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우 영향력 있는 소셜 미디어 프레즌스를 만드는 것은 시청자들과 즉시 합류할 수 있는 설득력 있고 매력적인 콘텐츠 자료를 만드는 열쇠다. 지금은 사진, 영화, 라이브 영화, 스토리와 비슷한 콘텐츠 코덱이 너무 많다. 한 번에 많은 소셜 미디어 광고 캠페인을 운영하는 경우 소프트웨어를 홍보하는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대량 변경, 프로세스 자동화 및 광고 최적화를 고려할 수 있습니다. 일부 소비자는 소셜 미디어를 매우 집중적으로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오피 사용하고 구매 선택시 소셜 네트워크에 의존합니다. 그들은 연결된 소비자로 알려져 있으며 때로는 모든 새로운 응용 과학으로 자란 소위 디지털 원주민이며 모든 것에 대해 너무 많은 질문을합니다. 소셜 미디어가 진화하고 마침내 더 포괄적인 것의 절반이됨에 따라이 세대는 발전하여 내일의 의사 결정자인 젊은 성인과 성인이됩니다. 사람들은 많은 채널을 사용하지만 기업과 상호 작용하기 위해 많은 단위를 사용합니다. 셀룰러 웹, 항상 온라인으로 진화하고 디지털 및 소셜 채널이 증가하면 미디어 소비, 구매 패턴 및 의사 소통 행동이 발생하여 시간, 지역 및 규모를 제한하지 않습니다. 비즈니스 종류와 청중이 온라인으로 시간을 보내는 장소를 고려하십시오. 예를 들어, 걷는 지팡이 회사를 운영 할 때 Facebook에 집중하고 TikTok을 피해야합니다. B2B 기업가들은 LinkedIn에 집중하고 Pinterest에서 멀어지기를 원할 수 있습니다.그들은 우리가 그들의 언어를 말하고, 그들의 고통과 욕망을 인식하고, 그들에게 집중하고, 사적인 수단으로 함께 일하기를 원합니다. 모든 사람들이 행동을 취하고 듣는 것이 모든 광고 및 비즈니스 프로세스에서 올바르게 각 소셜 미디어 마케팅 프로그램의 기본적이고 필수적인 단계입니다. 모델이 단지 포지셔닝과 브랜딩의 문제라는 생각이 들자마자였다. 그러나 인식과 지위의 위치는 브랜드와 기업이 실제로 무엇인지 정의하는 데 더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추종자와 잠재 고객에게 제안, 질문, 아이디어 또는 피드백을 제거 할 수있는 선택권을 부여하십시오. 또한 귀하가 귀하의 서비스 나 제품에 대해 좋아하는 것과 싫어하는 것에 대한 귀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참여에 관해서는 소셜 미디어를 통해 고객과 이야기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고 심지어 그들이 말하고 싶은 것을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십시오.우리는 여기에서 소셜 네트워크에 대한 상당히 광범위한 정의를 취하고 있습니다. 분명히, 당신은 당신의 관심사에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와 같은 잘 알려진 것들을 포함한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청중이 방대한 숫자로 그들을 사용하는 경우 YouTube 및 TikTok와 같은 비디오 플랫폼을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경우에 따라 Twitch와 같은 스트리밍 앱을 유지하는 것도 시청자에게 적합할 수 있다.
본질적으로 소셜 미디어에 종사하는 많은 회사가 직면 한 가장 중요한 문제 중 하나는 관련되고 합리적인 소셜 미디어 광고 목표를 설정하는 데 결코 시간을 할애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소셜 미디어에 있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왜 그들이 거기에 있는지 알지 못합니다.이 모든 것은 최고의 터치 포인트, 콘텐츠 자료 및 사회적 상호 작용을 제공하는 반면 반응적이고 능동적입니다. 고객 참여는 구매자와 구매자 경험을 중심으로 이루어집니다. 연결된 구매자는 오피 소셜 미디어와 통합 광고의 중심에 있습니다. User-Generated Content는 텍스트, 영화, 그림, 리뷰 등의 형태로 제공되는 모든 콘텐츠입니다. • 브랜드보다는 소비자에 의해 만들어집니다. 마케팅 담당자는 소셜 마케팅 기술의 일환으로 소셜 미디어 계정 및 웹 사이트에서 UGC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UGC를 공유하는 것은 진정성을 높이고 신뢰를 구축하며 청중의 구매 결정을 이끌어냅니다.참여를위한 최적의 기회에주의를 기울여 실시간으로 게시하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없이 사회적 존재의 가장 지루한 측면을 자동화 할 수 있어야합니다. Sprout Social의 2022 IndexTM 보고서에 따르면 고객은 브랜드의 상품, 서비스 및 인물, 구매자 평가를 강조하는 콘텐츠 자료를보고 싶어합니다. 2021 Sprout Social Index TM에 따르면 소셜의 가장 일반적인 목표는 모델 인지도 증가(58%)와 이웃 참여 증가(41%)입니다. 위에서 언급한 주요 소셜 미디어 플랫폼은 Facebook, Instagram, Twitter, LinkedIn, Pinterest, YouTube 및 Snapchat입니다. Tumblr, Tik Tok, Anchor와 같은 소규모 및 최신 플랫폼과 Messenger, WhatsApp 및 WeChat과 유사한 소셜 메시징 플랫폼이 추가로 있습니다. 처음 시작할 때, 모든 플랫폼에있는 것보다 청중이 있다고 가정하는 몇 가지 플랫폼을 선택하는 것이 더 높습니다. 팔로워의 기반을 늘리고 다양한 B2B 소셜 미디어 광고 전략의 ROI를 인식하는 것처럼 리드를 이끌어 낼 수있는 실행 가능한 방법이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메트릭은 게시물의 성공과 귀하에 대한 귀하의 영향력과 관련된 지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