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적어도 트로피 프레젠테이션을 예상했지만 잘못 인식되었다. 설상가상으로, 이 게임에는 자유계약선수(FA)도 없고 드래프트도 없다. 어느 순간, 나는 스티브 내쉬가 골프공을 덩크슛하는 것을 보기도 했다. 그가 NBA 내에서 언제 농구공을 덩크슛한 적이 있는가? 게임의 컨트롤은 나쁘지 않습니다. 사람은 6 축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공격시 수비수로부터 농구를 염두에 둡니다. 반대로, 게이머는 6 축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수비에서 샷을 닫을 수 있습니다. 빅토리아 시대에 스포츠 비디오 게임을 결정하는 것이 흥미 롭습니다. 6 축 컨트롤러를 사용하는 것과 관련하여 6 축 컨트롤러를 사용하는 것이 응답 적이었습니다

Denver Nuggets의 역사로 돌아가서, 팀은 이전에 Denver Rockets로 1967-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농구 스코어 1974 년에 존재했습니다. 1974-1975 시즌을 앞두고 Rockets는 Nuggets로 바뀌 었습니다. 1950 년까지 젊은 nba에서 뛰었던 Denvers 최초의 프로 농구 팀.

래리 전설 버드 프리드로와 함께 3 점 라인에서 똑같이 능숙한 유명한 클러치 슈터 버드는 3 개의 NBA 챔피언십과 3 개의 시즌 MVP 상을 수상하여 평균 a3 ppg와 10 rpg의 평균으로 경력을 마무리했습니다. 훌륭한 팀 플레이어이자 리더로서 법정에서 그의 쓰레기 이야기를 뒷받침할 수 있습니다.

NBA 게임을 베팅 한 적이 있다면, 가장 강렬한 액션이 지구에서 두 번째로 발생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50 % 그 액션의 대부분은 후반 분에 영역을 차지합니다. 이것은 스포츠 코스가 설정 한 약한 전반부 라인을 활용할 수있는 기회입니다. 먼저 전체 게임에 대한 라인이 설정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낮은 점수 스프레드 였을 수 있습니까? 한 팀이 분명히 다른 팀보다 약간 더 강한가? 이것은 약자 (또는 베팅 대중의 눈에 덜 인기있는 팀)가 처음 50 %에 대한 올바른 베팅 인 상황처럼 보입니다.이 팀은 대개 강하게 나옵니다.

John Wall, PG, Kentucky – 켄터키 주 포인트 가드는 거의 모든 2010년 모의 드래프트에서 그의 크기, 운동 능력 및 폭발성의 조합에 대한 수많은 차트가 있습니다. 월은 다재 농구 스코어 다능하고 놀라운 농구 본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SEC 올해의 선수 – 월은 성장을 위한 많은 공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내 # 2 전망 – Evan Turner – 그의 유형의 능력을 가진 포인트 가드가 너무 자주 돌아 오지 않기 때문에

마리오 찰머스는 2년 동안 좋은 능력을 보여줬지만 NBA 기준으로는 여전히 평범할 것이다. 지난 시즌 그는 평균 71점, 혹은 25분 동안 4개 이상의 어시스트를 기록했다. 이로 인해 고통 받는 것은 실제로 그의 신인 캠페인에서 32분 동안 10과 49로 떨어졌다.

이제, 개인이 NBA 재능을 가지고 태어나지 않았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Ive가 전에 말했던 사이트를 만들기 위해 no를 포함하고, 재능이 효율적으로 실패하면 연장된 노동이 재능을 능가한다고 다시 말할 것이다. 재능이 부족하다는 것은 기본적으로 당신이 더 열심히 일하기 위해서라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이 알고 있는 재능이 적을수록, 그것의 단순한 Steve Nash는 완벽한 종류일 것이다. NBA 선수들 중 절반이 Nash Hed만큼 열심히 일했다면 리그를 통해 그리고 자신의 재능과 열심히 일하는지 기억하십시오. 하늘은 클리블랜드의 큰 남자의 지위입니다. Cavaliers는 Lebron이 그들을 데려 갈 때까지 타고 있지만, 2009년 이후에는 강력한 LBJ가이 혼합물에서 큰 남자를 사용한다는 것이 명백 해졌습니다. Ilgauskas와 함께 깊이 차트를 위해 위아래로, Shaqs의 파괴적인 부상과 관련하여 많은 질문이 떠돌고 있습니다. NBA League Pass 가입자가 클리블랜드의 빅맨 상황을주의 깊게 관찰하는 것이 좋을 가능성이 있는 것처럼 뼈가 항상 당신을 치유하는 것은 아닙니다.

이제 나의 세 번째 출발 5는 모세 말론이 점심통 작업 동작으로 중앙에서 출발하기 때문에 좋을지도 모른다. 출발 2개의 포워드는 76er Julius Erving, AKA DrJ, 그리고 유타 재즈의 메일맨 Karl Malone이었다. 이 라인업을 마무리하는 나의 두 명의 출발 경비원은 LA레이커스 매직 존슨과 함께 경기하는 마이애미 히트의 LeBron James일 것이다.

샌안토니오에서의 길은 2001년 말 양키스처럼 댈러스 스퍼스는 NBA에서 라스푸틴이 될 것이다. 그들이 탈락할 때까지, 포포비치 감독은 그의 잘 무장된 군인들이 한 번에 경기를 하도록 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조용한 팝의 집중 토니 파커스의 부상은 그들을 해칠 것이다. 그러나 교활한 아르헨티나 마누 지노비의 재등장 위성 TV에서 셀틱스(보스턴에서)를 20점이나 때리는 것은 단지 하나의 생각일 수도 있다.

4) 라존 론도-론도는 경기당 14명의 어시스트로 리그 선두를 달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