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시간은 저렴한 가격에 가까운 부동산에 투자하고 언젠가는 우수한 가격으로 홍보 할 수 있습니다. 낮은 가격으로 구매하고 높은 전략을 판매하면 돈을 사용하지 않고 투자 금액에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그 책, 코스 또는 부동산 투자 결과 주변에서 찾을 수없는 것은 직접 응답 마케팅인 선택 # 2 접근법입니다

다음으로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순수한 투자로 부동산을 구 https://www.thefreedictionary.com/http://kumgun.co.kr 입하는 것입니다. 종종 25 %의 더 큰 계약금이 필요하지만 더 큰 계약금은 투자 현금 흐름을 보존합니다. 왜냐하면 전체적으로 ROI 또는 투자 수익을 원하는 단계의 http://kumgun.co.kr 부동산 투자자에게 자금을 지불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첫 번째 관심사를 편안하게 경험 한 후에는 다음 문제를 조사해야하며 이와 유사한 문제를 조사해야합니다. 이것은 돈을 벌고 부를 얻기 위해 서두르는 야당으로서 더 나은 투자에 대한 많은 감사를 할 수있게 해줍니다.

개인이 당신의 은퇴에 대한 올바른 결정을 내리고 그러한 실제 부동산과 같은 안전한 기회에 투자하는 것을 즐기는 것은 바로 그 때일 것이다.

당신이 당신의 가장 큰 학습이 될 수있는 멘토를 갖는 것은 당신이 가질 수있는 질문에 당신을 도울 수 있습니다, 당신에게 투자 과정을 간단하게 걸어, 당신에게 도덕적 지원을 제공, 당신은 그들의 입증 된 시스템에서 공부, 조직의 다른 사람들과 잘 연결합니다 모든 성공적인 부동산 투자자는 그들이 그들의 성공에 대해 빚지고 있다고 말하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들은 그들의 멘토에 자신의 위치에 있었다 나는 뚱뚱한 손실을 가지고 있었다 최고의 멘토, 내 아버지 그는 매일 새로운 것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내가 성공하기 위해서

금융 레버리지와 여분의 현금으로 시작된 부동산 가치, 그리고 현실(더하기 금융위기)은 가격을 폭락시켰다. 2010년 이후 부동산 투자가 투자자들에게 그러한 기회를 주는 이유는 2010년이 시작되면서 주택과 상업 부문이 재기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었고, 부동산 가치는 좋은 가치로 보였다. 초보자들을 위한 투자는 당신을 재정적으로 매장시킬 수 있는 큰 실수를 피하는 것을 포함한다.

부동산 투자는 연간 10 만 달러에 3 %의 평균 연간 이익을 창출했습니다. 연간 3 % 성장하면 집의 가치는 10 세에 134,392 달러로 증가합니다. 우리는 당신이 여전히 은행에 8 만 달러를 빚지고 있다고 가정하고 있습니다. 투자와 관련된 실제 순액은 54,392 달러입니다. 실제로 당신은 기존의 모기지로 빚을지지 않을 것입니다. 10 년 동안 특별한 비용이 발생하면 다른 기타 손을 얻는 것은 상쇄 될 수 있습니다. 마케팅 귀하의 부동산 사업을 다른 수준으로 가져가는 것은 귀하의 마케팅 기술을 개발해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나는 다이렉트 메일을 사용하여 회사를 마케팅하기 시작했습니다. 당시 나는 가능한 유일한 것을 만들었다고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반응을 얻기 시작했기 때문에 단순히 지역 부동산 투자 클럽 및 은행가와 같은 곳에서 네트워킹을 시작했습니다. 기본적으로, 나는 하나의 마케팅 전략을 취하고, 그것을 배우고, 그것이 인센티브를 생산할 때까지 연마했습니다. 그리고 나서 나는 마케팅과 관련된 다른 일을 시작했다. 당신이 몇 가지 마케팅 전략을 시작하고 더 많은 마케팅 전략을 세울 때 당신이 다른 단계로 가는 것은 거의 없다.

다시 말하지만, 이 신화는 두려움과 무지에서 세상에 나온다. 만약 당신이 수입을 창출하는 부동산에 투자한다면, 항상 적절한 경계를 하라!노련한 투자자의 경우, 그들은 항상 모든 상황에서 무엇을해야하는지 알고 있기 때문에 이미 부동산과 관련된 사람들의 위험은이 분야의 전략 부족으로 인해 만들어졌습니다. 만약 그것이 정말로 위험하다면,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이 대부분의 좋은 거래를 하는 동기는 무엇인가? 모든 것이 쉬워지기 전에는 어렵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내가 이것을 경험이 없는 사람들을 투자하는 것과 관련이 있다고 제안하는 또 다른 이유가 있습니다. 시장이 변경되지 않은 데이터가 개선되면 돈을 벌 수 있습니다. 그러나 화폐 뉴스를 따라갈 때 rei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어야 합니다. 실제 요소를 소유하는 번거 로움에 직면하고 싶지 않은 온라인 투자를 얼마나 쉽게할 수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어느 쪽이든, 실제 부동산 시장에서 이미 처리할 수 있는 속도를 낼 수 있습니다.

다음 단계는 지역 시장, 자금 조달 옵션, 가격 및 임대료에 대해 자신을 코치하는 것입니다. 지역 Cashflow 또는 부동산 투자 클럽을 찾는 것으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지역 부동산 투자 클럽에 가입하십시오. 회원 중 일부는 실제로 투자 자산을 소유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방법 클럽은 당신에게 wannabes의 클럽을 제공합니다.

여기서 이미지 품질을 완벽하게 볼 수 있기를 바란다. 직접 응답 마케팅은 당신의 광고비를 1로 줄인다. 그것은 당신의 전망을 선별하고, 분류하고, 선별하기 때문에 수입과 장기적으로 m을 줄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