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 그 책은 단지 당신이 이미 체크아웃한 것을 재탕하는 것에 불과한가? 많은 화폐 서적, 특히 똑같은 저자에 의한 서적은 단지 다양한 청중을 위해 재 포장된 동일한 자료를 재 포장하는 책일 뿐이다.

만약 당신이 충전 카드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이 그것들을 사용하는 방식을 즐기는 것은 당신의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폰테크 금전적 상황과 관련이 있을 때 정말 가치가 있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다.

당신이 그것들을 사용할 필요가 있다면 이자 비용이 시작되기 전에 갚기 위해 당신이 지불할 수 없는 것을 사지 말라.

부채 청산은 또한 일반적으로 재정적 의무 제거 또는 감소로 설명됩니다 당신의 재정적 의무의 몇 가지를 제거하는 훌륭한 과정을 설명하는 표현입니다 지금, 당신이 볼 수있는 재정적 의무의 양은 다양한 요인에 따라 달라집니다이 차이에도 불구하고, 50 %는 당신이 제거 부채의 약 50 %를 볼 수 있음을 나타내는 전형적인 수치입니다 당신이 이해하는 것처럼, 당신이 적은 현금을 빚지고있을 때 당신의 개인 자금 조달 상황을 회복하는 것이 훨씬 쉽습니다!

따라서 개인 금융 Google 블로그와 관련하여 학생들은 현금 절약을위한 아이디어를 학생들에게 제공하는 것 이상을 수행합니다. 연수생이 가지고 있지 않은 훌륭한 정보원이며 이는 실제로 필요한 대출 유형을 얻을 수있는 더 나은 가능성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돈이 어디로 가고 있는지 이해하지 못한다면, 한 달 동안 매일 모든 비용을 메모하거나 당신이 돈을 투자하는 모든 것에 대한 송장을 받아라. 한 부자는 그가 택시에 350달러를 쓰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그 비용 때문에 파산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처음에는 재정적 의무를 피하는 것이 훌륭한 개인 재정 자원에 대한 최선의 제안입니다. 자동차 또는 주택에 대한 대출은 감당할 수있는 한 허용됩니다. 그러나 일상 생활에서는 신용으로 지불하는 것을 피해야합니다.

Its Getting Hot In Here – 나는 당신이 실제로 그 노래를 들었다는 것을 안다. 당신은 겨울의 죽음에서 당신의 집에서 반바지를 입는 것에 도달해서는 안 된다. 나는 당신이 난방비를 줄이기 위해 활용할 수 있는 기본적인 약간의 개인 재정 도움을 제공할 수 있다.

온도 조절기 설정을 2도 낮추면 당신은 당신의 가스 비용에 대해 큰 5%를 절약할 수 있을 것이다.

개인 자금 조달 예산 계획은 당신이 당신의 재정 자원을 훨씬 더 잘 이해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진실, 당신이 재정적 인 시나리오가 무엇인지 결정하지 않으면 준비가 정말로 어려워집니다.이 지식은 자금 조달 계획의 초기 단계입니다.이 이해는 당신이 당신의 금전적 목표를 개발하는 곳에서입니다. 당신이 개인 자금 조달과 부채를 어떻게 생각하는지 살펴보고, 다음 상황을 고려하십시오. 순 월별 수입은 $ 3,000입니다. 총 지불액은 $ 2,500입니다. 매월 최소 400 달러를 지불해야하는 4,000 달러, 수입을 초과하기 전에 여전히 100 달러가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진정한 선언이라고 말할 것입니다. 실제로 수입보다 1,000 달러, 그 달에 투자할 수 있는 금액보다 1,500 달러가 더 많았기 때문에 그렇지 않습니다. 그러나 선택의 여지가 없을 때가 있습니다. 개인 금융에서는 재정적 의무가 아니라 재정적 의무라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상황

만약 이것이 당신에게 친숙하게 들린다면, 당신은 당신의 시나리오에 좋은 감각을 적용하고 당신의 재정적 의무와 당신의 개별적인 재정 자원을 모두 통제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는 것이 흥미로울지도 모른다. 그것은 즉각적인 해결책이 아니며 완전히 불편하지는 않을 것이다. 그러나 그것은 다른 개별적인 재정 계획들이 작동하지 않는 곳에서 작동할 것이다. 또한 어떤 새로운 개념도 아니다. 그러나 수세기 동안 제공되었던 기본적인 것으로 돌아가라. 그것은 당신이 만드는 것보다 더 많이 지출하지 않는다는 개념입니다.

생활비를 벌기 위해 일상 생활에 필요하지 않은 품목을 줄이는 방법을 찾으십시오. 식당에서 식사하는 것과 같은 즐거운 활동을 예산 계획에서 완전히 줄이려고하면 단 몇 달 만에 지출 계획을 포기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월별로 저녁 식사의 절반을 줄이면 현금을 절약 할 수 있으며 여전히 외식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둘째, 많은 고용주가 귀하의 기부금에 대해 특정 금액까지 회사 매치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귀하가 귀하의 계정에 폰테크 500 달러를 기부하면 고용주가 귀하에게 500 달러를 더 줄 수 있으며 실제로 귀하의 계정에 1000 달러를 추가하게됩니다. 이것은 다른 금융 투자 대안으로 얻을 수없는 것이므로 귀하의 401k 기부금을 최적화해야합니다. 이를 통해 귀하는 귀하의 고용주 매치의 한계만큼 기여할 수 있습니다. 받을 수 있어요

우리의 수입과 지출에 대한 기록을 남기는 것은 그것의 간단한 부분이다. 누구나 약간의 결정과 시간 엄수로 이것을 할 수 있다.

나는 pu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