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광고는 일반적으로 네트워크 광고 또는 다단계 광고와 혼동된다. 궁극적으로, 한 가지 단점은 비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오피 디오 게임과 전자제품과 같은 일부 수업의 수수료가 상당히 낮다는 것이다. Coursera는 디지털 마케팅에서 응용 데이터 과학 및 개인 개발에 이르기까지 모든 분야에 걸쳐 1,000개 이상의 프로그램과 전문화를 제공합니다. 각 과정은 미리 녹화된 비디오, 퍼즐, 과제로 구성됩니다. 누군가 당신의 사이트 하이퍼링크에서 Momondos 웹사이트의 항공편을 클릭할 때마다 데스크톱과 태블릿 사용자는 0.65달러, 셀룰러 사용자는 0.45달러를 벌 수 있다.

그것은 그를 온라인 마케팅의 마케팅 기능과 통합시킨다. 그는 그들이 특별한 접근법, 새로운 관점에서 문제를 바라봐야 한다고 믿는다. 이안 페르난도는 15년 동안 시장에서 이용 가능한 제휴 마케터이다. 그는 이베이에서 홍보하고 알리바바에서 대량으로 구매하면서 전자상거래 에이전트로 시작했다. 곧 그는 고객 서비스를 피하기 위해 제휴 마케팅으로 전환했다. 그들은 그의 관계에 불을 붙였고 그에게 사용할 수 있는 적절한 핵심 문구들을 가르쳤다.최대한 빨리 비슷한 제품을 여러 개 추천하는 경로로 갔더니 잘 안 됐어요. 반면, Nathan Barry 팟캐스트 에피 오피 소드에서 알 수 있듯이, 대부분의 프로모션이 간접적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인터뷰는 매우 효과적입니다. 일반적으로 제품과 관련하여 많은 이야기를 나눌 필요가 없습니다. 네이선과 제가 2016년에 그 에피소드를 녹음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은 지금 그것을 다운로드 받고 듣고 있습니다. 우리는 내가 어떻게 그를 만났는지, 그리고 그와 그의 회사와 관계를 맺고, 마침내 Convert Kit의 고문으로 바뀌었는지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를 위한 좋은 방법은 팟캐스트를 시작하고 당신의 에피소드 중 하나에서 제품의 설립자를 인터뷰하는 것이다. 사람들은 보통 트위터로 나에게 연락을 하는데, 트위터의 결과는 내가 짧게 대답하는 것을 단순하게 만들기 때문이다.그의 웹사이트가 개설된 직후, 그는 전자책을 판매하자는 제안을 받았고 그것으로부터 약간의 수수료를 받았다. 그의 웹사이트에서 1년 반 동안 일한 후, 2008년 11월 제휴 마케팅을 통해 그의 첫 수입은 8,000 달러였다. 오늘날 팻 플린은 온라인 마케팅 측면에서 매우 수익성 있는 이름이며 그는 그것에 대해 완전히 명확하다. 그는 다른 수입원을 가지고 있지만, 그의 수입의 거의 80%는 제휴사 순 마케팅을 통해 얻는다.제휴 마케팅 깔때기는 고객이 구매자 여정을 시작할 때부터 반복 고객이 되는 지점까지 안내하는 엄격하게 설계된 과정입니다. 당신의 경쟁자들이 당신보다 더 멀리 있는 한, 이것은 제휴 패키지를 조사하는 가장 쉬운 방법 중 하나일 것이다. 쿠키 기간을 단축하는 것은 이미 구매를 선택한 고객에게 여전히 효율적일 수 있습니다. 쿠키 지속 시간이 짧은 응용 프로그램으로 작업하도록 선택한 경우 나중에 쇼핑을 위해 콘텐츠가 사람들을 대상으로 하는지 확인하십시오. 틈새 조사를 하는 것은 당신의 계열사 기업이 과도한 수입 잠재력을 가지고 있고 앞으로 몇 년 동안 돈을 벌 수 있다는 것을 보장하기 위해 당신이 해야 할 위치에 있는 가장 좋은 요소 중 하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