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자 여정이 제휴사 인터넷 마케팅에 어떻게 들어맞는지 잠시 후에 설명하겠습니다. 예를 들어, 모든 사람들을 위한 웹사이트 호스팅 대신, 당신은 살롱 웹사이트 빌더로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오피 시작하여 웅장한 산업의 전문가들을 가르치는 것을 고려할 수 있다.
틈새시장을 시작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모델 주변에 긴밀한 이웃을 구축하고 심지어 구글에서 평가에서 보너스를 얻을 수 있는 방법을 찾을 것이다. 당신은 웹사이트 호스팅에 대한 웹로그를 시작해야 할 수도 있지만, 경쟁하기 위해 필요한 자본과 콘텐츠의 양은 초보자들에게는 미치지 못할 수 있다.
지급액이 감소하는 프로그램은 때때로 가입과 홍보가 더 간단하기 때문에 매력적이지만 동일한 수입에 대해 더 다양한 총 매출이 필요하다. 틈새시장을 염두에 두고 제휴 콘텐츠를 호스팅할 장소와 어떤 콘텐츠를 만들고 싶은지를 결정해야 할 시점이다. 다시 말하지만, 구글 트렌드와 같은 도구는 당신이 발견한 틈새시장을 조사하고 단순히 트렌드를 통과하는 것처럼 보이지 않도록 하는 데 좋다. 십중팔구, 당신은 일년 내내, 일년 내내 수익을 창출하는 상록의 틈새시장을 선택하고 싶을 것이다. 틈새 사이트 – 제휴 마케팅의 기초를 다지고 나면, 당신은 실제로 그 방법을 반복하고 다양한 주제에 대한 틈새 사이트를 만들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울타의 상품을 홍보할 수 있는 역동적인 배너와 텍스트 링크가 제공됩니다. 이 회사는 무료 배송 및 무료 상품을 포함한 지속적인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판매를 촉진합니다. 무엇보다도, 그들의 제휴 프로그램을 무료로 히치할 수 있고, 블루호스트는 당신이 그들에게 제시하는 모든 리드에 대한 신용 점수를 얻을 수 있도록 신뢰할 수 있는 모니터링을 제공한다.
게다가, 블루호스트는 도움이나 개인화된 추천을 제공할 수 있는 제휴사 관리자들을 제공한다.
이러한 파이프는 개인이 사이트를 방문하거나 귀하와 귀하의 브랜드를 시작할 때 겪는 경험 또는 “흐름”을 나타냅니다. 당신이 사전에 더 많은 신뢰를 얻을 수 있을수록, 사람들은 당신에게서 더 높은 확률로 구매할 것이다. 아마도 그것은 당신이 당신에게서 구매하도록 장려하는 제품의 소유주와 함께 운동하는 할인일 것이다. 아마도 보너스는 제휴 제품을 향상시키는 다른 제품이나 소프트웨어의 일부일 것이다. 제휴사 제품 프로모션을 다음과 같은 수준으로 진행하는 한 가지 방법은 웹 세미나를 개최하는 것입니다. 제품을 판매할 때 제가 하고 싶은 한 가지는 그것에 대한 에픽 포스트를 만드는 것입니다.이것들은 제휴 마케팅이 당신의 웹사이트를 수익화하는 아주 좋은 방법이라는 설명의 일부일 뿐이지만, 그것들은 확실히 그것들이 아니다. 우리는 당신이 추가적인 가치 없이 구매 주문을 하면 수수료를 받습니다. 예를 들어, 수년간 SEM 러시는 계정의 수명에 대해 매달 40%의 소개 수수료를 지불했다.또한 우수한 고객 전문 지식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구매 시 무료 선물을 제공하고 강력한 보상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웹 사이트에 모니터링 하이퍼링크를 포함하거나 사용자 지정 쿠폰 코드를 만들 수 있습니다. Hostgator는 45일 환불 보증을 제공하기 때문에, 당신의 웹사이트 손님들이 그것을 위해 노력하는 것은 위험이 적다. 그러나 30일당 300달러라는 최소 총 매출 목표를 달성해야 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제휴 제품을 홍보할 때, 다른 사람들이 제품에 대해 이야기하고 그 이면의 이야기를 하도록 하는 것은 사람들이 그것에 열광하도록 하는 매우 효과적인 접근법이 될 수 있다.
심지어 그들이 아무것도 가지고 있지 않은 경우에도, 당신이 이 도움을 제공하는 현실만으로도 사람들은 당신의 링크를 통해 제품을 구매하는 것을 매우 편안하게 느낄 것이다. 기억하세요, 여러분은 개인들이 여러분을 믿고 그들의 투자에 안전함을 느낄 필요가 있습니다. 그것이 내가 항상 ConvertKit와 오피 내가 홍보하는 반대 계열사 상품을 위해 도움을 제공하는 이유이다. 그러나 제휴 인터넷 마케팅을 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링크와 몇 개의 문장을 공유하고 좋은 이름을 붙인다.만약 여러분이 실제로 보너스를 없애고 싶다면, 여러분이 홍보하고 있는 제품을 정말로 보완하는 보너스를 만드세요. 사람들은 그들이 무엇을 구매할 것인지를 정확하게 보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당신 자신과 당신의 시청자들은 당신이 제휴사로서 판매하고 있는 제품들을 “포장 해제”한다.
그리고 특정 문제에 대한 최선의 해결책이 제휴 제품이 아니라면, 그것이 시청자들에게 홍보해야 할 것입니다.이상적으로, 당신이 당신의 제휴 마케팅 노력을 구축하는 관심 영역은 당신의 추구와 상당한 서비스를 받지 못하는 시청자들의 추구와 관련이 있어야 한다.
개념을 브레인스토밍할 때 Google Trends와 함께 연구를 수행하여 관심 상승 또는 상관 관계가 있는 틈새 주제를 발견하십시오. 당신이 열정적인 한 가지를 선택하는 것의 중요성을 과장하는 것은 지친다. 제휴 넷 마케팅으로 성공하기 위해서는 많은 콘텐츠를 만들어야 할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싫어하는 것을 하나 선택한다면, 여러분은 언제 진행이 강력해질지를 재촉하는 것이 피곤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이는 소규모 비즈니스를 성공적으로 성장시킬 수 있는 최고의 기회 중 하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