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의사에 의해 처방되고 지원 상담과 함께 가장 많이 사용됩니다. 여러분의 선택에 대해 가족 구성원들과 동료들에게 이야기하고 그들에게 지원을 요청하세요. 만약 당신이 이전에 담배를 피우지 않는 데 성공했다면, 무엇이 당신을 도왔나요?이것은 여러분이 힘든 시간을 보내거나 새로운 금연 이정표를 재미있게 보내야 할 때마다 여러분이 필요로 하는 추가적인 도움과 격려를 받을 수 있는 방법입니다. 여러분은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kobacco.com 변화를 위한 여러분의 계획에 대해 정말로 흥분하고 건설적이라고 느낄지도 모릅니다. 여러분이 충족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는 퇴사 일정을 포함한 실질적인 목표를 세우는 데 긍정적이 되세요.미국 식품의약국은 전자담배를 금연 보조제로 허용하지 않고 있다.

그들이 흡연자들의 금연을 돕는다는 제한된 증거가 있다.

여러분은 그것을 깨닫지 못할 수도 있지만, 누군 kobacco.com 가가 담배를 피우는 것을 보거나 단순히 담배를 보는 것은 여러분이 담배를 피우고 싶어하도록 자극할 수도 있습니다.의사는 내 옷에 남아 있는 담배 연기가 내 어린아이에게 영향을 미쳤을 가능성이 가장 높다고 나에게 알려주었다. 나는 다시는 그런 일이 일어나지 않기를 원했기 때문에 담배를 끊기로 결심했다. “저는 25년 동안 담배를 피웠고, 종종 제 친구들 중에서 헤비 스모커로 여겨졌습니다.NCI 또는 NIH의 커버리지 스테이트먼트가 아닙니다. NCI가 지원하는 임상시험에 대한 정보는 NCI의 임상시험 검색 웹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른 조직에서 지원하는 임상 시험은 ClinicalTrials.gov 웹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중지 시도를 성공시키기 위해 필요한 도움을 찾으십시오. 흔히 침을 뱉거나 씹는 담배로 알려진 무연 담배는 담배를 피우는 안전한 대안이 아니다. 그것은 담배에 포함된 것과 같은 중독성 화학물질인 니코틴을 포함한다.

사실, 무연 담배에서 흡수되는 니코틴의 양은 담배가 전달하는 양의 3배에서 4배가 될 수 있다.

건강상의 이점, 향상된 외모, 저축하고 있는 현금, 그리고 향상된 허영심과 함께 당신이 그만두는 이유에 초점을 맞추세요. 일단 담배를 끊으면, 여러분의 몸이 니코틴에서 빠지면서 아마도 많은 신체적 증상들을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이 계획은 보건복지부에 의해 만들어졌다. Qitline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Smokefree.gov 웹 사이트의 전문가에게 문의하십시오. 사회적으로 술을 마시거나, 담배를 피우는 동료들과 함께 있거나, 스트레스에 대처하는 것은 여러분을 미끄러지게 할 수 있습니다.