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에 대 한 호스팅을 얻을 필요가 있을 것 이다 그들은 훌륭한 고객 서비스를가지고 있기 때문에 당신에 게 완전히 무료 도메인 또는 하나 또는 다른의 구입과 함께 완전히 무료 호스팅을 제공, 나는 Godaddy 또는 1and1에서 뭔가를 조언 하겠습니다 PHP 리눅스 공유 호스팅을 얻을 수 있도록, WordPress는 PHP로 알려진 스크립팅 언어로 구성 되어 있기 때문에 호스팅을가지고 있을 때, 그리고 그들은 실제로 당신에 게 파일을 게시 하는 방법을 알려 주었다 (FTP), 당신은 다음과 같은. WordPress가 모든 자료를 저장할 수 있도록 MySQL 데이터베이스를 설정해야합니다.

이전에 웹 사이트를 유지 한 경우 자신의 WordPress 블로그 사이트를 호스팅하는 것은 어려운 일이 아닙니다. 사이트를 유지하고 호스팅하는 것이 처음이라 할지라도 도전적인 WordPress는 인기있는 5 분 설치가 아니며 다른 블로그 플랫폼에서 W https://www.thefreedictionary.com/https://partner-safe.net ordPress를 활용하는 매력적인 기능 중 하나입니다.

우선, 기본 WordPress 페이지의 배경은 헤더 (kubrickheaderjpg)와 바닥 글 (kubrickfooterjpg) 그래픽을 사용한다는 것을 명심해야합니다.이 그래픽은 Jakob 디자인 에서처럼 단색으로 채워지지 않지만 그라데이션을 사용하면 페이지 아래에 그림자가 거의없는 것처럼 보입니다

이제 All-In-One SEO 및 방금 블로그에 추가 된 XML Sitemaps 버튼을 찾으십시오. All-In-One SEO로 시작합시다. 지금 선택하십시오.

WordPress는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이것은 전세계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지속적으로 처리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WordPress는 저렴한 서비스이기도합니다. WordPress는 하나의 프로그램에서 수많은 가치있는 서비스를 사용하기 때문에 기업가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Feeds Online 검색 엔진 스파이더는 도달할 수 있는 모든 콘텐츠를 크롤링하며 자연스럽게 RSS 피드로 구성됩니다. 추가 문제는 Google이 초기 게시물 링크를 통해 검색 결과 페이지에 RSS URL을 표시하도록 선택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이 경우이 결과를 클릭하는 사용자는 인간 친화적이지 않은 XML 형식의 페이지를 보게됩니다

이 PHP 스크립트를 설치하는 또 다른 간단한 서비스는 사전 설치된 PHP 스크립트를 제공하는 품질의 웹 호스팅 서비스에 등록하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제어판으로 쉽게 이동하여 사전 설치된 스크립트가있는 영역을 찾고 WordPress를 선택하십시오. 설치 프로그램은 모든 작업을 수행합니다. 설치하려는 스크립트를 선택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첫째로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템플렛에 완전한 통제를 가지고 있는 것을 허용합니다 – CSS에서 당신의 blog를 구성하는 개별적인 페이지에 당신은 다른 페이지 느낌이 있고 당신이 이용하는 각 분류를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애드 센스 또는 제휴 배너를 원한다면 광고 감독자 플러그인 또는 내가 좋아하고 광고 감독자를 사용하는 다른 WordPress 플러그인을 추가하십시오. 페이지에 배너 및 관리 패널에 의해 제어 광고 감독자와 함께 당신은 또한 장교 php 플러그인을 필요로하는 경우 어려운 코드가 디자인 템플릿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정말 중요합니다 이것은 위젯과 텍스트 위젯을 통해 사이드 바에 배너를 추가하는 데 사용됩니다 당신이 이것이 의미하는 바를 이해하지 못하면 당신은 그것을 잊을 수 있습니다

포인터 – WordPress 설치를 찾기 전에 선택한 회사 지원 파일을 읽으십시오. 호스트가 몇 번의 클릭만으로 WordPress를 설정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시스템을 시작하려면 Google 애드 센스 계정에 등록하고 수많은 워드 프레스 애드 센스 플러그인 중에서 찾아야합니다. 이제 플러그인을 블로그에 추가하고 애드 센스가 제공하는 코드를 삽입하십시오. 모든 설정을 마치 자마자 Google은 귀하의 블로그에 귀하의 사이트의 자료와 관련된 광고를 게재 할 것입니다. Google 스파이더는 HTML, 제목 및 귀하의 블로그 사이트에 대한 설명과 귀하의 자료에 가장 적합한 사이트를 개발하십시오 방문자가 귀하의 블로그에 관심을 갖고 광고를 클릭하면 각 클릭에 대해 많은 돈을 지불하게됩니다

결론적으로, 나는 WordPress가 온라인 검색 엔진의 최적화와 관련 https://partner-safe.net 하여 다소 앞서 있으며 많은 양의 트래픽을 구조화한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내가 인식하지 못했던 것은 WordPress의 3 가지 범위가 있다는 것이 었습니다. 미리 알아야하므로 다른 튜토리얼을 사용하고 호스트 웹 사이트에서 다른 WordPress 블로그를 설정할 때 가장 적합한 것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WordPress는 독립 실행 형 소프트웨어입니다.이것은 FrontPage 또는 Dreamweaver의 사본을 구입할 필요가 없음을 나타냅니다.이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이 훨씬 적습니다.이 프로그램을 설치하면 Admin 페이지에 로그인하여 원하는 방식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관리 페이지를 사용하여 웹에 새 게시물과 기사를 게시할 수도 있습니다. HTML 경험도 필요하지 않습니다.

WordPress 애호가 프로그래머는 풍부합니다. WordPress와 함께 사용할 수있는 훌륭하고 우수한 플러그인을 만들고 있습니다. 단일 기능을 제공하기 위해 쉽게 사용할 수있는 플러그인이 두 개 이상 있습니다.

파워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