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이미 쇼핑에 손을 대었지만 식료품 구매에 주로 적용되는 또 다른 쇼핑 팁을 가지고 있습니다. 많은 양의 음료를 마시고 반값에 판매 될 것이라는 것을 관찰하면 2 개가 https://ko.wikipedia.org/wiki/소액결제현금화 아닌 4 개를 사거나 작은 12 팩 대신 24 팩의 물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쉽게 보일 수 있지만 사람들은 매일 제품을 대량 구매하지 않습니다.

그 작은 구매를 무시하고 탕감하기 쉬운 작은 구매, 실제로 가격 범위의 차이를 먹지 않기 때문에 그 작은 비용은 항상 생명을 위협하는 영향을 줄 수있는 빠른 속도로 이해됩니다. 커피, 스낵 및 충동 구매와 같은 것들에 실제로 얼마나 많은 돈을 지출하는지 살펴 보십시오.

무료 조언을 먼저 사용하십시오 – 수천 개의 웹 사이트, 블로그, 게시판 및 훨씬 더 많은 공유 부채 협상 및 개인 금융 팁 쇼핑 목록 및 전화는 모두 정기적 인 인터넷 검사로 볼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부분은 세부 정보가 무료라는 것입니다!우리가이 무료 팁을 사냥하고 또한 언제 도움을 줄 수 있는 소액결제현금화 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이 보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인터넷으로 돌아가서 돈이 들지도 모르는 전문적인 조언을 구해야합니다.

만약 당신이 개인 금융과 함께 현재까지 보존하지 않는다면, 장기적으로 금융을 찾으려고 할 때 주류 금융보다는 보증인 대출에 나타나야 한다는 것을 피할 수 없을 것이다. 이것은 신용 점수 기록을 가진 많은 사람들을 위한 대출이다. 보증인 대출은 도움이 되는 반면, 최선의 선택은 당신의 재정을 순서대로 얻는 것이다. 그리고 당신은 그들을 신뢰하기 위해 만들어낸다.

부정확 한 신용 보고서를 찾으면 즉시 대출 국에 편지를 쓰십시오. 편지를 쓰면 국이 귀하의 소송을 조사하도록 강요합니다. 보고서에 부정적인 항목을 넣은 대행사는 30 일 이내에 응답해야합니다. 항목이 정말로 부정확하다면 편지를 쓰는 것이 가장 쉬운 전략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경제적 목표를 설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당신이 당신의 예산에 대한 명백한 이해를 한 후에, 당신은 당신이 돈을 가지고있는 곳과 정확히 그것을 지출하는 경향이있는 방법을 알게 될 것입니다 이것은 지출의 우선 순위를 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프로필에 대한 연구를 할 때까지 지불하지 마십시오 – 회사 프로필과 트랙 번호에 대한 좋은 연구를 할 때까지 지불하는 경우 회사를 얻으십시오. 전세계 웹에서 회사에 대한 충분한 이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회사에 대한 검색을하십시오. 그 회사가 신뢰할 수 있고 정확한 편의를 제공 할 경우에만 지불하십시오 – 돈 사람들과 관련된 개인이라면, 사람 코칭처럼 유창하고 쉬운 비상 자금으로 저축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개인 금융 기초는 또한 그것이 쉽지 않은지 여부, 기회가 작동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당신은 아마도 수표 금융을 소유하고있을 것입니다. 그렇다면, 그는 저축 계좌를 가지고있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실제로 인터넷이나 지점에서 은행을 개설 할 수는 없습니다. 나는이 계좌를 사용하여 긴급 자금을 주차 할 것을 제안합니다. 기회는 이자율이 좋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당신이 가지고있는 간단한 계좌입니다.

돈을 더하는 것은 그 자체로 큰 도전이며, 확실히 장기간의 헌신과 어떤 방식 으로든 소홀히해서는 안되는 개인입니다.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당신은 위대합니다!우리는 당신이 확실히 할 수 있는 한 빨리 고용을 시작해야 할 최고의 개인 금융 팁에 속하는 것들을 모았다.

돈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당신이 무언가를 하기 위해 미리보기와 함께 풀려났다고 말해라. 어떤 식으로든 효과가 없는 선택을 하라. 끝까지 가는 것을 두려워하는 사람? 돈을 잃을 까봐 두려워하거나 누군가가 돈을 쓰는 것을 보았습니까?

이러한 문제들은 이 산업에서 이전의 경험이 없는 것에 대해 매우 혼란스러울 수 있다.

우리들 중 많은 사람들은 우리 모두가 은행에 가기를 기대해야 하는 것이 무엇인지 확신하지 못하며, 우리가 해야 할 질문을 절대적으로 하지 않는 오명이 붙어 있다.

기껏해야 돈을 쓰는 것이 단기적으로 감정적 인 문제를 완화시킬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어야합니다. 감정적 인 이유로 껍질을 벗기면 지속적인 이익을 얻지 못하고 더 많은 돈을 쓰는 것을 보게됩니다. 또한 현재 부채 탕감을 실행하면 감정적 인 문제가 증가 할 수 있습니다. 나는 그 길을 찾고 싶지 않다고 확신합니다.

3) 목차를 보라 당신의 문제를 다루는 것으로 보이는 장이 거기에 있는가? 해당 장을 스캔하여 가족에게 유용한 정보가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는 경우

이건 좀 바보같이 들릴지 모르지만 이 작은 팁은 효율적이야 어떻게? 왜냐하면 어떤면에서는 현금을 찾은 것과 같기 때문입니다. 가게에서 집으로 돌아 오면 매달 또는 며칠마다 항아리에 느슨한 잔돈을 넣으십시오. 잔돈을 굴려서 은행 계좌에 입금하거나 올바르게 균형을 잡으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아주 어렸을 때 배운 개인 금융 기초입니다.

당신이 그것을 만들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