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 광고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광고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 플랫폼과 웹사이트를 사용하는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학계에서는 e-마케팅과 디지털 광고라는 문구가 지배적이지만,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실무자와 연구자 모두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대부분의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는 지식 분석 도구가 내장되어 있어 기업이 광고 캠페인의 진행 상황, 성공 및 참여를 추적할 수 있습니다 https://ko.wikipedia.org/wiki/https://snspro-web.com . 기업들은 소셜 미디어 광고를 통해 현재 및 잠재 고객, 현재 및 잠재 직원, 언론인, 블로거 및 대부분의 사람들과 다양한 이해 관계자들을 상대한다.
지구상의 30억 명 이상의 사람들이 인터넷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수년에 걸쳐 인터넷은 2000년 7억 3800만 명에서 2015년 32억 명으로 급증하면서 정기적으로 점점 더 많은 사용자를 확보하고 있다.
전통적인 광고 방법은 인쇄와 텔레비전 홍보를 구현한다.
인터넷은 이미 텔레비전을 제치고 가장 큰 광고 시장이 되었다.웹 사이트는 일반적으로 배너 또는 팝업 광고를 포함한다.
대신, 제품은 전체 페이지를 가지며 사용자와 함께 작업할 수 있습니다. 텔레비전 광고는 종종 대변인이 시청자들에게 더 많은 정보를 얻기 위해 제품 웹사이트를 살펴보도록 요청하는 것으로 끝이 난다. 이러한 QR 코드는 휴대전화와 컴퓨터로 스캔되어 시청자들을 제품 웹사이트로 보낼 수 있다.
예를 들어, 신문의 경우, 시간이 지남에 따라 독자 수가 감소하는 것을 보여주었다.여러 고객이 소셜 미디어를 통해 제조업체,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감사 또는 불만을 구체적으로 표현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기업가들은 고객들이 그들의 브랜드에 대해 논의하는 빈도를 측정하고 그들의 SMM 방법이 얼마나 효과적인지 판단할 수 있다.
최근 조사에서, 조사 대상자의 72%는 트위터에서 한 시간 내에 불만 사항에 대한 응답을 기대한다고 밝혔습니다.Frye의 Instagram 계정은 수익성이 높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좋은 예입니다. Frye는 매력적이고, 20만 명에 이르는 팔로워를 참여시키고, 제품을 홍보합니다. 2021 HubSpot 블로그 Research에 따르면 소셜 미디어에 관한 한 마케팅 담당자들의 최우선 목표는 제품/서비스를 광고하고 모델 인지도를 높이는 것입니다. 소셜 네트워킹(social networking)은 인터넷 기반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사용하여 관계자, 가정, 동료 또는 고객과 연결하고 다양한 미디어를 공유하는 것을 말한다.
대상 고객의 범위에 즉각적으로 도달하는 맞춤형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은 어떤 사업에나 분명히 유리하다.비록 캠페인의 성공이 부분적으로 Greggs에 의해 의도된 행동이 아닌 자연스러운 리트윗 때문에 일어났지만, 그것은 우리에게 다시 한번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능력을 보여준다. 모든 데이터 평가를 마치면 Spotify는 소셜 미디어, 특히 트위터와 인스타 스토리에서 이러한 하이라이트를 공유하고 12개월 동안 가장 좋아하는 아티스트에 태그를 지정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사진작가들은 해시태그 #ShotOniPhone을 사용하여 인스타그램과 다른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서 사진을 공유하도록 초대되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인기 있는 제조업체가 캠페인을 장려하기 위해 빈번한 플랫폼을 활용하는 몇 가지 뛰어난 방법을 확인할 것입니다. 79.7%의 사람들이 주로 온라인 또는 소셜 미디어 광고를 기반으로 구매를 합니다. 하지만 소셜 미디어의 세계에는 단순히 연결을 만들고 유지하는 것 이상의 것이 있습니다. 특히 현명한 마케팅 담당자에게는 그렇습니다.좋은 참여 가격(1-4%)은 효과적인 소셜 미디어 광고 마케팅 캠페인을 의미합니다. 유튜브는 또 다른 인기 있는 수단이다; 광고는 청중들에게 수영복을 입히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광고에서 사 https://snspro-web.com 용되는 언어의 종류와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사용되는 아이디어는 시청자들의 종류와 취향을 복제한다.
또한, 이 플랫폼의 광고는 보통 요청된 비디오의 내용과 동기화되는데, 이것은 유튜브가 광고주들에게 가져다주는 또 다른 이점이다. 특정 광고는 콘텐츠가 연관되어 있기 때문에 확실한 영상과 함께 소개된다. 회사들은 사업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는 특별한 채널을 위해 유튜브에 돈을 지불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