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 보고서를 수리하지 않음 : 부채를 통합하기 위해 예산 친화적 인 대출을받는 것이 신용 등급에 달려 있다는 진실을 이해해야합니다. 신용 등급이 좋지 않고 대출 신청을 할 때 거절당하는 경우, 이는 절대적으로 비정상적인 것이 아닙니다. 신용 등급을 높이기 위해 먼저 신용 수리를 거쳐야하며 그 후에 부채 조합 대출을 찾으십시오. 이것이 완료 되 자마자 가장 경쟁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폰테크 력있는 금리를 얻을 수 있습니다. 시장

부채 부채 통합 대출은 월별 지불금으로 싸우는 사람들에게 자주 성공적으로 제공됩니다. 그러한 대출을 사용할 때 훌륭한 인쇄물을주의 깊게 읽고, 계산기를 가져 오십시오. 작은 글씨로 표시되는 것이 그렇게 좋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자율, 상환 조건 및 기타 조건은 점선에 서명하기 전에 신중하게 면밀히 조사해야 합니다

위에서 설명한 것과 같은 혼란에 빠지면 금전적 인 삶을 자신의 통제하에 되돌릴 수있는 한 가지 방법은 금융 의무 조합 회사를 활용하여 귀하를 돕는 것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부채 통합 대출을받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그것은 회사가 당신에게 당신의 기존 대출을 모두 갚을 대출을 제공한다는 것을 의미하므로, 당신이 가지고 있는 부채나 대출의 다양성에 따라 월말에 당신은 4파운드나 6파운드의 다양한 지불이 아니라 하나의 지불 금액을 만든다.

지불금은 월별 지불금으로 분할됩니다. 귀하의 지불금은 다음 36 개월 동안 월 100 달러로 낮을 수 있습니다. 전문가는 귀하에게 대안을 제공 할 것입니다. 그들은 부채 통합 회사와 관련하여 신속하게 부채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도와 드리고자합니다. 1 년 동안 월 400 달러를 지불 할 수 있습니다.

더 작은 규모의 금융 의무를 없애기 위해 금융 의무 통합을 고려하십시오. 높은 이자율로 더 작은 부채에 시달리면 더 많은 부채를 탕감받을 수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따라서 작은 부채를 지우기 위해 하나의 거대한 금융 의무 조합 대출을 찾으십시오. 따라서 작은 금융 의무와 수많은 이자율을 갚는 대신 하나의 부채와 하나의 큰 대출을 갚는 것이 좋습니다.

모든 부채 조합 사업이 똑같은 것은 아닙니다. 그들은 소득을 창출하려는 회사라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부는 다른 사람들처럼 정직하지 않습니다. 일을 정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변호사를 고용할 수 없다면 다양한 회사에 대한 리뷰를 조사하고 읽는 데 최선을 다하십시오. 실제로 사업에 종사한 기간과 요금이 무엇인지 알아보십시오.

부채 조합은 금전적 어려움에서 벗어나기위한 마지막 도랑 시도가 아닙니다. 이상적인 지침의 책임있는 단계입니다. 특히 재정 자원이 통제 불능 상태에 빠지면 재정적 의무 통합이 축복이 될 수 있습니다. 금융 의무 지원 회사에 접근하면 지불 누락 및 신용 점수 악화를 피할 수 있으며 미국 금융 시장에 이러한 회사가 많이 있습니다

미래의 부채 또는 통합의 필요성을 줄일 수있는 좋은 방법은 하나를 제외하고 모든 충전 카드를 제거하는 것입니다 충전 카드 금융 의무를 결합하고 그 후에 그들을 제거하십시오 신용 카드의 숫자는 당신이 실제로 필요하지 않은 것에 대해 당신이 실제로하지 않는 것보다 더 많은 돈을 지출 할 이유를 줄 것입니다) 세금!!나는 많은 사람들이 이것을 깨닫지 못하기 때문에 이것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그러나 부채 조합 과정에서 용서받는 재정적 의무의 양은 총소득으로 간주됩니다. 맞습니다. 연말에 큰 세금 계산서의 가능성에 대비하십시오.

작은 규모의 금융 의무를 없애기 위해 금융 의무 통합을 모색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높은 이자율로 작은 규모의 부채에 시달리는 경우, 더 많은 빚을지게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작은 부채를 없애기 위해 하나의 큰 금융 의무 조합 대출을 찾으십시오. 따라서 작은 부채와 다른 이자율을 해결하는 대신 하나의 부채와 하나의 거대한 대출을 갚는 것이 좋습니다.

담보대출이 최선의 대안이 될 수도 있는데, 시나리오에 따라 집을 담보로 대출을 받았다가 채무불이행을 하게 되면 결국 집을 잃게 될 수도 있습니다 자연스럽게 개인파산을 신청하게 되면 어떻게든 집을 잃게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종종 담보대출을 선택하면 대출금리를 훨씬 더 좋게 받을 수 있습니다 신용불량이라면 어차피 무담보대출을 받을 수 있는 선택권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

신분 도용에주의하십시오 결코, 그들이 신뢰할 수 있다는 것을 확신하지 않고 어떤 사업에도 개인 정보를 제공하지 마십시오. 연구를하지 않으면 사회 보장 번호, 예금 계좌 정보, 신용 카드 정보 및 기타 개인 정보를 제공 할 수 있습니 폰테크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