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째, 당신의 529 대학 계획에 즉시 입금되는 일정 금액을 따로 따로 설정하십시오. 매 달마다 얼마나 많은지 상관하지 않습니다. 자녀가 대학에 진학할 때까지 얼마나 오래 있었는지에 따라 분명히 더 좋습니다. 그러나한 달에 5 달러 또는한 달에 20 달러가 되더라도 아무것도 없는 것보다 낫습니다.

코치는 조언자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부모, 가족 및 숙련 된 친구와 같은 많은 장소에서 기본적인 멘토로 봉사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특정 분야에서 당신을 추천 할 수 있습니다 의사, 간호사 및 기타 건강 전문가는 의료 분야에서 당신을 추천 할 수 있습니다 변호사는 법률 및 정부 문제에 당신을 추천 할 수 있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원어민 튜터 으며 교사, 교육 관리자 및 카운슬러는 멘토 및 교육 기회에 대해 당신을 격려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얻을 수있는 질문을해야하지만 명심하십시오 귀중한 세부 사항 치료 및 재정 지원을받는 것과 똑같은 것이 적용됩니다. 당신을 찾는 데 도움을 줄 수있는 사람들을 기대하지 마십시오. 대학은 고등학교가 아닙니다. 당신은 스스로 의무를 져야하고 요구해야합니다.

그러나 그것이 자녀들의 대학 교육에 자금을 대는 가장 어려운 요소는 아니지만, 어려운 부분은 그 돈이 좋은 비율로 성장하고 증권 거래소의 급격한 변동으로부터 위협받지 않도록 무엇에 투자해야 하는지를 결정하는 것이다.

비용 저축 계좌, 머니 마켓 계좌, 주식, 채권 또는 기타 금융 투자에 더 많은 현금을 넣을수록, 당신이 버린 현금이 성장하기 시작하고 자녀 대학 교육비를 지불하게됩니다. 매달 돈을 넣을 수있는 401 (k) 이외의 다른 선택이 있습니다. 자녀 교육을 위해 비과세에 현금을 기부 할 수있는 특정 교육 계좌가 있습니다. 이 옵션에 대한 직장에서의 부서 당신은 당신의 401 (k)에 들어가는 모든 돈 대신에 당신의 자녀 교육 대학 계좌에 당신의 급여의 특정 부분을 기부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제품이 실제로 시간에 업데이트되었을 수 있습니다 이론과 주제는 과학자와 전문가로 모든 시간을 변경하기 때문에 필드가 더 많은 것을 발견하기 때문에 오늘날 많은 고용주가 재교육을 주장하는 이유입니다 무료 온라인 대학 교육을 완료하기 위해 준비하는 경우, 당신은 가장 가능성이 자료가 날짜가 있거나 인기있는 주제가 아니기 때문에 아무에게도 쓸모가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대학 등록의 제약 음, 선불 대학 계획의 가장 큰 단점은 자녀가 대학에 진학해야하는 선택권이 없다는 것입니다.이 계획은 전략을 습득 한 주 내의 대학에만 등록을 제공합니다. 또한 주립 대학에만 보호를 제한합니다. 자녀가 개인 대학이나 대학에 갈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자녀를 위해 갈 수있는 학교의 정말 제한된 옵션을 의미합니다.

매년 수천 달러의 장학 기금이 대학에 돌아가고 공부하기를 원하는 어머니에게 제공되고 있습니다. 유일한 문제는 교육 장학금 및 보조금이 증가하는 교육 비용에 대한 응답이며 장학금에 대한 가장 좋은 점은 학생 대출과 달리 학위를받은 후에 상환 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앞으로 자녀의 대학 등록금에 대해 스트레스를 받을 필요가 없을 것이다. 만약 자녀가 대학에 간다면, 이미 몇 년 전에 낮은 비율로 등록금을 지불했기 때문에 더 이상 등록금 지출에 대해 스트레스를 받을 필요가 없을 원어민 튜터 것이다. 당신은 마음의 평화를 가질 것이고, 당신은 당신의 자녀 교육을 보장해 줄 것이다. 내가 고등학교에 남아 있을 때, 그것이 나의 문제였다. 그러나 나는 그것을 끝내기를 원했던 날들에, 그렇게 했다. 내 모든 것을 제공하고 싶지 않았던 날에 나는 그렇지 않았다. 결과적으로, 고등학교 4 년은 Cs, Ds 및 일부 Fs의 성취도에 대한 교훈이었습니다. 나는 18 GPA가 많은 학교에서 당신을 받아 들일 수없는 어려운 방법을 발견했습니다.

대부분의 상황에서 대학 보조금은 귀하의 금전적 상황에 따라 수여됩니다. 재정적 요구 사항이 있는 경우 대학 보조금이 귀하에게 부여 될 수 있습니다. 부유한 연수생 보조금이 부여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보조금을받는 데있어 가장 중요한 제안은 속도입니다. 지원서를 제출하는 첫 번째 연수생 중에 있어야 합니다. 재정적 요구 사항에한 명 이상의 연수생이 있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이 시점에서 대학 보조금 현금이 제한되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제3의 현실은 정부가 내 아이들 교육에 돈을 쓰지 않을 것이라는 것이다. 그들은 전문가들에게 돈을 나눠줄 것이다. 그러나 그들은 차세대 국내 총생산 생산자들에게 필요한 교육을 제공하는 것에 관심이 없다.

요즘 교육에 대한 좋은 생각은 당신이 그것을 얻는 방법에 대한 수많은 옵션이 있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지역 이웃 대학에 참석하거나 졸업장을 얻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