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근본적으로 강한 회사를 사기로 결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적절한 비용으로 구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회사를 분석하고 투자하는 것이 편안하고 가격이 내려 가면 자금을 투자해야합니다. 더 비싼 가격으로 공급 업체가 합리적이라면 더 비싸지 않은 가격으로 더 많은 것을 사지 않는 이유 금리가 올라간다면 더 많은 것을 사는 것이 스스로 지불하는지 아니면 금융을 유지하는지 결정해야합니다. 근본적으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비트겟 로 강한 회사를 기억하십시오. 성공할 것이다. 당신은 잔여 소득으로 더 많은 배당금을 받을 것이다. 당황하지 마라. 긴장을 풀어라.

알다시피, 어떤 오래된 연습과 완벽한 연습 사이에는 큰 차이가 있다.

그것은 많은 골프 클럽을 잡고 벙커에서 300개의 공을 때리고, 한 걸음을 내딛고, 또한 그것을 반복하고, 또 반복하고, 소들이 떠날 때까지, 나는 언제든지 이것을 하고, 가격표는 나를 미스터 우즈로 강요하지 않는다.

이 방법은 순간적으로 주식 시장에 지속적으로 투자하는 것이 꿈인 일반 투자자에게 적합합니다. 투자자는한 달에 돌아갈 수 있는 금액을 결정하고 매월 그 금액을 투자합니다. 완벽한 기회에 10,000 달러를 투자하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대부분 투자를 위해 일시불로 1,000 달러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그러나 달러 기반 투자는 주식 시장에 대해 더 작은 증분으로 투자함으로써 그 돈을 투자할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주식시장 거래에 투자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면, 그것은 매우 중요하다 당신은 실제로 시장 에너지가 어떻게 새로운 사람들이 폭격을 받는 모든 금융 및 시장 데이터를 혼란스럽게 할 수 있는지 이해할 수 있다.

위험을 관리하는 효과적인 전략 중 하나는 변동입니다. 이는 여러 주식에 걸쳐 저축을 분산시키는 것을 의미합니다. 수많은 시장 시설 기억하십시오 : 모든 달걀을 음료 바구니에 넣지 마십시오.

250년 전에 민간 은행들은 성장하기 위해 돈을 벌기 위해 주식을 팔기 시작했다. 이것은 당신의 부자들이 더 부자가 되는 방법과 결합된 새로운 투자 방법이었다. 1792년 하루 종일 그리고 대형 상인들은 뉴욕 증권 거래소라고 불리는 시장을 만들기로 동의했다. 그들은 월가에서 매일 만나 주식을 거래하기로 동의했다.

내가 찾는 것은 좋은 이야기와 함께 우량주를 발굴해서 장기적으로 보류하는 것 장기적으로 보면 시장이 올라가는데, 얼마나 힘들까? 이것은 시장이 붕괴됨에 따라 실제 지난 몇 년 동안 매우 잘못된 계획 (또는 전혀 하나도 아님)으로 밝혀졌습니다. 저렴한 주택은 지역과 관련하여 부 자연스럽게 모호한 용어입니다. 예를 들어 값싼 주택은 맨해튼과 같은 인구가 많은 지역보다 농촌 지역 사회에서 가치가 낮습니다. 그러나 어떤 주에서도 인접한 카운티조차도 몇 마일 밖에 떨어져 있지 않지만 저렴한 가격에 대한 다른 정의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흔히 주식이란 무엇인가? 주식은 단순히 강력한 소유권의 몫입니다 (회사가 핸드백, 신발, 식품 등에서 좋아하는 브랜드를 선호한다고 생각하십시오) 회사는 돈을 늘리고 싶을 때 회사의 주식을 판매합니다 유망한 디자이너 Tory Burch가 전 세계에 부티크를 열고 싶다고 가정합니까? 그녀는 회사의 주식을 팔고 이 일을 성사시키기 위해 돈을 모을 수 있었다.

우리는 현재 관련된 정보에 있습니다. 투자에 대한 많은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환상적인 웹 사이트에서 배울 수 있습니다. 지역 비트겟 도서관에서 책을 발견하고, 순 투자 그룹에 가입하고, 동료와 이야기하거나 무료 투자 수업에 등록하십시오. 지식 부족은 추측하지 않을 이유가되어서는 안됩니다.

빌 게이츠 (예, 알고 있습니다, 모두가 BG를 인용) 당신이 로버트 Cringley에 의해 PBS 다큐멘터리, 우발적 인 제국을 보았다면, 당신은 게이츠가 어떻게 든이 컴퓨터 일을 생산하려고 노력하는 광신적 인 기술자의 수백 중 하나가되기로 동의 한 것을 이해할 것입니다 그의 기민한 포지셔닝과 끊임없는 마케팅을 사용하여 그는 IBM을 통해 $ 243B 회사로 Microsoft를 탔습니다 오늘날

장기적인 잠재력을 가진 사업 : 그는 보험 회사에 헌신한 것처럼 장기적인 잠재력을 가진 회사를 사는 것을 믿습니다. 실제로 장기적인 사업을 하는 다른 회사에도 투자했습니다. 그는 이러한 종류의 비즈니스가 향후 수십년 동안 성장하는 경향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그는 그들과 각각의 시간에 투자합니다.

증권 거래소에서 수익을 얻는 것을 알고 소비하는 것이 투자 비용을 배우는 경우 이러한 의미에서 100 %는 온라인뿐만 아니라 책과 같은 다양한 리소스에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사업을 하고 있다면, 어떤 사업도 번창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또는 아마도 당신의 많은 구매자들이 성공할 것이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생각을 바꾸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