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한, 초창기 스포츠 개발사와 퍼블리셔 중 상당수가 더 이상 존재하지 않기 때문에 게임 데이터도 사라졌습니다. 아카이브와 보존 기관들은 저작권 규정의 범위 내에서 이러한 수많은 게임들을 문화사적 사료의 일부로 보존하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1980년대에 드래곤즈 레어와 같은 게임과 함께 인터랙티브 무비가 도입되면서 플레이어의 상호작용이 제한적이긴 하지만 완전한 움직임이 가능한 비디오 게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롤 대리팀 임이 미디어의 한 종류로 등장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게임을 외부 미디어를 사용하는 전통적인 보드 게임과 구분할 수 있는 수단이 필요했는데, 예를 들어 게이머가 턴 사이에 VCR 클립을 봐야 하는 Clue VCR 미스터리 게임과 같은 게임이 있었습니다. 이 두 가지를 구분하기 위해 비디오 게임은 눈에 보이는 쇼에 영향을 미치는 상호작용이 필요하다고 생각됩니다.
매월 전 세계 5천만 명 이상의 열성적인 게이머가 Poki에서 좋아하는 비디오 게임을 플레이합니다. PlayStation Plus 프리미엄 회원은 PlayStation Plus 에센셜 및 엑스트라 요금제에 포함된 모든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으며, 게임 카탈로그 및 클래식 카탈로그에서 원하는 게임을 구입하거나 스트리밍할 수 있습니다. PlayStation Plus 프리미엄 멤버십 플랜은 추가로 게임 체험판 라이브러리에서 인기 비디오 게임을 선택할 수 있는 기간 한정 입장권을 잠금 해제합니다.
이러한 엔진은 물체의 물리를 실시간으로 시뮬레이션하는 물리 엔진에 해당하는 특정 옵션에 대한 특수 엔진으로 보강할 수 있습니다. 비디오 게임 내 동영상 재생, 온라인 서비스를 통해 통신하는 비디오 게임용 네트워크 지향 코드, 온라인 게임 매치메이킹 및 관련 기능 등 빌더가 다른 기능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다양한 미들웨어가 존재합니다. 이러한 옵션은 개발자가 선택한 프로그래밍 언어에서 사용할 수도 있고, 직접 프로그래밍해야 하는 양은 줄이되 스포츠에 추가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의 양을 제한할 수 있는 게임 개발 키트를 사용하도록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모든 소프트웨어와 마찬가지로 비디오 게임은 일반적으로 출시 전에 품질 테스트를 거쳐 제품 내에 버그나 결함이 없는지 확인하지만, 개발자가 패치와 업데이트를 릴리스하는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몇몇 게임은 게이머가 사용자 제작 콘텐츠를 만들어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여 플레이할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기업 규모를 모두 합치면 2019년 전 세계 음악 산업의 3배, 영화 산업의 4배에 달하는 규모로, 트렌디한 엔터테인먼트 산업 전반에서 막강한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게임 시장은 개인용 컴퓨터 요소, 콘솔 및 주변기기 판매와 더불어 더 높은 스포츠 성능에 대한 소비자들의 요구가 하드웨어 설계 및 혁신에 매우 효과적인 원동력이 되고 있는 전자 제품 비즈니스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각국의 저작권 규정에 따라 보호 범위가 다르지만, 비디오 게임은 저작권이 있는 시청각 저작물로 간주되어 베른 협약에 따라 국가 간 보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는 일반적으로 기본 코드에만 적용되며, 게임의 글, 미술품, 음악과 같은 창의적 특징에 대해서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거래에 참여하는 개발 그룹의 규모가 확대됨에 따라 가격 문제가 대두되었습니다.
게임 장르의 계층 구조가 존재하며, 스포츠의 주요 게임 플레이 유형을 포괄하는 슈팅 스포츠 및 모션 레크리에이션과 같은 최상위 장르와 슈팅 레크리에이션 내부 1인칭 슈팅 게임 및 3인칭 슈팅 게임과 같은 특정 구현의 여러 하위 장르가 있습니다. 액션 어드벤처 레크리에이션과 같은 여러 최상위 장르에 속하는 일부 교차 장르 유형도 존재합니다. 제품 결함은 플레이어가 악용할 수 있는 결함으로 나타날 수 있는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버그를 의미하며, 이는 일반적으로 비디오 게임 스피드 러닝의 기초가 됩니다. 이러한 버그는 치트 코드, 이스터 에그 및 의도적으로 추가한 다양한 숨겨진 비밀과 함께 추가로 악용될 수 있습니다. 일부 콘솔에서는 치트 카트리지를 통해 플레이어가 이러한 치트 코드를 실행할 수 있으며, 사용자가 개발한 트레이너를 사용하면 컴퓨터 소프트웨어 비디오 게임에서도 이와 유사한 우회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두 가지 모두 스포츠를 더 쉽게 만들거나, 플레이어에게 추가적인 파워업을 제공하거나, 게임의 외관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개발 스튜디오는 최고의 인재가 필요하고, 퍼블리셔는 자금 조달에 대한 수익성을 관리하기 위해 비용을 줄입니다. 일반적으로 온라인 게임 콘솔 개발 인원은 5명에서 50명 정도이며, 100명을 초과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2009년 5월, 어쌔신 크리드 2의 개발 인원은 450명으로 보고되었습니다. 팀 단위로 개발이 진 롤 대리팀 행되면서 완성된 게임을 시장에 출시하여 제작비를 회수해야 하는 부담이 커지면서 기한을 놓치거나 게임을 서둘러 출시하고 미완성된 상품을 출시하는 일이 빈번해졌습니다. 일부 국가에서는 정치적 또는 이념적 대립과 관련하여 훨씬 더 제한적인 가이드라인을 적용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