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을 확대하거나, 더 큰 팔로어 또는 더 활기찬 이웃을 만들고 싶든, 사회적 목표를 개략적으로 설명하는 데 시간을 할애하는 것이 첫 번째 단계입니다. 가장 효과적인 캠페인 콘텐츠 자료를 만들더라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인스타그램 팔로워 구매 도 콘텐츠와 함께 적절한 잠재 고객에 초점을 맞추지 않으면 캠페인이 실패할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마케팅 캠페인보다 먼저 최고의 목표를 이해해야합니다. CoSchedule 조사에서 목표를 설정한 마케팅 담당자는 성공 가능성이 376 % 더 높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Pinners의 85 %는 Pinterest가 새로운 프로젝트를 시작하는 곳이라고 말합니다. 또한 주간 Pinners의 80 %는 플랫폼에서 새로운 브랜드 또는 제품을 발견했다고 말합니다. 따라서 환상적인 발견 장치 일뿐만 아니라 브랜드가 시각적 이야기를 통해 서사를 구성하는 방법이기도합니다. 비록 인스타그램이 12년 전에 출시되었지만, 이 플랫폼은 세계를 강타했다. 시각적으로 매력적인 콘텐츠 자료를 공유하는 데있어 Instagram은 브랜드가가는 곳입니다. 이러한 도구를 과도하게 사용할 필요는 없지만 일반적으로 가장 좋은 기술 중 하나는 위험한 대화를 종료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중요한 문제를 다루는 것을 피하지 않는다는 것을 분명히하십시오. 콘텐츠뿐만 아니라 소셜 미디어의 모든 측면에 전념 할 시간을 예약하십시오. 그리고 소셜 미디어, 방문자 및 터치 다운 페이지가 디지털 존재의 상태를 나타 내기 위해 함께 작동해야한다는 것을 간과하지 마십시오. 해시 태그 #DistanceDance에서 회사는 소셜 미디어 및 이전 경쟁 댄서 Charli D | Amelio와 협력하여 코로나 바이러스의 전개를 늦추는 데 도움을주었습니다. 캠페인의 성공은 부분적으로 Greggs의 의도적인 움직임이 아닌 유기적인 리트윗으로 인해 발생했지만, 그것은 다시 한번 우리에게 영향력 있는 광고의 힘을 보여준다. 추측 형식은 Instagram과 같은 플랫폼에서 상호 작용을 장려하는 간단하면서도 강력한 방법이지만 브랜드 마케팅 캠페인 해시 태그는 성공을 추적하는 것을 간단하게 만듭니다.또는 B2B 모델 인 경우 LinkedIn에서 추가 성공을 검색 할 것입니다.이 플랫폼은 주로 전문가 및 다른 전문가와 연결하려는 브랜드에 호소하는 플랫폼입니다. 경우에 따라, 당신의 모델이 주로 밀레니엄 여성들에게 어필하려고 할 경우, 인스타그램은 확실히 당신의 높은 선택 중 하나가 되어야 한다.
이 플랫폼은 남성보다 더 많은 소녀를 끌어들이는 경향이 있으며, 다른 플랫폼보다 25 세 미만의 사람들이 더 많습니다. 페이스북은 브랜드를 홍보하는 데 있어서는 지극히 유행했지만, 모든 종류의 이름에는 본질적으로 맞지 않고, 모든 종류의 구매자에게 항상 적합한 것도 아니다. 온라인 시청자를 확대하고 5 개의 프로그램에서 소셜 모델을 구축하십시오. 그러나 제한이 완료 될 때를 대비하여 다시 시작하는 기술을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예를 들어, 투명한 초점을 가진 여러 개의 Twitter 계정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많은 자산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추가로 몇 개의 유튜브 채널을 설치할 것이다. 각각의 채널은 그들만의 관심 영역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당신의 시청자 가장 인기있는 네트워크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 후에 다른 사람들을 통합하기 위해 넓어 질 수 있습니다 – 충분히 방대한 양은 활동적인 소셜 계정을 운영합니다. YouTube는 다른 잘 알려진 길 중 하나입니다; 광고는 목표 시장을 수영하는 접근 방식으로 수행됩니다. 광고 내에서 사용되는 언어 유형과 제품을 광고하는 데 사용되는 인스타그램 팔로워 구매 아이디어는 관객의 패션과 스타일을 반영합니다. 또한이 플랫폼의 광고는 종종 요청 된 비디오의 콘텐츠 자료와 동기화되며, 이는 YouTube가 광고주에게 제공하는 또 다른 이점입니다. 특정 광고는 콘텐츠 소재가 연관돼 있기 때문에 확실한 동영상과 함께 소개된다. 회사는 회사의 서비스 또는 제품을 홍보하는 특정 채널에 대해 YouTube에 지불 할 수 있습니다.모든 과정은 무료이며 일부는 프리미엄 단계에서 추가 공급품을 제공합니다. 귀사의 조치가 묻히고 있는지, 처음에 설정한 목표와 목표에 도달하고 있는지 여부를 검토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SNS 광고에서 또 다른 중요한 과제는 정보를 자주 조사하고 회사의 조치를 적절한 경로로 이끄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