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gCommerce 제휴 프로그램에서는 의뢰 당 200 %의 현상금과 엔터프라이즈 의뢰 당 1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총판 ,500 달러의 수수료를받을 수 있습니다. 당신의 시간은 매우 가치가 있으며, 당신은 당신이 가치있는 제품과 당신이 상상할 수있는 공급 업체에 지출하고 있는지 확인하기를 원합니다. 소비자는 제휴사가 리베이트를 받기 위해 제품을 항상 구매할 필요가 없습니다. 프로그램에 따라 판매자의 총 매출에 대한 제휴사의 기여도는 특별한 방법으로 측정됩니다. 제휴사들은 전형적으로 그들이 마케팅하는 특정한 시청자를 가지고 있으며, 전형적으로 그 시청자의 추구를 고수한다.

이것은 제휴사가 판촉 활동을할 가능성이 높은 구매자를 유혹하는 데 도움이 되는 개략적인 틈새 시장 또는 개인 브랜드를 만듭니다. 현재 수많은 다른 웹 사이트에서 눈에 띄기 위해서는 내 조언이 특히 중요합니다. 음식과 같은 넓은 틈새시장을 공략하는 대신, 굽는 것과 같이 한 가지를 조금 더 좁게 하라. 이를 통해 추가 대상 고객을 구축할 수 있으며 웹 최적화를 지원할 수도 있습니다. 이 사람들이 자신의 브랜드를 구축하는 훌륭한 일을 성취했다는 생각을 계속하십시오.이 경로의 단계를 정의하면 어떤 종류의 상품이 흔적을 따라 다른 지점에서 시청자를 도울 것인지 정확하게 결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때로는 한 걸음 더 나아가 내 게시물에 의견을 남긴 개인의 블로그에 대한 피드백을 떠나기도합니다. 그것은 당신의 블로그와 소셜 미디어에 댓글에 답하는 것만큼 쉬울 수 있다.

브랜드를 구축한 결과 모든 것이 관계를 구축하는 것과 같습니다. 고맙게도, 그 관계의 기준을 손상시키지 않고 시청자와의 관계를 구축하는 과정을 가속화하는 방법이 있다.

핵심은 제휴 상품을 발견하는 것이 아니라 시청자를 알고 사용할 수 있는 옵션을 찾는 것입니다. 서비스 나 제품을 구매하면 전자 상거래 서비스 제공 업체는 제휴사의 계정에 총 판매액의 5 %에서 10 %가 될 수 있는 합의된 수수료를 부과합니다. 우리의 제휴 대시 보드는 클릭, 시련, 총 판매 및 수수료에 대한 포괄적 인 시각을 제공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수입을 보고, 측정지표와 성과를 감시할 수 있고, 매달 같은 시간에 수수료를 받을 수 있다.

제휴 마케팅 직업을 시작할 때, 당신은 매우 구체적인 추구를 가진 시청자를 육성해야합니다. 이를 통해 제휴 캠페인을 해당 틈새 시장에 맞게 조정하여 전환할 확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시청자가 제휴 하이퍼 링크를 클릭하거나 제휴 하이퍼 링크를 통해 서비스 또는 제품을 구매할 때 소득이 발생합니다. 가장 성공적인 제휴 기업가는 일반적으로 소셜 커뮤니티, 웹 로그, 팟 캐스트 또는 비디오 스트리밍 채널에서 관련 추종자를 많이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요즘 젊은 세대를 위해, 적어도, TikTok 영향자는 영광스러운 제휴 마케 총판 팅 담당자를 만듭니다.본질적으로 가장 편리한 지불 전략 (판매 당 지불, 클릭 당 지불, 납 당 지불)으로 자신을 익숙하게하십시오. 합리적인 수수료 점유율은 구매자 인수 및 유지와 마찬가지로 몇 가지 부분에 따라 다릅니다. 경쟁사가 동일한 상품에 대해 얼마나 많은 수수료를 제공하는지 비교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