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을 보장하는 것은 불가능하지만, Buzzsumo와 같은 소프트웨어는 기회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오늘날, 그것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핀터레스트, 링크드인, 구글+를 포함한 모든 주요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지원한다 어디 한번 볼까요. 첫째, SNS 광고를 통해 얻고 싶은 목표를 설정해야 합니다.추가적인 심층 분석 데이터를 얻거나 소셜 미디어 플랫폼 전반에서 쉽게 평가하기 위해 Buffer Analyze와 유사한 다양한 소셜 미디어 분석 도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주요 소셜 미디어 플랫폼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링크드인, 핀터레스트, 유튜브, 스냅챗이다. 텀블러, 틱톡, 앵커에 해당하는 더 작고 유망한 플랫폼과 메신저, 왓츠앱, 위챗과 같은 소셜 메시징 플랫폼이 추가로 있다.

시작할 때, 모든 플랫폼에 있는 것보다 목표 시장이 있다고 가정하는 플랫폼을 몇 개 선택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 같은 스포츠 스타들은 트위터에 4070만 명, 인스타그램에 4960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어 지지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인스타 좋아요 구매 를 받을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 있다.

텀블러는 단순 배너 광고에 의존하기보다는 광고주들이 텀블러 웹로그를 만들어 해당 블로그의 내용이 그 장소에 특집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1년 동안, 4개의 네이티브 광고 코덱이 웹과 셀룰러에서 만들어졌고, 100개 이상의 제조업체가 텀블러에서 홍보를 하고 500개의 누적 후원 게시물을 가지고 있었다. 모바일 기기들은 전 세계적으로 57억 명의 사람들이 그것들을 사용하면서 점점 더 인기가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만약 당신이 많은 자산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또한 여러 유튜브 채널을 배열할 수 있으며, 각각의 채널은 그들만의 관심 영역을 가지고 있다.

만약 여러분의 청중 중 충분히 큰 비율이 소셜 네트워크에서 시간을 보낸다면, 여러분도 거기에 있기를 원합니다. 그들이 플랫폼에 대한 호기심이 거의 없다면, 여러분은 그것을 놓칠 수도 있고, 거기서 여러분의 시간과 자원을 낭비하지 않을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는 온라인 가시성을 높여 모델 의식을 높이기 위한 탁월한 장치이다. 하지만,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소셜 미디어의 이점을 얻어야 한다면, 당신의 범위를 넓히는 광고를 만드는 것을 고려해보세요. 여러분이 소셜 미디어에 글을 올릴 때, 여러분은 항상 여러분의 작은 사업을 대표할 수도 있다는 것을 기억할 필요가 있습니다.트렌드는 틱톡스 시청자들에게 중요하므로 최신 경향에 주목하고 패턴을 따라 빠르게 동영상을 만들고 공유하도록 노력한다.

YouTube와 마찬가지로 틱톡 비디오의 독자적인 세그먼트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틱톡 비디오가 빠르면 일반적으로 시청자의 시선을 유지하기 위해 게시할 수 있습니다. 컨텐츠 자료가 특히 개별 소셜 캠페인 내부에서 기본적인 모양을 갖추기를 원하지만, 모든 소셜 컨텐츠가 동일하게 보일 필요는 없습니다. 소셜 네트워크에 따라, 그들은 매력적인 이미지, 재미있는 비디오, 심지어 매력적인 텍스트 콘텐츠 카피의 조합을 좋아한다.

대부분의 소셜 미디어 유형은 일반적으로 다이렉트 메시징으로 알려진 신속한 메시징 성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플랫폼 사용자는 하루 24시간 브랜드에 DM을 보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많은 경우, 빠른 DM을 보내는 것이 비싼 핫라인에 전화하는 것보다 훨씬 편리하고 유지 관리가 가능합니다. 구매자 여정의 고려 단계에서 소셜 브라우저의 54%가 확고한 소셜 미디어 페이지를 검증한다.

연구에 따르면 소셜 미디어의 존재감이 에너지가 넘치고 자연스러우며 브랜드에 대한 일관된 시각을 제공하면 구매자의 신뢰 수준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유용하고, 재미있고, 영감을 주는 공유 가능한 콘 인스타 좋아요 구매 텐츠 또는 콘텐츠 자료는 소셜 미디어에서 사용자에 의해 공유되기 쉽다.브랜드 의식 향상, 웹 사이트에 대한 다양한 고객 증가, 새로운 대상 고객 개발 등 귀사의 비즈니스에 가장 적합한 목표를 설정할 것입니다. 또한 SEMRush 및 Ahrefs에 해당하는 우수한 연구 도구를 최대한 활용하여 경쟁사 연구 및 시장 평가를 수행합니다. 2014년 페이스북에 가입한 왓츠앱은 전 세계 어디서나 빠르고 안정적으로 작동하는 메시징 서비스를 구축하는 데 레이저 집중력을 가진 별도의 앱으로 계속 운영되고 있다.

SMS의 다른 대안으로 시작된 WhatsApp은 이제 음성 통화뿐만 아니라 텍스트, 사진, 비디오, 문서 및 사이트와 함께 선택한 미디어를 주고받을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게시물은 너무 일반적으로 맥락을 벗어나서 전투를 일으키고 팔로워들을 화나게 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의 소셜 미디어 책임이 다른 직원들에게 할당된다면, 그들의 게시물과 대화를 안내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 커버리지를 만드는 것을 고려해보세요. 수단만 있다면 소셜미디어를 다룰 전문가를 고용하면 보답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