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당신의 개인 자원을 잘 관리하고 있는가, 아니면 상당한 양의 단기 부채를 하고 있는가? 답이 아니라면 예, 그 순서대로, 당신이 어려움을 해결하면 즉시 부동산을 투자하지 마십시오. 일단 부동산을 구입하면, 당신의 새 부동산 전체에 대한 보류 시간이 당신이 기대하는 것보다 훨씬 초과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물건에 대한 계획되지 않은 비용에 대한 잠재적 노출이 예상보다 길어질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상당한 액수의 부채 또는 비용을 예상하여 재정을 정리할 수 없는 것은 당신의 부동산 투자를 바꿀 수 있다.

경제적 악몽에 빠지다

심사를 더 잘할수록 시간이 훨씬 더 많아 질수록 쓰레기가 당신을 부르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이 그것을하고 있든, 또는 그것을하기 위해 틈새 시장을 지불하든 고통 스러울 수 있습니다).

왜 이렇게 화가 나는지 여기저기서 5달러짜리 헤어스타일을 보기 시작했어!오, 잠깐, 넌 몰라. 하지만 5달러짜리 헤어스타일로, 어떻게 해? 글쎄,이 빠른 이야기를 듣고 나는이 교훈을 잊지 않을 것이라고 장담한다.

옛날 옛적에 번성하는 인터넷 비즈니스를 가진 성공적인 이발사가 있었다. 그는 잘 알려져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테트라필드 제주 있었고 그의 지역 사회에서 존경 받았다. 그는 당신의 머리를 자르는 사람이었고, 그는 단지 10의 돈으로 최고 수준의 이발을 준 이후로 그의 고객들에게 사랑 받았다.

부동산 투자에 친구를 사용하여 팀을 구성하거나 올바른 추세로 안내 할 다른 아이를 사용하십시오. 수동적 인 투자자로 시작한 다음 한 발을 들여 놓으면 첫 번째 부동산에 투자 할 준비가되었을 때해야 할 일을 확실히 배울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다른 부동산 계획이 있지만, 누군가가 그것을 고수하고, 학습과 진전을 유지하고, 사업장과 네트워킹하고 가능한 모든 것을 연구하는 동안 누군가가 이길 수 있는 기초입니다.

마케터로서의 역할을 받아들이는 것은 때때로 평범한 거래의 틀에 박힌 문제에서 벗어나 다른 사람이 할 수없는 지속적인 성공의 정도로 당신을 움직일 수있게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단순히 이것이 가르쳐지는 것은 아닙니다 – 할 일 – 재산 정보)

그때 알았더라면, 지금 알고 있는 것, 첫 재산을 샀을까? 그 대답은 그렇다 부동산은 두통에도 불구하고 전반적인 재정적 위험이 적은 주식 거래보다 나를 위해 더 많은 일을 해왔고 그들은 많은 일을 해왔다.

당신이 당신의 사업을 신디케이트 할 때, 당신은 하나의 자본을 위험에 빠뜨리지 않고 직업의 주요 플레이어가됩니다 당신, 부동산 신디케이터로, 함께 거래를 배치하고 이익의 상당 부분을 찾을 수 있습니다 (20 %와 50 % 사이) 당신의 개인 돈을 투자하지 않고도 이것은 한 번에 여러 거래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인간 동기 부여 이론 1943 년에 처음 출판 된 Abraham Maslow, 행동 심리학의 아버지는 개인이 세 가지 기본적인 필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동기 부여를 받았다고 관찰했습니다. 세 가지 기본적인 인간의 필요는 식량, 피난처 및 물품입니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다른 필요보다 먼저 이러한 필요를 충족시킬 것입니다.

내가 당신의 발을 젖게하는 방법을 제안합니다 부동산 뮤추얼 펀드 또는 ETF, 주식을 선택하십시오 당신이 중개 계좌를 가지고 있다면 인터넷에서 거의 모든 것을 – 할인 브로커에게 전화하지 않고 인트넷을 통해 검색 할인 브로커를 열어 하나를 테트라필드 제주 선택하십시오 다음, TV, 신문, 또는 온라인 세계에서 금융 뉴스를 따라 시작

당신이 재산 투자를 통해 돈을 벌 수있는 세 번째 방법은 ancillerary 부동산 투자라고합니다 특정 지역에서, 길 건너 주요 수익원이 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그것이 무엇인지, 자동 판매기 또는 세탁 시설을위한 것들에 투자하는 것입니다 전문가의 더 많은 견해는 거의 모든 사람들이 무언가에 전념 할 때 생각하지만, 올바른 상황을 위해 잠재적으로 큰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드라이브 추가 약물이 필요합니다 도착 드라이브와 함께, 멋진 랜드 마크는 개인에게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것을 부족, 실망과 애도 생성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존재 내에서 이것을 필요로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요구하는 것은 승리입니까? 그리고이 성취는 불행과 투쟁하는 개인이오고 어려움은 당신의 미래 안에 긍정적으로 있습니다. 끔찍한 중요한 항목이 될 수 없습니다. 그것을 인식하는 것이 인생입니다. 밀고, 운전하고, 오는 것을 예리하게 유지해야 합니다.한 번에 매번 시간을내십시오. 당신을 붙잡을 수 있는 몇 가지 배경만 허용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그 팁을 얻을 수 있고 기꺼이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할 수있는 투자에 대해 알고 계십니까? 현금흐름을 위해 투자할 것인가, 아니면 감사를 위해 투기할 것인가? 구매할 부동산에 대한 프로포마를 선택하는 데 필요한 분석 도구를 통해 잠을 청하십니까?

“빨리 옆자리 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