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메트릭은 노출 가중 평균을 기반으로 계산되지만 고정된 룩백 간격이 있습니다. 따라서 귀하의 점수가 얼마 동안 “기회”또는 “비교 가능”에 있었다면 Google 분석에서 개선 사항을 반영하는 데 2 주가 걸릴 수 있습니다. 플랫폼의 모든 소매 업체는 이 시스템의 혜택을받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레플리카 을 자격이 있으며 귀하의 실적은 모든 다른 상인에 대해 평가됩니다. 이 프로그램은 다양한 분야에서 제공하는 전문 지식을 모니터링하고 각 메트릭에 대해 우수, 비교 가능 또는 기회 점수를 부여받을 수 있습니다.품질의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Google은 각 쇼핑 광고가 높은 숙련 및 편집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합니다. 우리는 외관상 명확하고 전문적인 판촉만을 허용합니다. 이러한 광고는 고객을 관련성이 있고 유용하며 함께 작업하기 쉬운 제품 및 터치 다운 페이지로 안내해야 합니다. 초기 백화점의 대부분은 단순한 소매점 이상이었습니다. 오히려 그들은 소비자가 여가 시간을 보내고 즐겁게 지낼 수 있는 장소였습니다. 우리는 이 개인 정보 보호 통지를 우리의 재량에 따라 수시로 변경하는 것이 최선입니다. 우리가 수정을 한 경우, 우리는 여기에 이러한 수정을 게시하고이 개인 정보 보호 통지의 하단에있는 “마지막 업데이트”날짜를 대체합니다. 그러나, 우리가이 개인 정보 보호 통지에 대한 자료를 수정하는 경우, 우리는 제공자와 웹 사이트의 사용자의주의를 끌 것입니다. 우리는 귀하의 개인 데이터의 안전을 보호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인증되지 않은 입력 및 사용으로부터 레플리카 귀하의 개인 데이터를 보호하기 위해 많은 보안 응용 과학 및 절차를 사용합니다.오늘 연례 검색에서 우리는 9 가지 새로운 방법이 Google에서 쇼핑하는 방식을 변화시켜보다 몰입 형, 지식 및 개인화 된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고 발표했습니다. 2.17 포인트는 구매자가 당사의 프로그램 파트너 중 하나로 간주되는 곳에서 거래하는 고객에 의해 추가로 수집 될 수 있습니다. 우리의 프로그램 파트너 중 한 명이 당신이 그들과 관련된 거래를 했다고 우리에게 말할 때 포인트가 주어진다. 우리의 프로그램 파트너는 포인트를 얻을 수있는 실제 거래와 거래 당 얻을 포인트의 수를 결정합니다.Google은 아래의 일부 구매자 경험 영역에 대한 데이터를 제공하는 경우 쇼핑 탭 또는 프로모션 모듈에서 귀하의 제안을 더 돋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영역에 대한 정보를 제출하여 목록에 배지를 입력해야 합니다. 프로그램 미터법 값은 개별 공급 정도에 따라 고객에게 표시되지 않습니다. 대신 프로그램 메트릭은 노출 가중 평균이며, 머천트 센터 계정에만 표시됩니다. 온라인 쇼핑을 할 때, 당신이 총 판매원과 즉시 교류하고 있지 않다는 것을 고려하면 가격을 협상하는 것이 더 어려울 수 있다.
일부 소비자는 가격 비교 서비스를 사용하여 최상의 가격을 찾거나 현금을 절약하기 위해 누구 또는 장소를 결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