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bbar는 Bucks와 함께 NBA 챔피언십에서 우승하기 전에 두 번의 NCAA 챔피언십에서 우승했습니다. 1970년 Jabbar는 NBA의 4 시즌 신인왕이 되었습니다. 1970-1971년 2년 동안 리그 MVP였습니다.

John Wall, PG, Kentucky – 켄터키 포인트 가드는 거의 모든 2010년 모의 드래프트에서 1위를 차지하 https://ko.wikipedia.org/wiki/갬블시티 가입 고 있다.

그의 몸 배치에서 그의 크기, 운동성, 폭발성의 조합은 차트에서 벗어났다. 벽은 또한 다재다능하고 믿을 수 없는 농구 본능을 가지고 있다.

올해의 선수 – 벽은 여전히 성장의 여지가 많다. 그의 다음 단계의 천장은 그가 좋은 점프를 개발한다면 지옥이 막을 수 없는 무한한 곳이다. # 2 전망 – Evan Turner – 그의 유형의 능력을 가진 포인트 가드가 너무 자주 돌아 오지 않기 때문에

5) 존 월 – 거꾸로 엄 갬블시티 가입 청난 또 다른 슈퍼 운동 포인트 가드 번개가 빠른 속도로 64에서 체육관 능력에서 점프, 벽은 라인에 살아야합니다이 능력은 그를 종료 수비수로 전환하는 것을 좋아한다 그러나, 그의 점프 샷은 매우 날카롭게 얻을 수 있었고 그는 과거에 매우 높은 속도로 공을 넘길 수 있었다 그렇더라도, 월은 아마도 자신의 재능 수준을 사용하여 목록 내에서 더 높아야하지만 잘 증명할 수 있도록해야합니다 우리에게 먼저

그는 2년 동안 프로젝트가 될 것이고, 그래서 팀들이 이 글의 시작 부분에 그를 넘겨줄지도 모른다. 기회가 주어진다면, 워리어스는 결코 당신의 동료 팀들 중 하나가 될 수 없다. 왜냐하면 그들은 9번에서 도루를 하기 때문이다.

NBA 판타지 리그 중 대부분은 과정 (전체 챔피언), 두 번째 장소와 세 번째 장소의 시작이었다 3 승자가있다 온라인 베팅 상금의 양은 관리자가 주어진 입장료에 대한 자신감을 가질 것입니다 더 큰 입장료가 상금이 될 것입니다 각 게임을이기는 방법에 대한 다른 설정이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특히 리그에 가입하기 전에 리그에 대한 데이터를 읽으십시오 실제 NBA 게임처럼, 당신은 매일 입력됩니다 시즌 및 상위 4 위 또는 상위 8 위를 달성한 경우 플레이 오프 진출 자격이 있습니다. 이전에 플레이 오프에서 우승한 선수는 실제 NBA 경기와 비슷한 승자와 챔피언으로 선정되었습니다.

나는 nba가 어떻게 슬램덩크 참가자를 선발하는지 모르지만, 누가 참가하는지에 대해 뭔가 조치가 필요하다. 나는 총 8명의 참가자가 있어야 하고 또한 NBA가 4명을 선택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고통이 남아 있지 않다면, 각 팀은 팬들이 가장 좋아하는 4명을 투표할 참가자를 지명할 것이다. 이것은 한 번에 몇 가지 문제를 극복한다.

첫째, 팀들이 대표를 선출하기 때문에, 선택할 수 없는 선수들은 자동적으로 그들의 것을 가져갈 수 있다.

그들의 팀에서 다른 누군가를 제공하는 반지의 모자는 선택 될 기회가 있습니다. 둘째, 각 팀은 일반적으로 주류에 더 모호해질 수 있는 플레이어와 매우 관련이 있지만 실제로 쇼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브라이언트는 통산 25,790점으로 2010-2011 시즌에 진출했는데, 역대 득점 순위에서 15위로 매우 치료적이었다. 32세의 브라이언트는 경기당 평균 7점을 기록했다는 점에서 프로와 같은 다섯 번째 우승 시즌을 맞이하고 있다.

1 – LeBron Bruce 또한 작은 포워드인 Lebron James는 올해 농구 휴가 시즌의 의심할 여지없는 왕입니다. Cleveland Cavaliers에서 뛰면서 동부 컨퍼런스 오피스의 표면을 이끌었습니다. NBA 웹 사이트에 대한 95 점의 플레이어 등급과 NBA All-Defensive Team의 지명 2008-09, 그는 종종 Magic Johnson과 Jordan Jerry West와 같은 전설과 비교했습니다. 러치는 14년 동안 1 년에한 번 잭 스타였습니다. 웨스트에서 NBA에서 뛰었고 레이커스는 NBA 결승에서 9 번이나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그 중 6 번은 그의 시대의 위대한 셀틱스 팀에서 나타 났을 것입니다. 웨스트는 그의 기술에서 완벽 주의자 였고 훌륭한 수비수와 훌륭한 샷으로 알려져있었습니다. 단한 명의 선수 Micheal Jordan만이 NBA 플레이 오프와 관련하여 더 높은 득점 평균을 얻었고 Jerry West Career 평균은 27 ppg, 67 Apg, 58 RPG는 그의 농구의 위대함을 반영한다.

냉혈한 그것은 모든 것에 대한 경쟁력이다. 그것은 단지 게임 우승자를 보고 싶어하지만 그것을 요구하는 것이다. 팀원들을 밀어내고 그들이 그 절차에서 벗어나도록 알려준다.

각 게임을 플레이, 각 분, 컴퓨터의 마지막 부분처럼 당신은 법원에 드리프트를 얻을, 프리 시즌 스크럼, 2 월 게임의 송곳니 날 또는 nba 결승전, 살인자 본능을 가진 선수 상승하고 당신의 마음을 찢어.

모든 웹 사이트 포인트 가드, 슈팅 가드, 포워드 및 센터는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통해 순위가 매겨집니다. 사람들은 거의 모든 슈퍼 스타가 적절하게 수행하고 있습니다. 사실, 일부 플레이어는 꽤 많은 샷을 찍은 이후로 높은 점수를 얻습니다. 사용자로부터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개인이 과대 평가 될 수 있는 팀에 돈을 쓰지 않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