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결과적으로, 그들은 성공적인 온라인 비즈니스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될 수있는 전략과 전술에 관해서 내 모든 시간을 그들에게 말하는 것보다 훨씬 더 나에게 관련이 있습니다. 블로그 포스트, 팟 캐스트 에피소드, 심지어 대규모 컨퍼런스에서의 직접 프레젠테이션 등 많은 콘텐츠에서 나는 내 페르소나와 개인적인 삶의 요소를 공유하려고 시도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에 가서 소셜 미디어에서 당신과 교류하는 사람들과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오피가이드 친구가 되어야 한다.

그런 관계가 오피가이드 없다면, 의미 있는 거래가 일어날 가능성은 훨씬 적다.만약 당신의 시청자들이 제공을 인식하지 못한다면, 당신이 얼마나 팔려고 하든 상관없이, 그들은 전환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의 콘텐츠 자료는 당신의 청중이 사이클을 위해 쇼핑하는 곳과 일치해야 하며, 교육에 필요한 장소를 제공해야 한다.

구매할 준비가되어 있지 않은 시청자 (예 : Pinterest 또는 다른 영감 기반 채널의 대부분의 게스트)를 데리고 모델을 가열하고 제공하려면 깔때기가 중요합니다. 다른 사람들이 관심 분야에서 잘하고 있다면, 당신도 할 수있는 좋은 가능성이 있습니다. 경쟁자를 찾는 가장 쉬운 방법은 단순히 귀하의 웹 사이트가 표시하기를 좋아하는 검색어의 종류를 검색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모든 사람을위한 웹 사이트 호스팅 대신 살롱 웹 사이트 빌더로 시작하여 뷰티 업계의 전문가에게 교육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이 쿠키에는 링크를 클릭 한 후 이베이 쇼핑 활동을 모니터링하는 데 도움이되는 여러 데이터가 통합되어 있습니다. 적격 구매 및 패키지로 최대 12%의 수수료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5X ROI만큼 많은 모델 대사, 영향력 행사자 및 온라인 마케팅 프로그램의 성공을 모집, 처리 및 추적하십시오. 단순히 기술 및 제휴사 넷 마케팅 스택과 결합 된 전자 상거래 플랫폼 및 앱을 탐색하십시오.이 게시물에서는 제휴 마케팅 담당자 측에서 온라인 제휴 마케팅을 수행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제공 할 것입니다. 제휴 광고는 다른 사람의 (또는 회사의) 제품을 판매하여 수수료를받는 과정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제품을 발견 하 고, 시청자에 게 그것을 홍보 하 고, 당신이 만드는 모든 판매에 대 한 약간의 수익을 얻을.아마 당신은 당신의 틈새 시장으로 결혼식 DJ에 초점을 맞춘, 그들은 기업의 많은 이해 하 고 주요 도구에 추가 지출. 그래서 당신은 디제잉 결혼식에 관한 기사를 가지고 있는 블로거에게 도달한다.

당신은 그 기사의 링크의 결과로 당신의 매출이 급증하는 것을 본다. 계열사의 잠재 고객 인 파티 DJ의 일부가 새로운 시장 단계가되었습니다. 이 모델을 사용하면 제품을 옹호하는 사람들과 관계를 맺을 수 있습니다. 결과 중심의 마케팅에서 전통적인 온라인 마케팅은 가장 많이 확립된 파트너십 유형 중 하나입니다. 제휴 프로그램을 부착하는 데 약 5 분이 걸립니다. 반대로, 제휴사로 변경하는 것이 최소한의 노력으로 돈을 인쇄 할 수있는 라이센스라고 들었다면, 나는 당신이 실망 할 것이라고 보장 할 수 있습니다. 즉, 처음부터 제품을 개발하는 데 몇 달 또는 몇 년이 걸리는 비즈니스를 구축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청중을 이해하고, 콘텐츠 자료를 만들고, 일반적으로 홍보하고, 홍보하고, 판매합니다. 온라인 마케팅을 추구하는 것에 흥분하는 사람들은 이점과 단점 외에도 관련된 것을 이해함으로써 이익을 얻습니다. 계열사를 찾는 기업들은 파트너를 제대로 조사하고 자격을 부여함으로써 이익을 얻을 것이다. 전반적으로, 그것은 서비스와 제품을 홍보하고, 모델 의식을 높이고, 소비자 기반을 확장하는 저렴하고 효과적인 방법입니다.예를 들어, 진공 평가 웹 사이트를 실행하면 사이트의 완전한 목표를 향해가는 것처럼 하나의 제품만 홍보하는 것에서 벗어날 수 없습니다. 이 경우, 하나의 추천 만 갖는 것은 일부 유형의 사이트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내가 사용하고, 제안하고, 믿는 사람은 내 청중을 돕기 위해 그곳에 있을지도 모른다. 최대한 빨리 비슷한 상품을 추천하는 길로 갔지만 잘 되지 않았다. Podcast 인터뷰를 위해 설립자에게 입장 할 수없는 경우 전자 메일 인터뷰 또는 Skype 또는 Zoom을 통한 비디오 인터뷰를 고려하십시오. 우리는 어떻게 그를 만났고 그와 그의 회사와 관계를 맺었는지에 대해 이야기했고, 결국 ConvertKit의 고문으로 바뀌었다.그래서, 만약 당신이 새로운 제휴 제품을 광고할 계획이라면, 당신의 팟캐스트에서 그 제품의 창시자를 얻을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데모에서 충분히 가치 있고 매력적인 콘텐츠를 제공했다면 여러 개 또는 두 개의 CTA를 포함시킬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의 커미션은 궁극적으로 당신이 시청자들에게 얼마나 유용한지에 대한 부산물이다. 따라서 매우 도움이되는 것을 목표로하고, 당신은 긴 기간에 더 많은 돈을 벌 것입니다.그들은 또한 구매 광고라고하며 다양한 Google 속성에 나타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