OPM, 그 약어에 익숙해지십시오. 그것은 다른 사람들의 돈을 의미합니다. 계획을 포함한 열정이 필요합니다. 전 세계에서 돈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해고되고 동기를 부여받은 사람들은 당신의 투자 꿈을 현실로 만들 필요가있는 자금을 기꺼이 제공 할 것입니다.

최근 경제 위기에 처한 지구 경제 지침이 바뀌었기 때문에 금융 레버리지는 이제 금융에서 더러운 단어입니다. 그러나 평균적인 천사 투자자에게는 많은 기회가 있습니다. 과거를 잊어 버리고 주식과 주식을 비교하는 것을 잊어 버리십시오. 전통적으로 존재했던 것처럼 2를 비교하는 것은 의미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재산을 사는 것은 적극적으로 사업을 운영하는 것과 같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평균적인 근로자는 돌보는 다른 의무와 의무가 있기 때문에 종종 거기에 가지 않습니다.

당신이 멘토를 배울 수있는 가장 큰 기회가 될 수 있도록 멘토를 갖는 것은 당신이 가질 수있는 질문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투자 과정을 통해 기본을 걷고, 당신에게 도덕적 지원을 제공, 온라인 마사지 치료 학교 그들의 입증 된 시스템, 회사의 다른 사람들과 잘 연결합니다 성공적인 부동산 투자자는 멘토가 포함되어 있고 일상 생활에 많은 성공을 빚지고 있다고 말합니다. 나에게 매일 새로운 것을 주고 성공하기 위해 나를 몰아붙인다.

아마도이 희망은 작은 그룹을 사용하여 도달 범위 내에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깨닫지 못하는 한 가지는 5 개 이상의 유닛이 판매 가능한 주거로 간주된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집주인이되어 6 개의 유닛이있는 건물을 선택하면 공식적으로 수익성있는 투자자가 될 수 있습니다. 6 개의 유닛 건물은 상업 투자의 첫 번째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아이들은 발을 젖게하고 두려움과 불안감을 피할 수 있습니다.

부동산 투자 거래를 찾을 수있는 훨씬 더 분명한 또 다른 방법은 MLS (Multiple Listing Se 키스코타운 rvice)입니다.하지만 MLS 목록에 액세스 할 수있는 방법으로 공인 부동산 중개인이되었을 수도 있습니다. MLS에 관한 한, 나는 그것에 맹세 한 일부 부동산 투자자를 알고 있으며, 가치가 없다고 말하는 다른 사람들을 깨닫고 누가 옳습니까? 글쎄, 받아들이는 것이 사실이든 아니든, 둘 다 옳다. 만약 당신이 전 세계가 MLS를 착용했을 때 부동산 요인에 대해 좋은 거래를 할 수 있는 허가받은 대리인이라면, 당신은 거래를 찾을 수 있는 좋은 기회를 가지고 있다.

그렇지 않으면, 매일의 스케줄이 더 격렬하다.

그 책, 코스 또는 부동산 투자 정보에서 찾을 수없는 것은 직접 응답 마케팅 인 선택 # 2 접근법입니다.

종류에 관계없이 적절한 투자를 찾는 데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기본을 인식하는 데는 시간이 걸립니다. 자산이 이해하는 데는 시간이 걸립니다 (기다리고, 고치고, 다른 사람이 더 많은 돈을 지불하는 거래를 얻는 것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