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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들이 이제 제품 정보를 찾고 완전히 다른 분야에 걸쳐 제품을 주문할 수 있게 됨에 따라 온라인 구매는 소매 거래의 주요 장애물로 변했다. 온라인 소매업자들은 그들의 상품을 소비자들의 집, 직장, 또는 그들이 필요로 하는 곳으로 직접 배달한다.

B2C 프로세스를 통해 고객은 소매업체 웹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 제품을 결정하고 비교적 빨리 배송받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 구매 전략을 사용하여 소비자들은 물리적인 상점을 방문하여 전력을 삼켜서는 안 된다. 소매업자 또는 상점은 상품의 선택을 제시하고 고객에게 돈이나 다른 물건들을 거래하거나 판매하는 것을 제공하는 사업이다.협업 브랜드가 제공하는 맞춤형 서비스로 개인 거주지의 편안함에서 구매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다.

작은 애정의 표시든, 웅장한 로맨틱한 몸짓이든, 그들이 영원히 소중히 간직할 감성적인 물건들을 쇼핑하세요. 2016년 3월에 8명의 소녀들의 마루가 설치된 도매(필수품) 몰이 오픈했다. 대부분의 소매업체가 사용하는 가격 방식은 비용 플러스 가격 방식입니다. 이것은 소매업자들의 가격에 인상된 금액을 추가하는 것을 수반한다.

또 다른 빈번한 접근법은 제조업체가 기록적인 가격 책정을 지시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