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어딘가에 원시 제휴사 링크를 홍보하려고하는 경우, 대부분의 사람들은 웹 사이트 주소가 5 월에 그들을 가져올 수있는 곳을 제공하지 않을 것입니다 또한 부적절한 사이트 마당에 보낼 수 있다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진정으로 그들을 불쾌하게합니다 그래서 당신이 필요로하는 첫 번째 것은

제휴 마케팅은 당신의 성장과 관련하여 어떤 사업과 매우 비슷합니다 당신은 제휴 판매에서 약간의 큰 돈을 빨리 벌 것으로 예상됩니다 당신은 당신의 제휴 비즈니스가 성공하기 위해 계획과 준비가 필요합니다 소유하면 실망하지 마십시오 약간의 노력을했지만 아직 결과를 보지 못했습니다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오피 이것은 사람이 잘못된보기 중에 있어야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당신은 이미 몇 가지 단계를 얻는 그 트랙을 이해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제휴 프로그램은 무료로 가입 할 수 있습니다 돈을 벌려면 고품질 제휴 프로그램을 찾는 데 시간을 할애해야합니다하지만 당신이 저장하고 또한 품질 상인 모두 1 장소에서 선택해야하는 경우, 당신은 단지 일부 제휴 네트워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해야 할 일은 한 번 가입하고 여러 회사의 수천 가지 제품에 소개됩니다.

두 번째 실수: 위의 시나리오에서, 모든 트래픽은 복사 쓰기에 대 한 지시 되 고 있었다 그래서 당신이 당신의 기사에 도착 하기 위해 너무 열심히 일 한 모든 대상 잠재 고객에 무슨 일이 발생 합니까? 글쎄, 한 쌍의 일이 발생합니다. 그들은 구매하고 있으며, 당신은 그 안에 단 하나의 커미션을 만들고 있습니다. 또는, 아마도, 그들은 30 초 또는 그 이하 동안 자신의 사이트에 머무르고 허용합니다.

빠른 돈을 추구하면서 하나의 전략을 계속 시도하고, 수개월, 심지어 수년을 낭비하는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지 놀랍습니다. 거의 모든 사람들이 수년이 지난 후에도 여전히 어려움을 겪고있는 단계에 머물러있는 경향이 있습니다. 느리고 꾸준한 접근 방식을 취한다면, 그들은 정기적으로 훨씬 더 나은 위치에서 왔고 지금보다 더 빨리 더 나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이 제휴 마케팅 담당자들은 그를 위해 모든 일을 했습니다. 그들은 개인에게 자신의 웹 사이트를 가져 왔고, 그의 제품은 당신의 모든 이야기를 했습니다. 그리고 그는 고객을 데려 오기 위해 돈을 지불했습니다. 곧, 그들은 특별한 것을 전달했고, 그의 사업은 그의 필요를 훨씬 뛰어 넘었습니다.

그 제품이 무엇이든간에 판매가 완료되면 판매 가치의 일부를 확실히 얻을 수 있습니다. 제품마다 수수료 비율이 다릅니다. 대부분의 경우 점유율은 25 % ~ 50 % 사이입니다. 때로는이 비율이 75 % 이상으로 증가 할 수 있습니다. 물리적 제품 또는 최신 디지털 유형 제품이 될 수 있습니다. 휴대 전화에서 장치 액세서리 또는 노트북, eBook, 의약품 또는 기타 제품을보다 쉽게 판매 할 수 있습니다. 저렴한 제품을 사용해보십시오. 사람들이 10 달러 미만으로 구입할 수 있는 것은 분명히 더 비싼 제품과 비교할 때 반영이 적고 설득력이 떨어집니다. 가격을 훌륭한 거래로 제시하고 고객이 매장 내에서 지불해야하는 것과 비교하십시오.

그들이 시도하고있는 제품은 제휴 마케팅 시스템과 같이 격려합니다. 왜냐하면 말 그대로 전체 군대가되기 때문입니다. 남성과 여성은 액세서리를 제공하려고 노력합니다. 제휴사가 광고 비용을 지불 할 수 있기 때문에 스스로 광고하기 위해이 방법으로 추가 판매 할 것입니다. Clickbank와 같은 사이트가 높은 수수료를 지불 할 수있는 이유는

두 번째 실수 : 위의 시나리오에서 모든 트래픽이 웹 사이트로 직접 전달되었습니다. 따라서 소스 사이트에 오기 위해 노력한 대상 잠재 고객 각각은 어떻게됩니까? 글쎄, 몇 가지 일 중 하나가 발생합니다. 그들은 구매하고 당신은 그것에 대한 유일한 한 번의 커미션입니다. 또는, 대부분의 경우, 그들은 30 초 또는 그 이하 동안 자신의 사이트에 머물러 있습니다.

수천 명의 사람들이 포럼을 검색하고 다른 사람들의 블로그를 읽는 데 많은 시간을 소비합니다. 매우 자신의 웹 사이트를위한 콘텐츠를 만드는 것과 비교하면 나중에 중독성이 생깁니다. 컴퓨터보다 몇 시간을 더 소비하지만 결국에는 거의 수행되지 않습니다. 어떤 생산적인 작업이라도 올바르게 운동을 실행했습니다.

그래, 그건 꽤 바보같은 질문 같구나, 그렇지? 그러나 그것의 근원에 무게를 오피 두십시오 : 당신은 장기간에 걸쳐 내 아내를 위해 그것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즉, 당신은 이것의 실제 사업을 만들고 싶습니까, 아니면, 당신은 단지 빠른 현금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까?

바이러스 성 마케팅의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무료 보고서, 무료 전자 책 및 무료 다운로드를 제공하면 구독자가 방문자와 청중에게 멀리 떨어져있을 수 있습니다. 이는 조직의 이름을 신속하게 전파하고 전례없는 웹 사이트를 생성합니다

제휴사 제안을 홍보할 때 운동을 시작하는한 가지는 제품을 직접 체크 아웃하는 것입니다. 이는 음침한 전환율을 제공하고 제품의 일부로 누군가를 따뜻하게하지 않을 것입니다. 목적은 가능한한 차량으로 유료 고객으로 전환해야하며 원시 제휴 링크를 통한 직접 연결은 달성하지 못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