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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적인 개요는 다음과 같습니다: I. 서론; II. 목표 결정하기; III. 휴식 취하기; 그리고 IV. 일의 우선순위 정하기, 시간 관리 도구 사용하기.
V. 진행 상황 모니터링 및 성공 인식

소개 I

직장에서 생산성을 유지하는 데 어려움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 프리바람 떡게 을 겪고 계신가요? 해야 할 일이 너무 많아 업무에 압도당하기 쉽지만 생산적이고 효과적이며 재미있게 일할 수 있는 기술이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업무 시간을 극대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5가지 생산성 향상 전략을 소개합니다. 지금 바로 시작하세요!

  1. 목표 정의하기

단기 및 장기 목표를 설정하면 매일 또는 매주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 수 있기 때문에 생산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목표가 합리적이지 않으면 달성하지 못했을 때 불만이 생길 수 있습니다. 또한 이메일이나 보고서와 같이 정기적으로 처리해야 하는 작업도 기록해 두면 하루 또는 일주일 동안 다른 프로젝트가 생겨도 반드시 완료해 프리바람 떡게 야 할 목록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목표를 설정해 두면 업무 중 소셜 미디어 모니터링이나 온라인 게임 등 업무와 전혀 관련이 없는 활동이나 사소한 일에 휘둘리지 않고 해야 할 일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III. 휴식은 중요합니다. 충분한 수면 확보

하루 종일 휴식을 취하고 매일 밤 충분한 수면 시간(최소 7~8시간)을 확보하여 과로를 피하세요. 하루 종일 컴퓨터 화면을 쳐다보지 말고 휴식을 취해 마음을 비우고 눈을 쉬게 하고, 가능하다면 그 시간에 5~10분 정도라도 걷기 등 가벼운 운동을 하세요! 더 평화로운 수면을 취하려면 일찍 일을 시작하세요. 이렇게 하면 밤새 숙면을 취한 후 활력을 되찾은 상태에서 근무 시간 동안 힘든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업무의 우선순위를 정하고 시간 관리 도구를 사용하세요, IV.

목표가 설정되었다면 어떤 작업을 우선적으로 처리해야 하는지 우선순위를 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를 위해 트렐로나 아사나 같은 시간 관리 도구를 사용하면 가장 시급하다고 판단되는 작업을 카테고리별로 쉽게 정리한 후 덜 시급한 다른 작업을 나중에 처리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미루는 일을 방지하고 다른 작업으로 넘어가기 전에 한 가지 작업을 완료할 수 있어 미루는 일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일정 시간 간격으로 미리 설정된 캘린더 리마인더를 사용하면 알림 팝업이 뜰 때마다 알림이 울려 다른 프로젝트로 넘어갈 시간이 되었음을 알려주므로, 자신의 시간표를 이해하지 못해 원래 완료해야 할 일을 잊어버리지 않고 다른 프로젝트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진행 상황 모니터링 및 성공 인정 마지막으로, 목표나 작업을 완료한 후에는 진행 상황을 추적하면서 그 과정에서 성공을 축하하세요. 예를 들어, 점심시간을 이용해 승리를 축하하되, 그것이 열심히 일하는 것을 멈추게 하는 동기가 되지 않도록 하세요. 대신 다음 도전 과제로 바로 넘어가 동기를 부여하고 더 높은 수준의 생산성을 달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