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무료 스트리밍 사이트: 농구 애호가를 위한 최고의 방법 5가지
농구를 좋아한다면 온라인으로 NBA를 시청하고 싶으신가요? 좋아하는 팀과 선수를 시청하는 데 드는 비용이 점점 더 많이 들기 때문에 케이블 TV 대신 무료 스트리밍 웹사이트를 이용하는 팬들이 점점 더 많아지고 있습니다. 다행히도 추가 세금이나 요금 없이 무료 라이브 NBA 경기를 제공하는 신뢰할 수 있는 스트리밍 웹사이트가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nba 무료 중계 많이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농구 애호가를 위한 최고의 무료 스트리밍 웹사이트 5곳을 소개합니다.

ABC 라이브 스트리밍
케이블 없이 NBA 경기를 시청하는 일반적인 방법은 ABC입니다. 이 네트워크는 정규 시즌 및 포스트시즌 경기 기간 동안 일부 시장(전국 방송 포함)에서 웹사이트와 앱을 통해 실시간 피드를 제공합니다. nba 무료 중계 전 세계 어디에서나 ABC의 콘텐츠를 즐기려면 적절한 장치와 인터넷 연결만 있으면 됩니다!

  1. ESPN3 및 WatchESPN 앱
    시청자는 일년 내내 ESPN3 / WatchESPN 앱을 통해 실시간 NBA 경기는 물론 리그 전반의 하이라이트, 분석 및 독특한 자료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TV 제공업체의 로그인 정보를 사용하여 로그인하거나 아직 계정이 없는 경우 ESPN 웹 사이트에서 등록하기만 하면 됩니다. 그 후에는 더 이상 요금이나 부과금을 지불하지 않고 즉시 스포츠 시청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3) 슬링 TV
Sling TV는 일년 내내 정규 시즌 및 포스트 시즌 이벤트를 가끔씩 보여주는 TNT, TBS 및 ESPNews와 같은 스포츠 네트워크를 포함한 다양한 채널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기본 케이블 패키지 이상을 원하지만 필요하지 않거나 자주 사용하지 않는 추가 채널은 원하지 않는 분들을 위해 약정 없이 월 20달러부터 시작하는 옵션을 제공하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Hulu 플러스 라이브 TV
집에 케이블이 없어도 온라인으로 NBA 경기를 시청할 수 있는 방법을 찾고 계신다면, Hulu+라이브 TV가 환상적인 대안입니다! 이 패키지는 60개 이상의 채널과 50시간의 클라우드 DVR 저장 공간이 제공되므로, 라이브 시청에 적합하지 않을 수 있는 경기 시간도 녹화할 수 있어 타 지역 방문자에게도 이상적입니다!

다섯. YouTubeTV

일년 내내 일부 정규 시즌 및 플레이오프 경기를 보여주는 지역 스포츠 네트워크는 YouTubeTV가 제공하는 70개 이상의 채널 중 하나입니다(지역 목록 확인). 또한, 가구당 6개의 계정과 무제한 클라우드 DVR 저장 공간을 제공하므로 매일 밤 프라임 시간대에 좋아하는 팀의 경기를 시청하면서 모두가 특별한 시청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다른 사람이 나중에 직접 경기를 시청하기 전에 자신의 프로필이나 계정 설정을 설정하는 데 도움이 필요한 경우에 이상적입니다. .

이 다섯 가지 스트리밍 옵션은 현재 전 세계 어디에서나 NBA 경기를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는 최고의 옵션입니다. 해외 여행 중 노트북을 사용하든 퇴근 후 집에서 소파에 누워 있든, 이러한 서비스를 통해 팬들은 전 세계 경기장에서 벌어지는 흥미진진한 순간을 놓치지 않고 시청할 수 있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콘텐츠를 시청하기 위해 월 구독료를 지불하는 데 익숙한 밀레니얼 세대를 중심으로 이러한 서비스가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는 이유를 지금 바로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